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Express 999-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 Got A Boy 
Şarkı: 06.Express 999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Ekspres 999



Romanization (Renk Kodlu)


[TIF]isanghae maeumi bokjaphae
([JES]All night long)
deo ganghan keopiga pillyohae 
([YN]Black and strong)
[TY]sasil isanghage
nega jakku saenggangna
 ([TIF]Why?)
byeolgeo anin nominde mariya
[YN]wae wae meonghage inneun geoya
[SY]seolma neol johahana
[SUN]Da Da Da Da nal moreugesseo
[SNSD]jajonsim ganghan naega byeonhaetdago
nolliji marayo
machi Expresscheoreom dallyeoga
igeon wiheomhajanhayo

[SH]gunggeumhaejyeo nega, nae apui i sarami
[JES]jigeumui i neukkimeul kkyeoaneun chae
dallyeogabolge No excuse!

[SNSD]Oh Oh Ah geuphaengeul tago!
[JES]isanghae maeumi bokjaphae 
([JES]All night long)
deo ganghan keopiga pillyohae 
([YN]Black and strong)
[SH]biseutan nugungareul bomyeon
nega saenggangna 
([TIF]Why?)
byeolgeo anin nominde mariya
[YR]unmyeong-iramyeon jom useuwo
[HY]seolleimeun injeonghae
[TY]Da Da Da Da nal moreugesseo
[SNSD]jajonsim ganghan naega byeonhaetdago
nolliji marayo
machi Expresscheoreom dallyeoga
igeon wiheomhajanhayo

[SUN]gunggeumhaejyeo nega, nae apui i sarami
[TIF]jigeumui i neukkimeul kkyeoaneun chae
dallyeogabolge No excuse!
[YR]maeumi geuphaejyeo sesangi dallajyeo o
[SH]modeun ge neoro inhaeseo
[TY]gijeogeun ullyeosseo eoseo gayo
nan deo ppalli gagil wonhaneungeol
[SNSD]jajonsim ganghan naega byeonhaetdago
nolliji marayo
machi Expresscheoreom dallyeoga
igeon wiheomhajanhayo

[SY]gunggeumhaejyeo nega, nae apui i sarami
[TY]jigeumui i neukkimeul kkyeoaneun chae
dallyeogabolge No excuse!

[SNSD]Oh Oh Ah geuphaengeul tago!



Hangul



이상해 마음이 복잡해 (All night long)
더 강한 커피가 필요해 (Black and strong)
사실 이상하게
네가 자꾸 생각나 (Why?)
별거 아닌 놈인데 말이야
왜 왜 멍하게 있는 거야
설마 널 좋아하나
Da Da Da Da 날 모르겠어
자존심 강한 내가 변했다고
놀리지 말아요
마치 Express처럼 달려가
이건 위험하잖아요
궁금해져 네가, 내 앞의 이 사람이
지금의 이 느낌을 껴안은 채
달려가볼게 No excuse!
Oh Oh Ah 급행을 타고!
이상해 마음이 복잡해 (All night long)
더 강한 커피가 필요해 (Black and strong)
비슷한 누군가를 보면
네가 생각나 (Why?)
별거 아닌 놈인데 말이야
운명이라면 좀 우스워
설레임은 인정해
Da Da Da Da 날 모르겠어
자존심 강한 내가 변했다고
놀리지 말아요
마치 Express처럼 달려가
이건 위험하잖아요
궁금해져 네가, 내 앞의 이 사람이
지금의 이 느낌을 껴안은 채
달려가볼게 No excuse!
마음이 급해져 세상이 달라져 오
모든 게 너로 인해서
기적은 울렸어 어서 가요
난 더 빨리 가길 원하는걸
자존심 강한 내가 변했다고
놀리지 말아요
마치 Express처럼 달려가
이건 위험하잖아요
궁금해져 네가, 내 앞의 이 사람이
지금의 이 느낌을 껴안은 채
달려가볼게 No excuse!
Oh Oh Ah 급행을 타고!



Türkçe Çevirisi


[TIF]bu garip aklım karmakarışık
([JES]Tüm gece boyu)
Daha sert bir kahveye ihtiyacım var 
([YN]siyah ve sert)
[TY]aslında garip olsa da
Hep seni düşünüyorum
 ([TIF]Neden?)
Sen özel birisi olmadığın halde
[YN]Neden neden sersemliyorum
[SY]Yoksa senden hoşlanıyor muyum?
[SUN]Da Da Da Da ben bilemiyorum
[SNSD]Kendisine saygı duyan benim gibi biri 
değişti sakın bu konuda dalga geçme
Bir ekspress gibi koşuyorum
Bu fazlası ile tehlikeli

[SH]Önümdeki kişiyle seninle ilgili meraklanıyorum
[JES]Bu hislerimi şimdilik bastırıyorum
koçacağım bahane yok!

[SNSD]Oh Oh Ah bir eksprese binerek!
[JES] bu garip aklım karmakarışık
([JES]Tüm gece boyu)
Daha sert bir kahveye ihtiyacım var 
([YN]siyah ve sert)
[SH]Sana benzeyen birine baktığımda
Seni düşünüyorum 
([TIF]Neden?)
Sen özel birisi olmadığın halde
[YR]eğer bu kadaerse biraz komik
[HY]bir kıvılcım hissettiğimi kabul ediyorum
[TY]Da Da Da Da ben bilemiyorum
[SNSD] Kendisine saygı duyan benim gibi biri 
değişti sakın bu konuda dalga geçme
Bir ekspress gibi koşuyorum
Bu fazlası ile tehlikeli

 [SUN] Önümdeki kişiyle seninle ilgili meraklanıyorum
[TIF] Bu hislerimi şimdilik bastırıyorum
koçacağım bahane yok!
[YR]Endişeleniyorum dünya başka bir yer gibi geliyor oh
[SH]Hepsi senin yüzünden
[TY]Tranin düdüğü çaldı hadi gidelim
Ben de bir an evvel gitmek istiyorum
[SNSD] Kendisine saygı duyan benim gibi biri 
değişti sakın bu konuda dalga geçme
Bir ekspress gibi koşuyorum
Bu fazlası ile tehlikeli
[SY] Önümdeki kişiyle seninle ilgili meraklanıyorum
[TY] Bu hislerimi şimdilik bastırıyorum
koçacağım bahane yok!

[SNSD]Oh Oh Ah bir eksprese binere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