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One Fine Spring Day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Bonamana
Şarkı: 9. One fine spring da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ir Güzel Bahar Günü



Romanization (Renk Kodlu)


[RW] Geu nalchuhruhm ddaddeuthan baram boolgo,
Geudaega saranghaduhn hwaboonen kkochi pigo
Uhneun saenga ddo bomnari deuriwuhdo,
Ajikdo nan gipeun gyuhwool jameul jago shipuh
Ajoo muhlli, ajoo muhlli geudaega innayo
Sashil nan geudaega maeil geuriwoonde
Ajoo jageun, ajoo jageun sasohan guhtdeuredo
Maeil geudaega saenggagi naBangan gadeuk nama wirohae jooduhn
Geudae hyangkiga kkot soge da heutuhjyuh
Uhnjenganeun neukkil soo uhbseulkka bwa
Geudae idduhn gongkirado bootjaba doogo shipuh
Ajoo muhlli, ajoo muhlli geudaega innayo
Sashil nan geudaega maeil geuriwoonde
Ajoo jageun, ajoo jageun sasohan guhtdeuredo
Maeil geudaega saenggagi na
Harooga myuht dari dwego,
Uhnjenganeun nae mamedo oneul gateun sae bomi ol tende…
Ajoo muhlli, ajoo muhlli muhn gose inneyo
Geudaeui maeireun bomnarira miduh
Ajoo muhn nal, ajoo muhn hootnal geudae nareul mannamyuhn


Neul hamkkeyuhddago yegihae jwuh


Hangeul


 그 날처럼 따뜻한 바람 불고,
그대가 사랑하던 화분엔 꽃이 피고
어느 샌가 또 봄날이 드리워도,
아직도 난 깊은 겨울 잠을 자고 싶어
아주 멀리, 아주 멀리 그대가 있나요
사실 난 그대가 매일 그리운데
아주 작은, 아주 작은 사소한 것들에도
매일 그대가 생각이 나
방안 가득 남아 위로해 주던
그대 향기가 꽃 속에 다 흩어져
언젠가는 느낄 수 없을까 봐
그대 있던 공기라도 붙잡아 두고 싶어
아주 멀리, 아주 멀리 먼 곳에 있나요
사실 난 그대가 매일 그리운데
아주 작은, 아주 작은 사소한 것들에도
매일 그대가 생각이 나
하 루가 몇 달이 되고,
언젠가는 내 맘에도 오늘 같은 새 봄이 올 텐데…
아주 멀리, 아주 멀리 먼 곳에 있네요
그 대의 매일은 봄날이라 믿어
아주 먼 날, 아주 먼 훗날 그대 나를 만나면
늘 함께였다고 얘기해 줘


Türkçe Çevirisi

[RW] O geceki gibi ılık bir rüzgar esiyor
Sevgiyle ektiğin çiçekler tomurcuklandı
Ben farkına varmadan yine bahar geldi
Hala kışmış gibi derin derin uyumak istiyorum
Sen çok uzaktasın, çok uzak
Dürüst olmak gerekirse seni her gün özlüyorum
En küçük, küçücük detaylar bile
Her gün seni düşünmeme neden oluyor
Rahatlatıcı kokun odayı dolduruyor
Çiçeklerden etrafa yayılıyor
Çünkü bir gün onu hissedememekten korkuyorum
Senin olduğun havayı bile saklamak istiyorum
Sen çok uzaktasın, çok uzak
Dürüst olmak gerekirse seni her gün özlüyorum
En küçük, küçücük detaylar bile
Her gün seni düşünmeme neden oluyor
Bir gün aylara dönüşüyor
Öyle görünüyor ki kalbimde bile yeni bir bahar gelmiş
Sen çok uzak, çok uzak, uzaklarda bir yerdesin
Eminim senin için her gün bahardır
Uzak gelecekte, gelecekte bir gün beni yeniden görürsen
Bana hep birlikte olduğumuzu söyle.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