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Sunflower-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Boys 
Şarkı: 10.Sunflower (제자리걸음)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y Çiçeği (Bir Yerde Yürüyorum)


Romanization (Renk Kodlu)


[JES]eojjeom, geobi manhaseo getjyo
oh neul geureoh deut

[TY]hangsang geurim ja soge, sumeo bo ijil anha
eonjena nan ni hangeoreum dwi
[YN]ttoreureu nunmuri heulleo
tteoreo jyeo do
geudaen haneulman bo ne

[SUN]naneun gureum inga yo
[SNSD]jejari georeum, neo egero
[YR]honja utgo tto na ulgo isseo yo, ireohke nan
[SNSD]geuneul sok seulpeun, hae bara gi
[SY]geurae yo nan, neo hanaman geurijyo
[TIF]dareun, goseul bara bo ne yo
wae geunyeo inga yo

[SH]heunhan sarang yaegi
naneun neomu eoryeo wo
honja man ye, sangsang inikka
[SY]sareureu dan jame bbajyeo
nun gameu myeon
geudae nae gyeote isseo

[HY]kkaego shipji anha yo
[SNSD]jejari georeum, neo ege nan
[SUN]amu geot do tto nugu do anijyo, hajiman yo
[SNSD]naye gido ga, me ari dwei eo
[YN]jeonhae jigil, geuttae man gidaryeo yo
[JES]dan haruman, naega anin geunyeo ga
na dwelsu it damyeon, geureoh damyeon nan

[TY]nae jeonbureul, beoryeo ya handa haedo
geureol su it damyeon
[SNSD]jejari georeum, neo egero
[SH]honja utgo tto na ulgo isseo yo, ireohke nan
[SNSD]geuneul sok seulpeun, hae bara gi
[HY]geurae yo nan, neo hanaman geurijyo
[SNSD]jejari georeum, neo egero
[YR]imankeum na

[SNSD]nan anin ga yo, wae geureon ga yo
[TIF]honjat mare, tto nunmul man heureu jyo



Hangul



어쩜 겁이 많아서겠죠
늘 그렇듯
항상 그림자 속에 숨어 보이질 않아
언제나 난 니 한걸음 뒤
또르르 눈물이 흘러
떨어져도
그댄 하늘만 보네
나는 구름인가요
제자리걸음 너에게로
혼자 웃고 또 나 울고 있어요 이렇게 난
그늘 속 슬픈 해바라기
그래요 난 너 하나만 그리죠
다른 곳을 바라보네요
왜 그녀인가요
흔한 사랑얘기
나는 너무 어려워
혼자만의 상상이니까
사르르 단잠에 빠져
눈 감으면
그대 내 곁에 있어
깨고 싶지 않아요
제자리걸음 너에게 난
아무것도 또 누구도 아니죠 하지만요
나의 기도가 메아리 되어
전해지길 그때만 기다려요
단 하루만 내가 아닌 그녀가
나 될 수 있다면 그렇다면 난
내 전부를 버려야 한다 해도
그럴 수 있다면
제자리걸음 너에게로
혼자 웃고 또 나 울고 있어요 이렇게 난
그늘 속 슬픈 해바라기
그래요 난 너 하나만 그리죠
제자리걸음 너에게로
이만큼 나
난 아닌가요 왜 그런가요
혼잣말에 또 눈물만 흐르죠



Türkçe Çevirisi



[JES]Belki de çok fazla korkum vardı
Her zaman, bu güne dek

[TY]Bunu hep gölgeler arasına sakladım göstermedim
Hep senin bir adım gerindeydim
[YN]eğer göz yaşlarım
akacak olsalar bile
Sen sadece gökyüzüne bakıyordun

[SUN]Ben bir bulut muyum?
[SNSD]Bir yerde yürüyorum sana doğru
[YR]Ben yalnız gülüp, yalnız ağlıyorum
[SNSD]gölgede kalmış mutsuz bir ay çiçeğiyim ben
[SY]Evet ben tek başıma seni özleyip duruyorum
[TIF]Sen başka bir yere doğru bakıyorsun
Neden ben değil de o olmak zorunda ki?

[SH]bu sıradan aşk hikayesi
Benim için fazlası ile zorlu
Çünkü bu sadece benim zihnimde var olan bir şey
[SY]Gözlerimi kapattığımda
Ve tatlı bir uykuya daldığımda
Sen yaımda oluyorsun

[HY]Uyanmayı hiç istemiyorum
[SNSD] Bir yerde yürüyorum sana doğru
[SUN]Ben hiçbir şeyim, hiç kimseyim ama
[SNSD]sadece dualarımın bir yankı haline gelmesini
[YN]Ve sana iletilebilmelerini  bekliyorum
[JES]Eğer bir günlüğüne de olsa ben
Kendim olmak yerine o olabilmeyi başarabilirsem

[TY]Her şeyimden vazgeçmek zorunda kalacak olsam da
eğer sadece olabilecekse…
[SNSD] Bir yerde yürüyorum sana doğru
[SH] Ben yalnız gülüp, yalnız ağlıyorum
[SNSD] gölgede kalmış mutsuz bir ay çiçeğiyim ben
[HY] Evet ben tek başıma seni özleyip duruyorum
[SNSD] Bir yerde yürüyorum sana doğru
[YR]bu kadar çok ben
[SNSD]Neden o ben değilim? Neden bu böyle?
[TIF]Ben sadece kendi monoloğumla
göz yaşı döküp duru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