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TiSeo(TTS)- Twinkl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winkle
Şarkı: 1.Twinkl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Parla



Romanization (Renk Kodlu)


[TIF]Aaw~ The twinkle, twinkle ,The twinkle, twinkle
[TTS]sumgyeodo twinkle eojjeona
nune hwak ttuijanha 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TY]ttan saramdeuldo da bitnaneun nareul johahae
kkeutkkaji gyeonggyehaeya hae
boseogeul humchin neojanha
[TIF]neul naui gyeoteul jikyeojwo
nae juwiman maemdora

[SH]nuneul tteji marajwo nae maeryeoge ppajyeo
[TTS]sumgyeodo twinkle eojjeona
([TY]twinkle, twinkle eojjeona)
nune hwak ttuijanha
([TY]ttuijanha, ttuijanha)
beire ssayeo isseodo
([TY]do do do)
naneun twinkle tiga na
[TIF]nan mijiui segye siganeul ijeobeorilgeol
achime nuneul tteobwado
kkumeun gyesokdoel geoya
[SH]nan neoreul wihae kkumigo
deo yeppeuge nal banjjagillae

[TY]wae neoman honja molla naui jingareul
[TTS]sumgyeodo twinkle eojjeona
([SH]sumgyeodo twinkle geojjeona)
nune hwak ttuijanha
([SH]nune hwak ttuijanha)
beire ssayeo isseodo
([TIF]aai~)
naneun twinkle tiga na
([TIF]whoo,oh oh yeah)
[SH]neomu taeyeonhae neomu ppeonppeonhae bakkeneun
nal sowonhaneun juri kkeuchi an boyeo

[TY]maldo andoege neon neomu damdamhae
nan haneul arae tteoreojin byeol
[TTS]sumgyeodo twinkle ([TY]aw~) eojjeona
([TIF]ha ha ha yeah)
nune hwak ttuijanha
([TIF]nan nune hwak ttuijanha )
beire ssayeo isseodo
([SH]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TY]hey~ yeah )
geudaeui twinkle nareul bwa
([TY]geudaeui twinkle nareul bwa, hey~)
eodil bwa
([TY]whoo)  nareul bwa ([TIF] oh oh nareul bwa)
chikchikhan ot sogeseodo
([TIF]oh, chikchikhan ot sogeseodo, yeah)
naneun twinkle taega na
([SH]naneun twinkle taega nai ai ai)
sumgyeodo twinkle eojjeona ([TIF] nan twinkle eojjeona)
nune hwak ttuijanha
([SH]nune hwak ttuijanha)
beire ssayeo isseodo
([TY]hey~ yeah)
naneun twinkle tiga na
([TIF]whoo! t-twinkle aljanha)
[TIF]t-twinkle aljanha



Hangul


The twinkle, twinkle 
The twinkle, twinkle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딴 사람들도 다
빛나는 나를 좋아해
끝까지 경계해야 해
보석을 훔친 너잖아
늘 나의 곁을 지켜줘
내 주위만 맴돌아
눈을 떼지 말아줘
내 매력에 빠져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난 미지의 세계
시간을 잊어버릴걸
아침에 눈을 떠봐도
꿈은 계속될 거야
난 너를 위해 꾸미고
더 예쁘게 날 반짝일래
왜 너만 혼자 몰라
나의 진가를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너무 태연해 너무 뻔뻔해 밖에는
날 소원하는 줄이 끝이 안 보여
말도 안되게 넌 너무 담담해
난 하늘 아래 떨어진 별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그대의 twinkle 나를 봐
어딜 봐 나를 봐
칙칙한 옷 속에서도
나는 twinkle 태가 나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t-twinkle 알잖아



Türkçe Çevirisi


[TIF]Aaw~ Parıltı, parıltı ,parıltı, parıltı
[TTS]Saklamaya çalışsan bile parlıyorum ne yapmalıyım?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peçeyle kapatmış olsam bile
Bariz bir şekilde parıldıyorum
[TY]Diğer insanlarda parlayan bu beni seviyorlar
En sonuna kadar dikkatli olmak zorundasın
Bu mücevheri çalmış olan sensin
[TIF]Her zaman benim tarafımı koru
Sadece benim etrafımda dolan

[SH]Gözlerini benden ayırma, büyüme kapıl yavaşça
[TTS] Saklamaya çalışsan bile parlıyorum ne yapmalıyım?
([TY] parlıyorum, parlıyorum ne yapmalıyım?)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TY] çekiyor, çekiyor)
peçeyle kapatmış olsam bile
([TY]do do do)
Bariz bir şekilde parıldıyorum
[TIF]Bilinmeyen dünyaya ait zamanları unuttum
Sabahları gözlerini açtığın zaman bile
Rüyan gerçekleşiyor olacak
[SH]Senin için iyi görünmek istiyorum
Daha güzel olmak istiyorum ve parlamak

[TY]Neden gerçek değerimi bilmeyen bir tek sen varsın?
[TTS] Saklamaya çalışsan bile parlıyorum ne yapmalıyım?
([SH] Saklamaya çalışsan bile parlıyorum ne yapmalıyım?)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SH]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peçeyle kapatmış olsam bile
([TIF]aai~)
Bariz bir şekilde parıldıyorum
([TIF]whoo,oh oh yeah)
[SH]Çok sakinsin fazla kendini beğenmiş burnu havadasın
Benimle olmak isteyenlerin kuyruğunun sonunu göremiyorum

[TY]İnanılmaz bir şekilde sen de onlardan farklı değilsin
Ben gökyüzünden düşmüş bir yıldızım
[TTS] Saklamaya çalışsan bile parlıyorum ([TY]aw~)
ne yapmalıyım? ([TIF]ha ha ha yeah)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TIF] Ben anında gözleri üzerime çekiyorum )
peçeyle kapatmış olsam bile
 ([SH]peçeyle kapatmış olsam bile)
Bariz bir şekilde parıldıyorum
([TY]hey~ yeah )
Sen parlıyorsun bak bana
([TY] Sen parlıyorsun bak bana, hey~)
Nereye bakıyorsun?
([TY]whoo) 
Bana bak ([TIF] oh oh bana bak)
sıradan şekilde giyinmiş olsam bile
([TIF]oh, sıradan şekilde giyinmiş olsam bile, yeah)
Ben hala parlıyorum
([SH] Ben hala parlıyorum i ai ai)
Saklamaya çalışsan bile parlıyorum ne yapmalıyım?
([TIF] parlıyorum ne yapmalıyım?)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SH] Anında gözleri üzerine çekiyor)
peçeyle kapatmış olsam bile
([TY]hey~ yeah)
Bariz bir şekilde parıldıyorum
([TIF]whoo! Biliyorsun p-parlıyorum)
[TIF] Biliyorsun p-parlı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