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Club No.1--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orry Sorry
Şarkı: 9.Club No.1(feat Lee Yeon-he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lüp No.1



Romanization (Renk Kodlu)


[DH] Nuhmoona gippuh nuh ehgeh michyuh neh mameul
bbetgyuh nooneul ddehji mot heh
Bijobeun club neh soneul bbuduh
jabgoman shippuh can you give it up
[SM] Iluhda neujuh shigani ubssuh gihweleul
nochyuh you don't have time
[LT]Han guleum duh neh soneul bbuduh
jabgoman shippuh can you give it up
[RW] Chuh eum bwatjiman [KI] uhsek hajiman
[RW] Be my number 1 [KI] nuleul wonheh
[RW] Senggaki anna [KI] yonggiga anna
 [RW] maeum sokeuloman nul wonheh
[SJ] Naleul michigeh heh geuligo soomi makhigeh heh
  [KH] uhjil uhjil heh mami tuhjyuh ga
[SM]Nuh eh senggak hanalo gadeuk cha
[SJ] Naleul michigeh heh nuh ehgeh naleul gadhigeh heh
[LT] ddeuguh wuhjin sarangeul gajyuhga
[YS] Let me be your man for tonight
[EH] Sesangeh maneun namjawa daleun
 maeumi nulbeun nuh eh namja
[KH] Dwego shipeun nal hanbun miduhbwa
 nul jabgoman shippuh can you give it up
 [YS] Mangsul idaga [SM] namja ini gga
[YS] yonggi neh uh nan [SM] maleul guluh
[YS] Dugeun gulineun [SM] gaseum sullehneun
 [YS] ilun neuggim maneul wonhessuh
[SJ] Naleul michigeh heh geuligo soomi makhigeh heh
 [DH] uhjil uhjil heh mami tuhjyuh ga
[KI] Nuh eh senggak hanalo gadeuk cha
[SJ] Naleul michigeh heh nuh ehgeh naleul gadhigeh heh
 [RW] ddeuguh wuhjin sarangeul gajyuhga
[SM]Let me be your man for tonight
[LYH] Mian hajiman niga mameh deuljiman
namjadeuleh jinshimeun mideul soo ubssuh
Gabyubji ankeh jom duh jinshim uhligeh neh
 [LYH&DH] maeumeul gajyuh bwa, love that feels right
[DH] Iluhkeh gyehsok gidalidaga nul nochil ggabwa
andali na maeumeul hanbun yuluh joondamyun
I can be the right one yeah~
[SJ] Naleul michigeh heh geuligo soomi makhigeh heh
Dugeun dugeun gaseumi ddwineun gul
[KH] (just wanna talk to you)
Na eh ddeuguh oon maeumi [KH] (na eh ddeuguh oon maeumi)
Wanna get me a kiss nuh eh geh naleul gadhigeh heh
Upjilluhjin moolchulum mot dama
[RW] Let me be your man for tonight
[KH] I wanna talk to you... [SM] talk to you



Hangul 



너무나 깊어 너에게 미쳐 내 맘을 뺏겨 눈을 떼지 못해
비좁은 club 내 손을 뻗어 잡고만 싶어 Can U give it up
이러다 늦어 시간이 없어 기회를 놓쳐 U don’t have time 
한걸음 더 내 손을 뻗어 잡고만 싶어 Can U give it up
처음 봤지만 어색하지만 Be my number 1 너를 원해
생각이 안나 용기가 안나 마음속으로만 널 원해
나를 미치게 해 그리고 숨이 막히게 해 어질어질 
내 맘이 터져 가 너의 생각 하나로 가득 차
나를 미치게 해 너에게 나를 갇히게 해 뜨거워진 
사랑을 가져가 Let me be your man for tonight
세상에 많은 남자와 다른 마음이 넓은 너의 남자
되고 싶은 날 한번 믿어봐 널 잡고만 싶어 Can U give it up
망설이다가 남자이니까 용기 내어 난 말을 걸어
두근거리는 가슴 설레는 이런 느낌만을 원했어 
나를 미치게 해 그리고 숨이 막히게 해 어질어질 
내 맘이 터져 가 너의 생각 하나로 가득 차
나를 미치게 해 너에게 나를 갇히게 해 뜨거워진 
사랑을 가져가 Let me be your man for tonight
미안하지만 니가 맘에 들지만 남자들의 진심은 믿을 수 없어
가볍지 않게 좀 더 진심 어리게 내
 마음을 가져 봐 Love that feels right
이렇게 계속 기다리다가 널 놓칠까 봐 안달이 나 
마음을 한번 열어준다면 I can be the right on-e yeah
*나를 미치게 해 그리고 숨이 막히게 해 
두근두근 가슴이 뛰는걸 (just wanna talk to you) 
나의 뜨거운 마음이 (나의 뜨거운 마음이)
Wanna get me a kiss 너에게 나를 갇히게 해 
엎질러진 물처럼 못 담아 
Let me be your man for tonight
I wanna talk to you.. talk to you 



Türkçe Tercümesi


[YS] Ye ye- Seni yakalayacağım kızım. 
seni yakalayacağım kızım.
[DH] Bu çok derin… Senin için fazlasıyla çıldırıyorum. 
Kalbimi çaldın. Gözlerimi senden alamıyorum. 
Bu sıkışık kulüpte elimi uzatıp elini tutmak istiyorum. 
Vazgeçebilir misin?
[SM] Böyle giderse çok geç olacak.
 Zaman yok, fırsatı kaçıracaksın vaktin yok.
[LT] Bir adım daha elimi uzatıp seninkini tutmak istiyorum. 
Vazgeçebilir misin?
[RW] Bu seni ilk görüşüm olsa da  [KI] Tuhaf olsa da
[RW] Bir numaram ol. [KI] Seni istiyorum.
[RW]Düşünemiyorum.[KI] Cesaretimi toplayamıyorum.
[RW] Sadece seni kalbimde istiyorum.
[SJ] Beni çıldırtıyorsun ve nefes almamı güçleştiriyorsun.
[KH] Başım dönüyor, kalbim patlayacak.
[SM] Kalbim tamamen senin hayalinle dolu.
[SJ] Beni çıldırtıyorsun ve beni kendine tutsak ediyorsun.
[LT] Bu yanan aşkı benden al.
[YS] Bu gece erkeğin olmama izin ver.
[EH] Ben, bu dünyada bolca bulunan erkeklerden olmak isteyen ben;
[KH] Geniş bir kalbe sahip inan bana, sadece seni istiyorum. 
Vazgeçebilir misin?
[YS] Aptalca konuşuyorum. [SM] Çünkü ben erkeğim.
[YS] Cesaretimi topladım. [SM] Ve seninle konuştum.
[YS] heyecanlı kalbim [SM] Çırpınıp duruyor.
[YS] Hep böyle hissetmeyi istemişti.
[SJ] Beni çıldırtıyorsun ve nefes almamı güçleştiriyorsun.
[DH] Başım dönüyor, kalbim patlayacak.
[KI] Kalbim tamamen senin hayalinle dolu.
[SJ] Beni çıldırtıyorsun ve beni kendine tutsak ediyorsun.
[RW] Bu yanan aşkı benden al.
[SM] Bu gece erkeğin olmama izin ver.
[LYH] Bana bak, beni al, tam böyle, tam şöyle,
 çok sıcak, çok eğlenceli, ister misin? 
Özür dilerim senden hoşlansam da sana güvenemem, 
bir erkeğin samimiyetine. Benim kalbimi kazanmaya çalışırken 
sadece fingirdemediğine daha fazla samimiyet katmalısın.
 Aşk doğru hissettirdiğinde böyle beklemeye devam edeceğim
. Eğer kalbimi bir kez açarsam o korkuya
[LYN/DH] O zaman izin veririm kalbime girmene.
Doğru olan ben olabilirim yeah-
[SJ] Beni çıldırtıyorsun ve nefes almamı güçleştiriyorsun. 
Başım dönüyor, kalbim patlayacak.
[RW] Sadece seninle konuşmak istiyorum.
[SJ] Benim yanan kalbim [KH] Benim yanan kalbim
[SJ] Bana bir öpücük vermek ister misin? Beni tutsak et kendine
[YS] Tutsak et
[SJ] Buna sahip olamıyorum su gibi akıp gidiyor.
[RW] Bu gece erkeğin olmama izin ver.
[KH] Seninle konuşmak istiyorum.
[YS] Oh [RW] Yeah [YS] Oh [KH] Uuuu [SM] Konuşma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