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How Great Is Your Lov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Boys 
Şarkı: 05. 봄날 (How Great is Your Lov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ahar (Aşkın Ne Kadar Büyük?)



Romanization (Renk Kodlu)


[TY]bom nal gateun miso e,
on sesangi hwan haejyeo yo
nal dashi tto kkum kkuge hae yo

[SH]haessari banjjaki neun nal,
geudae sone ggak jikki go
bal georeumeul majchwo georeo yo
[SY]gakkeum naega apseo geod daga
[YN]mundeuk dwireul dora bomyeon
[HY]nareul boneun geu eolgure
[TIF]na nuni bushijyo
[SUN]bomi oneun sori deullimyeon
[SNSD]kkochi pin gil ttara georeo yo
[YR]bi naeri neun yeoreumi omyeon
[SNSD]muji gaeman bomyeo georeo yo
[JES]gaeul jina gyeo uri wado
sone jeonhae jineun ongiro

[SNSD]ttaseu hameuro
[JES]hamkke georeo ga yo, whoa oh
How great is your love, oh
[SUN]haneureul dalmeun sarangi,
na ege do ju eo jigil
nan eonjena gidaryeo watjyo, whoa oh
[JES]byeol bichi banjjaki neun nal,
norae haneun jeo saedeul ye
melody e majchwo georeo yo, whoa oh
[YN]dolgo doneun ne gyejeol ye
[HY]banbok dweneun bimil cheoreom
[YR]byeonham eobtneun geu sarange
[SY]na nuni bushijyo
[SH]bomi oneun sori deullimyeon
[SNSD]kkochi pin gil ttara georeo yo
[TIF]bi naeri neun yeoreumi omyeon
[SNSD]muji gaeman bomyeo georeo yo
[TY]gaeul jina gyeo uri wado
sone jeonhae jineun ongiro

[SNSD]ttaseu hameuro
[TY]hamkke georeo ga yo, oh
How great is your love, oh
[JES]sesange jichyeo itdeon naege
[SNSD]balkeun bichi dwe eojun geudae
[JES]hamkke geodneun jobeun gil kkeute, oh
[SNSD]dashi tto gyeo uri ondae do
[TY]geudae naeson jaba jun damyeon
[TIF]na ege i geochin sesang do, oh whoa
[SNSD]bom nal gateun geol
[TY]How great is your love
Oh whoa, yeah
Ooh
[TIF]How great is your love



Hangul



봄날 같은 미소에
온 세상이 환해져요
날 다시 또 꿈꾸게 해요
햇살이 반짝이는 날
그대 손에 깍지 끼고
발걸음을 맞춰 걸어요
가끔 내가 앞서 걷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면
나를 보는 그 얼굴에
나 눈이 부시죠
봄이 오는 소리 들리면
꽃이 핀 길 따라 걸어요
비 내리는 여름이 오면
무지개만 보며 걸어요
가을 지나 겨울이 와도
손에 전해지는 온기로
따스함으로
함께 걸어가요
How great is your love
하늘을 닮은 사랑이
나에게도 주어지길
난 언제나 기다려왔죠
별빛이 반짝이는 날
노래하는 저 새들의
멜로디에 맞춰 걸어요
돌고 도는 네 계절의
반복되는 비밀처럼
변함없는 그 사랑에
나 눈이 부시죠
봄이 오는 소리 들리면
꽃이 핀 길 따라 걸어요
비 내리는 여름이 오면
무지개만 보며 걸어요
가을 지나 겨울이 와도
손에 전해지는 온기로
따스함으로
함께 걸어가요
How great is your love
세상에 지쳐있던 내게
밝은 빛이 되어준 그대
함께 걷는 좁은 길 끝에
다시 또 겨울이 온대도
그대 내 손 잡아준다면
나에게 이 거친 세상도
봄날 같은걸
How great is your love
Oh whoa, yeah
Ooh
How great is your love



Türkçe Çevirisi



[TY]Tıpkı bahara benzeyen o gülümsemenle,
Tüm dünya daha parlak bir yer oluveriyor
Bana yeniden hayaller kurdutuyor

[SH]Güneşin parıldadığı o günde,
Elini tutarak içeri yürüyorum
Adımlarımı senin adımlarına uyduruyorum
[SY]Arada sırada önden yürüdüğümde
[YN]Ve aniden dönüp geriye baktığımda
[HY]Bana bakmakta olan o yüz
[TIF]Fazlası ile göz kamaştırıcı
[SUN]Baharın gelişinin sesini ne zaman duysam
[SNSD]yeni açmış çiçeklerin olduğu o yolda yürüyorum
[YR]Yağmurlu bir yaz mevsimi geldiğinde
[SNSD]Gök kuşağını görene dek yürümeye devam ediyorum
[JES]Sonbahar geçip kış gelince
birbirine kenetlenmiş ellerimizden

[SNSD]yayılan o sıcaklıkla
[JES]birlikte yürüyoruz, whoa oh
aşkın ne kadar büyük, oh
[SUN]Gökyüzüne benzeyen bir aşkı,
Bana verilsin diye
Ne kadar uzun zamandır bekliyordum, whoa oh
[JES]Yıldızların parladığı o günde,
Şarkı söyleyen kuşlara doğru
Melodilerine doğru ilerliyorum, whoa oh
[YN]Bribirini takip edip duran mevsimlerin
[HY]Gizlice birbirlerini takip ederken
[YR]Odeğişmez sevginin içinde
[SY]Benim gözlerim kamaştı
[SH] Baharın gelişinin sesini ne zaman duysam
[SNSD] yeni açmış çiçeklerin olduğu o yolda yürüyorum
[TIF] Yağmurlu bir yaz mevsimi geldiğinde
[SNSD] Gök kuşağını görene dek yürümeye devam ediyorum
[TY]Sonbahar geçip kış gelince
birbirine kenetlenmiş ellerimizden

[SNSD]yayılan o sıcaklıkla
[TY]birlikte yürüyoruz, whoa oh
aşkın ne kadar büyük, oh
[JES]Benim için parlak bir ışık oluveriyorsun
[SNSD]Dünyanın karmaşasından oldukça yorulmuş olan
[JES]Birlikte yürüdüğümüz bu dar sokağın sonunda, oh
[SNSD]Yeniden kış gelecek olsa da
[TY]eğer elimi tutarsan benim için
[TIF]Bu zorluklarla dolu dünya , oh whoa
[SNSD]Sadece bahar zamanı gibi olur
[TY]Aşkın ne kadar büyük
Oh whoa, yeah
Ooh
[TIF]aşkın ne kadar büyü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