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Body Talk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Rookie
Şarkı: 05.Body Talk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den Dili


Romanization (Renk Kodlu)


[WEN]neon kkeudeokigo isseodo
kkeudeokiji anha
ne du nuni maleul hae
deutgo itji anhdago anirago
[IR]meon teibeul kkeute gidaen pomi
tto kkaemuneun ibsuli
malkkeute goin hansumi

[JOY]nal hyanghae oechindago
ne mameun yeogi eobtdago
[SG]wae naegen da deullineunji deullineunji
hanassik jeonbu moreugo sipeun geu iyagi

[YR]All your body talk, your body
[SG]wae naege da deulkineunji deulkineunji
hanassik jeonbu neo museun maleul haneun geoni
[YR]All your body talk, your body
[JOY]jeokdanghan ttaereul chatneun deut
chojohan ne songarak geu sonkkeuchi maleul hae
oneuli kkeuchirago geureohge kkok
[YR]ijhyeojil yaegideullo
chimmukdeuleul meugo nega junbihaeon
[SG]ibyeolui mal geu sairo nan domangchigi bappeugo
[WEN]wae naegen da deullineunji deullineunji
hanassik jeonbu moreugo sipeun geu iyagi

[IR]All your body talk, your body
[WEN]wae naege da deulkineunji deulkineunji
hanassik jeonbu neo museun maleul haneun geoni
[IR]All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SG]nan nunmuli tok nunmuli tok nunmuli tok
[WEN]aetaneun nae mami
sangsanghaneun geon aninji
silnat gateun gidaero utneun naneun
jigeumdo Still in love
[JOY]wae naegen da deullineunji deullineunji
hanassik jeonbu moreugo sipeun geu iyagi
[IR]All your body talk, your body
[SG]wae naege da deulkineunji deulkineunji
deo deutgi silheo kkok geuraeyaman haneun geoni
[YR]All your body talk,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nan nunmuli tok
nunmuli tok nunmuli tok
[IR]All your body talk,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nan nunmuli tok
nunmuli tok nunmuli tok
[WEN]All your body talk baby


Hangul


넌 끄덕이고 있어도
끄덕이지 않아
네 두 눈이 말을 해
듣고 있지 않다고 아니라고
먼 테이블 끝에 기댄 폼이
또 깨무는 입술이
말끝에 고인 한숨이
날 향해 외친다고
네 맘은 여기 없다고
왜 내겐 다 들리는지 들리는지
하나씩 전부
모르고 싶은 그 이야기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왜 내게 다 들키는지 들키는지
하나씩 전부
너 무슨 말을 하는 거니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적당한 때를 찾는 듯
초조한 네 손가락
그 손끝이 말을 해
오늘이 끝이라고 그렇게 꼭
잊혀질 얘기들로
침묵들을 메우고
네가 준비해온
이별의 말 그 사이로
난 도망치기 바쁘고
왜 내겐 다 들리는지 들리는지
하나씩 전부
모르고 싶은 그 이야기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왜 내게 다 들키는지 들키는지
하나씩 전부
너 무슨 말을 하는 거니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난 눈물이 톡 눈물이 톡
눈물이 톡
애타는 내 맘이
상상하는 건 아닌지
실낱 같은 기대로 웃는 나는
지금도 Still in love
왜 내겐 다 들리는지 들리는지
하나씩 전부
모르고 싶은 그 이야기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왜 내게 다 들키는지 들키는지
더 듣기 싫어
꼭 그래야만 하는 거니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난 눈물이 톡 눈물이 톡
눈물이 톡
All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your body talk
난 눈물이 톡 눈물이 톡
눈물이 톡
All your body talk baby


Türkçe Tercümesi


[WEN]başını sallıyorsun, ama onaylamıyorsun
Gözlerin bana beni dinlemediğini söylüyorlar
[IR]masanın öteki tarafına doğru yaslanış biçimin
Dudaklarını ısırış şeklin, sözlerimin sonunda
Sürekli beliriveren o iç çekişlerin
[JOY]tüm bunlar bana bağırıyorlar
Kalbinin şu an burada olmadığını
[SG]neden ben onun tamamını duyabiliyorum?
Her şeyi, her birini bilmek istemediğim şeyleri
[YR]tüm o beden dilini, bedenini
[SG]neden fark etmemi sağlıyorsun?
Her şeyi, her birini ne söylüyorsun?
[YR] tüm o beden dilini, bedenini
[JOY]sanki doğru zamanı bekliyormuşsun gibi
Parmakların tedirgin görünüyor o parmak uçları
Bana bugünün son olduğunu söylüyorlar
[YR]sessizlikle bağlanarak unutulacak hikayelerle
Bir ayrılığa dair sözcüklerin arasında
[SG]senin hazırlamış olduğun; ben kaçmakla meşgulüm
[WEN] neden ben onun tamamını duyabiliyorum?
Her şeyi, her birini bilmek istemediğim şeyleri
[IR] tüm o beden dilini, bedenini
[WEN] neden fark etmemi sağlıyorsun?
Her şeyi, her birini ne söylüyorsun?
[IR] tüm o beden dilini, beden dilini beden dilini
[SG]gözyaşlarım akıyor
gözyaşlarım akıyor gözyaşlarım akıyor
[WEN]yanmakta olan kalbim, bu benim hayal gücüm mü?
Düşük beklentilerle gülümsüyorum
Ama şimdi bile ben hala aşığım
[JOY] neden ben onun tamamını duyabiliyorum?
Her şeyi, her birini bilmek istemediğim şeyleri
[IR] tüm o beden dilini, bedenini
[SG] neden fark etmemi sağlıyorsun? Bunu daha fazla
duymak istemiyorum, bunu yapmak zorunda mısın?
[YR] tüm o beden dilini, beden dilini
beden dilini gözyaşlarım akıyor
gözyaşlarım akıyor gözyaşlarım akıyor
 [IR] tüm o beden dilini, beden dilini
beden dilini gözyaşlarım akıyor
gözyaşlarım akıyor gözyaşlarım akıyor
[WEN]tüm beden dilini bebeği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