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TiSeo(TTS)- Baby Steps-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winkle
Şarkı: 2.Baby Steps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bek Adımları



Romanization (Renk Kodlu)


[TY]umkyeojwin maeumi jakku saeeonaga Oh
sumgyeobogo gamchwodo modu heulleonaga Oh
[SH]daheul su eomneun neoreul bomyeonseo
nae jageun geurimjado deulkilkka sumeoseo
[TIF]Oh nan tteollineun georeumeul joshimhi dagaga bwa
[TY]Oh nan deo gakkai galsurok
eojjeonji duryeowojyeo
niga meoreojilkka
[TTS]One, Two nae mami  Three, Four sumgyeori
Five, Six onmomi [SH]neoman bomyeo georeo
[TIF]du nuneul garilsurok
niga deo jal boyeo
 ([TTS]It’s U, It’s U)
[SH]nae du gwireul mageulsurok
jongil neoman deullyeo
[TY]ni nunbit ilgeonaegi eoryeowo
onjongil ni gyeoteseo nunchiman boge dwae
[SH]Oh nan tteollineun georeumeul
tto hanbeon dagaga bwa

[TIF]Oh neon nae sarangi boineun
gakkaun georikkaji ijen dagawa jwo
[TTS]One, Two nae mami
Three, Four sumgyeori
Five, Six onmomi

[SH]neoman bomyeo georeo
[TTS]One, Two eojedo
Three, Four oneuldo
Five, Six naeildo
([TIF]Baby Steps)
[TY]neoreul hyanghae georeo ([TIF]Baby Steps~)
[TIF]oneuldo na honja ([SH]Oh Yeah~)
nunmuljitneun georeumeuro Yeah
[TIF&SH] neol hyanghae geotgo itjiman
[TY]ni mame danneun nal
ni pume anajul geu nareul gidaryeo
I Need U hey~~
[TTS]Oh nan tteollineun georeumeul
josimhi dagaga bwa

([TY]joshimhi dagaga bwa~)
Oh nan deo gakkai galsurok
([TY]Oh Somebody help me~ Oh Somebody help me~)
eojjeonji duryeowojyeo
([TY]eojjeonji duryeowojyeo~)
Oh nan tteollineun georeumeul
([SH]Oh~ tteollineun georeumeul~)
tto hanbeon dagaga bwa
([SH]tto hanbeon dagaga bwa~)
Oh neon nae sarangi boineun
([TIF]sarangi boineun~)
gakkaun georikkaji [TIF]ijen dagawa jwo~
[TTS]One, Two nae mami
Three, Four sumgyeori
([TIF]sumgyeori~)
Five, Six onmomi ([TIF]onmomi~)
[SH]neoman bomyeo georeo
[TTS]One, Two eojedo ([SH]eojedo~)
Three, Four oneuldo ([SH]oneuldo~)
Five, Six naeildo ([TIF]Baby Steps~)
[TY]neoreul hyanghae georeo
[TIF]Baby Steps [TY]Baby~



Hangul


움켜쥔 마음이 자꾸 새어나가 Oh
숨겨보고 감춰도 모두 흘러나가 Oh
닿을 수 없는 너를 보면서
내 작은 그림자도 들킬까 숨어서
Oh 난 떨리는 걸음을
조심히 다가가 봐
Oh 난 더 가까이 갈수록
어쩐지 두려워져
니가 멀어질까
One, Two 내 맘이
Three, Four 숨결이
Five, Six 온몸이
너만 보며 걸어
두 눈을 가릴수록
니가 더 잘 보여 (It’s U, It’s U)
내 두 귀를 막을수록
종일 너만 들려
니 눈빛 읽어내기 어려워
온종일 니 곁에서 눈치만 보게 돼
Oh 난 떨리는 걸음을
또 한번 다가가 봐
Oh 넌 내 사랑이 보이는
가까운 거리까지 이젠 다가와 줘
One, Two 내 맘이
Three, Four 숨결이
Five, Six 온몸이
너만 보며 걸어
One, Two 어제도
Three, Four 오늘도
Five, Six 내일도
너를 향해 걸어
오늘도 나 혼자
눈물짓는 걸음으로
널 향해 걷고 있지만
니 맘에 닿는 날
니 품에 안아줄 그 날을 기다려
I Need U hey,
Oh 난 떨리는 걸음을
조심히 다가가 봐
(조심히 다가가 봐 ~)
Oh 난 더 가까이 갈수록
(Oh Somebody help me~2x)
어쩐지 두려워져
(어쩐지 두려워져~)
Oh 난 떨리는 걸음을
(Oh 난 떨리는 걸음을 ~)
또 한번 다가가 봐
(또 한번 다가가 봐 ~)
Oh 넌 내 사랑이 보이는
(사랑이 보이는~)
가까운 거리까지 이젠 다가와 줘
One, Two 내 맘이
Three, Four 숨결이
Five, Six 온몸이
너만 보며 걸어
One, Two 어제도
Three, Four 오늘도
Five, Six 내일도
너를 향해 걸어
Baby Steps Baby~



Türkçe Çevirisi



[TY]Ezilmiş dugularım etrafa sızıp duruyor Oh
Bunu örtmeye ve saklamaya çalışıyorum ama tamamen dışarı çıkıyor Oh
[SH]Seni seyrederken, dokunamadığım seni;
Saklanıyorum küçük gölgem görülmesin diye
[TIF]Oh titrek adımlarla dikkatlice sana yaklaşıyorum
[TY]Oh sana daha fazlayaklaştıkça
bir şekilde daha fazla korkuyorum
sen daha da uzağa gidivereceksin diye
[TTS]bir, iki kalbim üç, dört, nefesim
beş, altı tüm bedenim [SH]sadece seni görüyorum
[TIF]İki gözümü daha fazla kapadıkça
Seni daha da iyi görüyorum
 ([TTS]bu sensin, bu sensin)
[SH]Kulaklarımı daha fazla tıkadıkça
Seni tüm gün duymaya başlıyorum
[TY]Gözlerini okuyabilmek çok zor
Tüm gün boyu etrafında dikkatle dolanıyorum
[SH]Oh titrek adımlarla dikkatlice sana yaklaşıyorum yine
[TIF]Oh böylece aşkımı görebileceksin
lütfen biraz yakına gel
[TTS] bir, iki kalbim üç, dört, nefesim
beş, altı tüm bedenim
 [SH]sadece seni görüyorum
[TTS] bir, iki şimdi bile üç, dört, bugün bile
beş, altı tüm yarın bile ([TIF]bebek adımları)
[TY]sana doğru yürüyeceğim ([TIF]bebek adımları~)
[TIF]bugün de ben tek başıma ([SH]Oh Yeah~)
göz yaşı dolu adımlarla Yeah
[TIF&SH] sana doğru yürüyorum
[TY]kalbine dokunacağım günü bekliyorum
Beni kollarınla sarmalayacağın günü
sana ihtiyacım var hey~~
[TTS] Oh titrek adımlarla dikkatlice sana yaklaşıyorum
([TY] dikkatlice sana yaklaşıyorum ~)
Oh sana daha fazlayaklaştıkça
([TY]Oh birisi bana yardım etsin Oh birisi bana yardım etsin)
bir şekilde daha fazla korkuyorum
([TY] bir şekilde daha fazla korkuyorum ~)
Oh titrek adımlarla ([SH]Oh~ titrek adımlarla ~)
dikkatlice sana yaklaşıyorum yine
([SH] dikkatlice sana yaklaşıyorum yine ~)
Oh böylece aşkımı görebileceksin
([TIF] aşkımı görebileceksin ~)
lütfen biraz yakına gel [TIF] biraz yakına gel ~
[TTS] bir, iki kalbim üç, dört, nefesim ([TIF] nefesim ~)
beş, altı tüm bedenim  ([TIF] tüm bedenim ~)
[SH] sadece seni görüyorum
[TTS] bir, iki şimdi bile ([SH] şimdi bile ~)
üç, dört, bugün bile ([SH] bugün bile ~)
beş, altı tüm yarın bile ([TIF]bebek adımları)
[TY]sana doğru yürüyeceğim
([TIF]bebek adımları~) [TY]Bebek~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