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Shining Star--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orry Sorry
Şarkı: 12.Shining Sta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Parlayan Yıldız



Romanization (Renk Kodlu)


[SJ]Shining Star! [RW]like a little diamond,
[SJ]makes me love Naegen kkoomgyeolgateun 
dalkomhan misoro nal barabomyeo soksagyeojweo
[KH]Hangsang hamkke halgeora [SJ]till the end of time
[EH]Oh! Day by Day hangsang nae gyeote geudaega meomoolleo jweo
Stay in my heart noonbooshin Shining my love
[SM]Neul barago ijjyo hangsang geogieseo wooseumjitgireul
[DH]Ddeut moreul ohaewa iyoo eobneun miwoome himi deureodo
[SW]Deo meon goseul bwayo ije shijakijyo woolgo shipeul ddaen naege gidaeyo
[LT]Boojokhajiman geudael jikilgeyo
[KH]Sarangeun geureohke cheoeum soonganbooteo
 chajawa gajang gipeun gose narawa nal ddeugeopge hae
Byeonhaji anhneun ddeollim geudaeneun

[SJ]Shining Star! [RW]like a little diamond,
[SJ]makes me love Naegen kkoomgyeolgateun
 dalkomhan misoro nal barabomyeo soksagyeojweo 
[RW]Hangsang hamkke halgeora [SJ]till the end of time
[EH]Shining Star taeyangboda balka haetsal gateun 
geudae nonbicheun naege hyooshigeul jweo
Jichyeoisseul ddaen nae mameul balkhyeo jweo 
Promise midgiro hae eonjedeun ne pyeoni dweyeojoolge
[SD]Noogooboda deo keun sarangeuro ni jageun eoggae gamssajoolge
[YS]Sarangeun geureohke cheoeum soonganbooteo 
chajawa gajang gipeun gose narawa nal ddeugeopge hae
Byeonhaji anhneun ddeollim geudaeneun
[SJ]Shining Star! [RW]like a little diamond,
[SJ]makes me love Naegen kkoomgyeolgateun 
dalkomhan misoro nal barabomyeo soksagyeojweo
[KH]Hangsang hamkke halgeora
[SJ]Shining Star! [RW]like a little diamond,
[SJ]makes me love Naegen kkoomgyeolgateun
 dalkomhan misoro nal barabomyeo soksagyeojweo
[KH]Hangsang hamkke halgeora till the end of time



Hangul 


Shining Star!! like a little diamond, makes me love
내겐 꿈결같은 달콤한 미소로 날 바라보며 
속삭여줘 항상 함께 할거라 till the end of time
 Oh! Day by Day 항상 내 곁에 그대가 머물러 줘 
Stay in my heart 눈부신 Shining my love
늘 바라고 있죠 항상 거기에서 웃음짓기를 
뜻 모를 오해와 이유 없는 미움에 힘이 들어도 
더 먼 곳을 봐요 이제 시작이죠 
울고 싶을 땐 내게 기대요
부족하지만 그댈 지킬게요 
사랑은 그렇게 처음 순간부터 찾아와 
가장 깊은 곳에 날아와 날 뜨겁게 해 
변하지 않는 떨림 그대는 
Shining Star!! like a little diamond, makes me love
내겐 꿈결같은 달콤한 미소로 날 바라보며 
속삭여줘 항상 함께 할거라 till the end of time 
 Shining Star 태양보다 밝아 햇살
 같은 그대 눈빛은 내게 휴식을 줘
지쳐있을 땐 내 맘을 밝혀 줘 
Promise 믿기로 해 언제든 네 편이 되어줄게
누구보다 더 큰 사랑으로 네 작은 어깨 감싸줄게
사랑은 그렇게 처음 순간부터 찾아와 
가장 깊은 곳에 날아와 날 뜨겁게 해 
변하지 않는 떨림 그대는 
Shining Star!! like a little diamond, makes me love
내겐 꿈결같은 달콤한 미소로 날
 바라보며 속삭여줘 항상 함께 할거라 
Shining Star!! like a little diamond, makes me love
내겐 꿈결같은 달콤한 미소로 날 바라보며
 속삭여줘 항상 함께 할거라 till the end of time 



Türkçe Tercümesi


[SJ] Parlayan yıldız ([RW] Küçük bir elmas gibi)
beni âşık ediyor. (beni âşık ediyor) 
Benim için bir rüya gibi olan tatlı gülümsemenle bak bana, fısılda
[KH] Biz daima birlikte olacağız.
[SJ] Zamanın sonuna kadar
[EH] Oh, günden güne her zaman yanımda kal.
 Kalbimde kal, göz kamaştır parlayan sevgilim.
[SM] Senin hep orada gülümseyeceğini umdum
[DH]Yanlış anlaşılmalar ve nedensiz 
nefret yüzünden acı çekerken bile
[SW] Uzaklara bak, bu şimdi bir başlangıç.
 Ağlamak istediğinde bana yaslanabilirsin.
[LT] Yetersiz olsam bile seni koruyacağım.
[KH] Aşk kalbin en derinlerine doğru uçuyor en 
başından beri ve beni ısıtıyor, hiç değişmeyen titreme sesin.
[SJ] Parlayan yıldız ([RW] Küçük bir elmas gibi) 
beni âşık ediyor. (beni âşık ediyor) 
Benim için bir rüya gibi olan tatlı gülümsemenle bak bana, fısılda
[RW] Biz daima birlikte olacağız.
[SJ] Zamanın sonuna kadar
[EH] Parlayan yıldız, güneşten daha parlak sen gün ışığı gibisin.
 Bakışların beni dinlendiriyor, yorulduğunda ışıklarını kalbime yönlendir.
 Sana inanmaya söz veriyorum, hep yanında kalacağım.
[SD] Kimsenin sahip olamayacağı büyük bir aşkla senin küçük omuzlarına sarılacağım.
[YS] Aşk kalbin en derinlerine doğru uçuyor en başından 
beri ve beni ısıtıyor, hiç değişmeyen titreme sesin.
[SJ] Parlayan yıldız ([RW] Küçük bir elmas gibi) 
beni âşık ediyor. (beni âşık ediyor)
 Benim için bir rüya gibi olan tatlı gülümsemenle bak bana, fısılda
[KH] Biz daima birlikte olacağız.
[SJ] Parlayan yıldız ([RW] Küçük bir elmas gibi)
beni âşık ediyor. (beni âşık ediyor)
 Benim için bir rüya gibi olan tatlı gülümsemenle bak bana, fısılda
[KH] Biz daima birlikte olacağız. Zamanın sonuna kadar…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