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 -Blind (Korece Ver.)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The Ballad Vol. 2 – Breath
Şarkı: 3."내 욕심이 많았다 (Blind)" (Yesung Solo)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Çok Hırslıydım (Kör)



Romanization (Renk Kodlu)


[YS]Cham manhi haengbok haesseotda
neoran sarameul mannaseo
Nae gaseumeun maeil seolletgo,
 nae du nuneun neoman boyeotgo
Geuttaen neoege michyeosseotji
Neol saranghandan iyuro nae ane
 deo gadugo jichige haesseotji
Nae yoksimi manhatda neol geuraeseo irheotda
Sarangi neomchigo neomchyeo heulleo
 dasin neol bol su eopge dwaetda
Sangcheoman nameun heossarang alji motan geuttaen
Geurae, nae yoksimi manhatda
Da jal hae nael geot gatatda neo
 manhan saram eobseoseo
Nan haengboge nuni meoreoseo
ne maeumeul bol su eobseotji
Neol ulligo himdeulge haesseotji
Nae yoksimi manhatda neol geuraeseo irheotda
Sarangi neomchigo neomchyeo heulleo
dasin neol bol su eopge dwaetda
Sangcheoman nameun heossarang alji motan geuttaen
Geurae, nae yoksimi manhatda
Nae jalmosi manhatda
Jal almyeonseodo haejul subakke eomneun mal
Deo beorigo beoryeodo nae yoksimi namaseo
Neo eobsin neo eobsin na andoel geot gata
Majimak butagida
Yeojeonhi neoneun nae sarang arajura jebal
Geurae geurae naneun ne gyeote itgo sipda
Ajik nae sarangi namatda



Hangeul


참 많이 행복 했었다 너란 사람을 만나서
내 가슴은 매일 설렜고, 내 두 눈은 너만 보였고
그땐 너에게 미쳤었지
널 사랑한단 이유로 내 안에 더 가두고 지치게 했었지
내 욕심이 많았다 널 그래서 잃었다
사랑이 넘치고 넘쳐 흘러 다신 널 볼 수 없게 됐다
상처만 남은 헛 사랑 알지 못한 그 땐
그래, 내 욕심이 많았다
다 잘 해 낼 것 같았다 너 만한 사람 없어서
난 행복에 눈이 멀어서 네 마음을 볼 수 없었지
널 울리고 힘들게 했었지
내 욕심이 많았다 널 그래서 잃었다
사랑이 넘치고 넘쳐 흘러 다신 널 볼 수 없게 됐다
상처만 남은 헛 사랑 알지 못한 그 땐
그래, 내 욕심이 많았다
내 잘못이 많았다
잘 알면서도 해 줄 수 밖에 없는 말
더 버리고 버려도 내 욕심이 남아서
너 없인 너 없인 나 안될 것 같아
마지막 부탁이다
여전히 너는 내 사랑 알아주라 제발
그래 그래 나는 네 곁에 있고 싶다
아직 내 사랑이 남았다



Türkçe Çevirisi


[YS]Çok mutluydum çünkü
Senin gibi birisi ile tanışmıştım
Kalbim her gün çarpıyordu,
Ve iki gözüm yalnız seni görüyordu
O zamanlar senin için deli oluyordum
Sana olan aşkım nedeniyle
Seni daha da içime hapsedip yorulmana neden oldum
Çok hırslıydım bu yüzden seni kaybettim
Aşkım şu an kalbimden taşıyor
Ve bu yüzden seni tekrar göremeyeceğim
Sadece yaralar bırakan işlevsiz bir aşk, o zamanlar bilmiyordum
Evet, çok hırslı birisiydim
Her şeyin iyi gideceğini düşünmüştüm
Çünkü senin gibi bir kişi daha yoktu
Gözlerim mutlulukla kör olmuştu
Bu yüzden kalbini göremedim
Seni ağlatıp zor zamanlar geçirmene neden oldum
Çok hırslıydım bu yüzden seni kaybettim
Aşkım şu an kalbimden taşıyor
Ve bu yüzden seni tekrar göremeyeceğim
Sadece yaralar bırakan işlevsiz bir aşk, o zamanlar bilmiyordum
Evet, çok hırslı birisiydim
Hatalı olan bendim
Bunu biliyorum, ama söylemekten başka şansım yok ki…

Kendimi gittikçe daha da boşaltıyorum ama hırsım hala duruyor
Bu yüzden sensiz devam edemeyeceğimi düşünüyorum
Bu senden son isteğim
Lütfen bil ki sen hep benim son aşkım olacaksın
Evet, senin yanında kalmak istiyorum
Aşkım hala devam ediyor.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