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Happy Together--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orry Sorry
Şarkı: 10.Happy Togeth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Hep Birlikte Mutlu



Romanization (Renk Kodlu)


[KH] Oneuldo nal gidaryeojoon ni moseup nan gieokhae
gakkeumsshik himi deul ddaemyeon nan hangsang neol saenggakhae
[SM] Gomawoon gippeul ddaemyeon dagati wootgo
eonjena saranghaneun mam choongboonhae
[DH] Geujeo badgiman haeddeon
neoui maeum ijen da dollyeojoolge
[YS] Jogeum deo gakkai sarang neowa naega
jigeum idaero hangsang neoreul jikyeojoolge
[RW] Ddaeroneun jichyeoseo apeugo himdeulmyeon
geujeo neon gidaemyeon dwae
[SW] Yeongweonhi HAPPY TOGETHER
[KI] Jogeumman dareul pooninde chagawoon geu shiseondeul
[HG] Geu nooga mweora handedo neomaneun byeonchi anhgil...
[SW] Gomawoon himdeul ddaemyeon dagati woolgo
eonjena hamkkehamyeo jikyeojweoseo
[LT] Geujeo badgiman haeddeon
neoui maeum ijen da dollyeojoolge
[RW] Jogeum deo gakkai sarang neowa naega
jigeum idaero hangsang neoreul jikyeojoolge
[KH] Ddaeroneun jichyeoseo apeugo himdeulmyeon
geujeo neon gidaemyeon dwae
[KI] Yeongweonhi HAPPY TOGETHER
[DH] Sesange garyeojin noonmool heulligo isseul ddaedo
[YS] Noonbooshin geudaega isseo
himnaeyeo wooseul soo inneun hangsang HAPPY TOGETHER
[SM] Neon naui jeonbooya neon naui choigoya
[RW] Nae saram geudae nooga mweoraedo nae sarang
[SJ] Jogeum deo gakkai sarang neowa naega
jigeum idaero eonjerado gyeote isseo
[RW] Ddaeroneun jichyeoseo apeugo himdeulmyeon
geujeo neon gidaemyeon dwae Uhh
[EH] An dwendago malgo shilpaehanda malgo
[LT] Nooga mollajweodo geudaen hal soo ijjyo
[KI] Ijen byeonchi malgo hamkke wooseobwayo
[KH] Yeogi inneun modoo hangsang haengbokhagi
[SM]Yeongweonhi HAPPY TOGETHER
([SJ] Sarang, haengbok, jigeumbuteo, sarang, haengbok, yeongwonteorok
Sarang, haengbok, neowa naega, sarang, haengbok, hamke kogi)



Hangul 



오늘도 날 기다려준 네 모습 난 기억해 
가끔씩 힘이 들 때면 난 항상 널 생각해
고마워 기쁠 때면 다같이 웃고
 언제나 사랑하는 맘 충분해
그저 받기만 했던 너의 마음 이젠 다 돌려줄게
조금 더 가까이 사랑 너와 내가 
지금 이대로 항상 너를 지켜줄게 
때로는 지쳐서 아프고 힘들면 그저 넌 
기대면 돼 영원히 HAPPY TOGETHER
조금만 다를 뿐인데 차가운 그 시선들 
그 누가 뭐라 한데도 너만은 변치 않길..
고마워 힘들 때면 다같이 울고
 언제나 함께하며 지켜줘서
그저 받기만 했던 너의
 마음 이젠 다 돌려줄게
조금 더 가까이 사랑 너와 내가 
지금 이대로 항상 너를 지켜줄게 
때로는 지쳐서 아프고 힘들면 그저 넌
 기대면 돼 영원히 HAPPY TOGETHER
세상에 가려진 눈물 흘리고 있을 때도
눈부신 그대가 있어 힘내어 웃을 수
 있는 항상 HAPPY TOGETHER
넌 나의 전부야 넌 나의 최고야 내 
사람 그대 누가 뭐래도 내 사랑~~~
조금 더 가까이 사랑 너와 내가
 지금 이대로 언제라도 곁에 있어
때로는 지쳐서 아프고 힘들면
 그저 넌 기대면 돼 Uhh~
안 된다고 말고 실패한다 말고
 누가 몰라줘도 그댄 할 수 있죠
이젠 변치 말고 함께 웃어봐요 
여기 있는 모두 항상 행복하기 
사랑 행복 지금부터 사랑 행복 영원토록
사랑 행복 너와 내가 사랑 행복 함께 하기
영원히 HAPPY TOGETHER 



Türkçe Tercümesi



[KH] Bugün tekrar beni beklerkenki halini hatırladım.
 Zaman zaman işler zorlaştıkça hep seni düşünüyorum.
[SM] Teşekkür ederim, ben mutluyken birlikte gülüyorduk. 
Ve aşk dolu kalpler birbirine hap bağlıdır.
[DH] Şimdi, kalbine yeni sahip olmuşken 
her şeyi sana geri veriyorum.
[YS] Biraz daha yaklaş aşkım. Seni hep koruyacağım 
bu yüzden hep şu anki gibi kalacağız.
[RW] Yorgun, acı dolu ve yaralı olduğunda
 tek yapman gereken bana yaslanmak
[SW] Her zaman birlikte mutlu.
[KI] Bu sadece biraz farklı, bu soğuk bakışlar olsa bile
[HG] Ya da birisi bir şey söylese,
 ben sadece senin değişmeyeceğini umuyorum.
[SW] Üzgün hissettiğimde benimle ağladığın için teşekkür ederim. 
Hep birlikte oluğumuz ve birbirimizi koruduğumuz için.
[LT] Yorgun, acı dolu ve yaralı olduğunda
 tek yapman gereken bana yaslanmak
[RW] Şimdi, kalbine yeni sahip olmuşken
 her şeyi sana geri veriyorum. Biraz daha yaklaş aşkım.
[KH] Seni hep koruyacağım bu yüzden hep şu anki gibi kalacağız.
[KI] Her zaman birlikte mutlu.
[DH] Dünyanın derdinden gözyaşların saklanmışken bile
[YS] Çünkü göz alıcı sen, benimlesin. 
Gücümü toplayabilir ve yeniden gülebilirim. Hep birlikte, mutlu
[SM] Sen benim her şeyimsin, sen en iyisin
[RW] Kim ne derse desin sen benimsin, sen benim aşkımsın
[SJ] Biraz daha yaklaş aşkım.
 Seni hep koruyacağım bu yüzden hep şu anki gibi kalacağız.
[RW] Yorgun, acı dolu ve yaralı olduğunda
 tek yapman gereken bana yaslanmak
[YS] Ooooh- [EH] Yapamayacağını söyleme başarısız olacağını söyleme.
[LT] Hiç kimse seni fark etmese bile sen bunu yapabilirsin.
[KI] Şimdi değişme ve hep birlikte gülümseyelim.
[KH] Buradaki herkes artık hep mutlu olacak.
[SM] Her zaman birlikte, mutlu
[SJ] Aşk mutluluk şu andan itibaren, aşk mutluluk şimdi 
ve daima. aşk mutluluk sen ve ben, aşk mutluluk birlikte yapıyoruz.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