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What If?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orry Sorry
Şarkı: 7.What If?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Eğer?



Romanization (Renk Kodlu)


[YS] Ssahyeoganeun shigandeureun
Amado yokshimeul bureuna bwayo
Eojeboda oneul deo
Apajingeol bomyeon... Oh girl
[KH] Nareul hyanghan misoedo
Manyang haengbokhal su eobseojin geon
Teukbyeorhami eobdaneun geol
Ara beorin hubuteoyeojjyo baby
[SJ] What if geudaega nal
Saranghal geotman gata
[RW] Jogeum gidarimyeon
Naege ol geotman gataseo
[SJ] Ireon gidaero naneun
Geudael ddeonal su eobjyo
[RW] Geureohke shigani
Ssahyeo apeumi dweneun geol
Jal algo isseumyeonseo... Oh girl
[SM] Naegeman juneun georago
Midgo shipeojineun misoyeojjiman
Anin geogejjyo geuraedo hokshina
Hamyeonseo... 
[SJ]What if naega geudael
Meonjeo mannasseoddamyeon
[KH] Ani charari na
Geudaereul mollasseoddamyeon... 
[SJ] Ireon saenggakdo naegen
Amu soyongi eobjyo
[YS] Gipsukhage bakhin
Geudaeraneun shigan soge
Imi salgo isseuni... 
[SM] Shiganui moogemankeum
Sarangeun deohaegago
[KH] Apeumi mugeoweodo
Geuraedo eonjengan nal
Saranghal geotman gata
[YS] Jogeum gidarimyeon
Naege ol geotman gataseo
[SJ] Ireon gidaero naneun
Geudael ddeonal su eobjyo
[RW] Geureohke shigani
Ssahyeo oneureul mandeun geol
Jal algo issemyeonseo... Oh girl
[YS] Oh~ lady...


Hangul 


쌓여가는 시간들은 아마도 
욕심을 부르나 봐요 어제보다 
오늘 더 아파진걸 보면….oh girl
나를 향한 미소에도 마냥 행복할 
수 없어진 건 특별함이 없다는 
걸 알아 버린 후부터였죠 baby
What if 그대가 날 사랑할 
것만 같아 조금 기다리면 
내게 올 것만 같아서
이런 기대로 나는
 그댈 떠날 수 없죠
그렇게 시간이 쌓여 아픔이
 되는 걸 잘 알고 있으면서 oh girl
내게만 주는 거라고 믿고 싶어지는 
미소였지만 아닌 거겠죠 
그래도 혹시나 하면서…
What if 내가 그댈 먼저 만났었다면…
아니 차라리 나 그대를 몰랐었다면…
이런 생각도 내겐 아무 
소용이 없죠 깊숙하게 박힌 
그대라는 시간 속에 이미 살고 있으니…
시간의 무게만큼 사랑은 더해가고 아픔이
 무거워도 그래도 언젠간
 날 사랑할 것만 같아
조금 기다리면 내게 올 것만 같아서
 이런 기대로 나는 그댈 떠날 수 없죠
그렇게 시간이 쌓여 오늘을 만든 
걸 잘 알고 있으면서…oh girl oh~ lady



Türkçe Tercümesi



[YS] Birikmiş olmasına rağmen 
zaman açgözlü gibi görünüyor.
 Bugünün dünden daha çok acı verdiğine
 bakacak olursak oh güzelim.
[KH] Bana karşı bu gülümsemeyle, 
tamamen mutlu olamayacağımı anladıktan 
sonra geride hiç özel bir şey kalmadı bebeğim.
[SJ] Eğer olursa… Görünüşe bakılırsa, beni seveceksin.
[RW] Çünkü eğer biraz daha beklersem
 bana gelecekmişsin gibi görünüyor.
[SJ] Tüm bu beklentilerle seni terk edemem.
[RW] Zaman geçtikçe bütün bunları bilmeme
 rağmen acım artıyor oh güzelim
[SM] O gülümsemenin sadece benim için olduğuna
 inanmak istesem de muhtemelen değildir, değil mi?
 Ama yine de… Sadece belki…
[SJ] Eğer olursa… İlk benimle karşılaşırsan
[KH] Hayır, eğer seni tanımıyor olursam
[SJ] Bu düşüncelerim hiçbir işe yaramaz.
[YS] Benim için ben zaten çoktan
 sana odaklı bir zamanda yaşıyordum.
[SM] Zaman geçtikçe aşk artmaya devam etse bile
[KH] Acı artmaya devam etse bile yine de
 beni sevecekmişsin gibi hissediyorum.
[YS] Çünkü eğer biraz daha beklersem
 bana gelecekmişsin gibi görünüyor.
[SJ] Tüm bu beklentilerle 
([YS] Bana geri dön.)
Seni terk edemem ([YS] Bana)
[RW] Biriken zamanın bugünü şekillendirdiğini
 biliyor olsam bile oh güzelim
[YS] Oh leyd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