SNSD - Complet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Girls' Generation
Şarkı: 4. Complet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ütün



Romanization (Renk Kodlu)


[JES]nunbushin gyejeol kadeukhi
hyanggiroun georil china

[YR]joshimseureon
nae bal-keo-reum dugeunkeoryeo
[TY]jeo-gi meolli nal hyang-hae unneun
keudae moseub kakkawojimyeon

[SUN]sesang modeun
haengbo-gi da nae keot kata
[TIF]neujeun ohu haessa-re
mundeuk jameseo kkae

[SY]keudae moreuge useot-jyo
[SNSD]ajikdo meon miraeye iliket-jiman
keu ttaen kkumi anigil
Just one love
uri du-ri geo-reo-ganeun gili 
[JES]kat-gireul baraeyo
[SH]Go-od morning maeil achimen
nal kka-euneun geudaeye jeonhwah

[YN]machi uri
hamkke manneun achim kata
[TY]yeong-hwahcheoreom keonnejun yeppeun satangboda
[HY]deouk tal-gomhan geudaejyo
[SNSD]manheun shiganeul ttara byeonha-get-jiman
du son noh-ji anhgireul
Just for love
yeongwontorong majimagil sarang
 [TIF]keudaegil baraeyo
[SUN]neomuna sojung-han geolyo 
[SH]keudaeye sarangi
[JES]Oh It’s true
ojik seoroman bomyeo
keudae gyeote itko shipeo
[SNSD]manheun shigan soge byeonhagetjiman
du son noh-ji anhgireul
Just for love
yeongwontorong majimagil sarang 
[TY]keudaegil baraeyo
[JES]To ma-ge my life complete
[TIF]You ma-ge my life complete


Hangeul


눈부신 계절 가득히
향기로운 거릴 지나
조심스런
내 발걸음 두근거려
저기 멀리 날 향해 웃는
그대 모습 가까워지면
세상 모든
행복이 다 내 것 같아
늦은 오후 햇살에
문득 잠에서 깨
그대 모르게 웃었죠
아직도 먼 미래의 일이겠지만
그 땐 꿈이 아니길
Just one love
우리 둘이 걸어가는 길이 같기를 바래요
Good morning 매일 아침엔
날 깨우는 그대의 전화
마치 우리
함께 맞는 아침 같아
영화처럼 건네준 예쁜 사탕보다
더욱 달콤한 그대죠
많은 시간을 따라 변하겠지만
두 손 놓지 않기를
Just for love
영원토록 마지막일 사랑 그대길 바래요
너무나 소중한 걸요 그대의 사랑이
Oh It′s true
오직 서로만 보며
그대 곁에 있고 싶어
많은 시간 속에 변하겠지만
두 손 놓지 않기를
Just for love
영원토록 마지막일 사랑 그대길 바래요
To make my life complete
You make my life complete



Türkçe Çevirisi


[JES]Harika güzellikteki mevsim
Güzel kokan yoldan geçerken

[YR]Adımlarım fazlasıyla
Çekingen, çok gerginim
[TY]Bana doğru yaklaşıp
Benim için gülümsediğinde
[SUN]Bu dünyadaki tüm mutluluk
Benim olmuş gibi hissediyorum
[TIF]Geç akşamüstü güneşi nedeniyle
Birden bire uyandım
[SY]Ve gülmeye başladım
[SNSD]Bu hala uzak gelecekte ama umut ediyorum
ki bu sadece bir rüya değildir
Sadece bir aşk
Umarım bu üzerinde yürüdüğümüz yol 
[JES]Aynı yoldur
[SH]Günaydın, her sabah
Beni senin araman uyandırıyor
[YN]Birlikte geçirdiğimiz
O sabah gibi hissettiriyor.
[TY]Bana verdiğin tatlı sekerden
[HY]Sen daha tatlısın
[SNSD]Zaman içinde oldukça değiştim
Ama ellerini asla bırakmayacağım
Sadece aşk için
Bu sonsuza dek senin son aşkın olacak o yüzden
 [TIF]Bana yaslan
[SUN]Benim için o kadar özel ki  
[SH]Senin aşkın
[JES]Oh Bu doğru
Birbirimize bakarken
Yanında olmak istiyorum
[SNSD] Zaman içinde oldukça değiştim
Ama ellerini asla bırakmayacağım
Sadece aşk için
Bu sonsuza dek senin son aşkın olacak o yüzden
 [TY] Bana yaslan
[JES]Hayatımı tamamlaman için
[TIF]Sen hayatımı tamamlıyorsu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