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XYZ-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 Got A Boy 
Şarkı: 09.XYZ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XYZ



Romanization (Renk Kodlu)



[YR]tukhamyeon nae gibuneul dwibakkwo nonneun
[YN]neo nal jojonghaji neon jeulgeopgetji
[TIF]wae jakkuman neon nae mameul heundeureononneunji
[JES]nal umjigiji neon useupgetji
[TY]bureul kyeoja nae meoriga jakdongeul hago
nae mami neoegeseo bulli doeneungeol neukkyeo

[SH]eoriseogeun ne mam deoneun sumgil su eobseo
[HY]neowaui geim sijakdoen geoji
[SUN]neowa nae sai like ABCcheoreom
swipji anha like XYZ

[SY]uriui geori like ABC
meoreojyeo gane like XYZ
[SNSD]ABC & XYZ cheoeumgwa kkeutui saiji
ABC & XYZ sarajyeo sarajyeo
ABC & XYZ tto dalkomhan mareul hagetji
ABC & XYZ Give it up, Give up
[JES]ttokgateun bangsigeuron eorimeobseo Get away
[TIF]deo meoreojiji da machangaji
[SUN]saireni ullyeo nal wihan gyeonggosinho
[TY]deo chojohaji da nunchichaetji
[SH]daranayaman haji geojit soge ppajyeo
ne hamjeong soge ppajyeo ije geimeun Over

[YN]eoriseogeun ni mal soyongeobseo da boyeo
[JES]neomanui geim kkeuchi nan geoji
[YR]neowa nae sai
From ABCbuteo sijakhaji to XYZ

[HY]uriui geori
From ABC meoreojyeo gane to XYZ
 ([JES]XYZ yeah)
[SNSD]ABC & XYZ cheoeumgwa kkeutui saiji
ABC & XYZ sarajyeo sarajyeo
 ([JES]Give it Up, Give It Up)
ABC & XYZ tto dalkomhan mareul hagetji
ABC & XYZ Give it up, Give up
[TY]neon jeoldae ihae motae neon XYZ
[SUN]nan geureon nega miwo nan ABC
[SY]neon mamui muneul datgo neon XYZ
[JES]nae mamui yeolsoereul jwo nan ABC
[SH]Give it up, Give it up
[YR]eodibuteo jalmot doen geonji
nan 
([JES&YR] ABC) neon ([JES&YR]XYZ yeah)

[SNSD]ABC & XYZ cheoeumgwa kkeutui saiji ([TY]Hey~)
ABC & XYZ sarajyeo sarajyeo ([TY]Hey~, Hey~)
ABC & XYZ tto dalkomhan mareul hagetji
ABC & XYZ Give it up, Give up

([TY]Give it up, Give it up yeah)



Hangul



툭하면 내 기분을 뒤바꿔 놓는
너 날 조종하지 넌 즐겁겠지
왜 자꾸만 넌 내 맘을 흔들어놓는지
날 움직이지 넌 우습겠지
불을 켜자 내 머리가 작동을 하고
내 맘이 너에게서 분리 되는걸 느껴
어리석은 네 맘 더는 숨길 수 없어
너와의 게임 시작된 거지
너와 내 사이 like ABC처럼
쉽지 않아 like XYZ
우리의 거리 like ABC
멀어져 가네 like XYZ
ABC & XYZ 처음과 끝의 사이지
ABC & XYZ 사라져 사라져
ABC & XYZ 또 달콤한 말을 하겠지
ABC & XYZ Give it up, Give up
똑같은 방식으론 어림없어 Get away
더 멀어지지 다 마찬가지
사이렌이 울려 날 위한 경고신호
더 초조하지 다 눈치챘지
달아나야만 하지 거짓 속에 빠져
네 함정 속에 빠져 이제 게임은 Over
어리석은 니 말 소용없어 다 보여
너만의 게임 끝이 난 거지
너와 내 사이
from ABC부터 시작하지 to XYZ
우리의 거리
from ABC 멀어져 가네 to XYZ
ABC & XYZ 처음과 끝의 사이지
ABC & XYZ 사라져 사라져
ABC & XYZ 또 달콤한 말을 하겠지
ABC & XYZ Give it up, Give up
넌 절대 이해 못해 넌 XYZ
난 그런 네가 미워 난 ABC
넌 맘의 문을 닫고 넌 XYZ
내 맘의 열쇠를 줘 난 ABC
Give it up, Give it up
어디부터 잘못 된 건지
난 ABC 넌 XYZ
ABC & XYZ 처음과 끝의 사이지
ABC & XYZ 사라져 사라져
ABC & XYZ 또 달콤한 말을 하겠지
ABC & XYZ Give it up, Give up
(Give it up, Give it up yeah)



Türkçe Çevirisi


[YR]Ruh halimi kolayca değiştirebiliyorsun
[YN]beni kontrol edebiliyorsun memnun olmalısın
[TIF]Neden bu kadar sık kalbimi titretiyorsun?
[JES]Beni  duygulandırıyorsun çok komik olmalısın
[TY]ışığı yaktığımda zihnim çalışmaya başlıyor
Kalbimin senden ayrıldığını hissedebiliyorum

[SH]Aptalca düşüncelerin, artık bunu daha fazla saklayamazsın
[HY]aramızdaki oyun henüz yeni başladı
[SUN]seninle aramızdaki ilişki ABC gibi
XYZ  gibi kolay değil

[SY]aramızdaki uzaklık ABC gibi
XYZ gibi gittikçe uzaklaşıyor
[SNSD]ABC & XYZ başlangıç ve sonun arasında
ABC & XYZ uzaklaş uzaklaş
ABC & XYZ Yine tatlı sözler söyleyeceksin
ABC & XYZ vazgeç vazgeç
[JES]Aynı sistemle hiç şansın yok, uzak dur
[TIF]gittikçe uzaklaşınca her şey yine aynı
[SUN]sirenler çalıyor bu benim için bir uyarı sinyali
[TY]daha da gerginleşiyorsun bunu çoktan biliyorum
[SH]Kaçmalısın senin yolunu takip ederek
tuzağına batıyorum şimdi oyun bitti

[YN]aptalca sözlerinin bir önemi yok 
artık her şeyi görebiliyorum şimdi
[JES]Tamamen sana ait olan bu oyun sona erdi
[YR]senin ve benim aramdaki ilşki
ABC’den başlayıp XYZ’e kadar

[HY]Aramızdaki uzaklık
ABC den XYZ e olanda gittikçe uzaklaşıyor
 
([JES]XYZ yeah)
[SNSD] ABC & XYZ başlangıç ve sonun arasında
ABC & XYZ uzaklaş uzaklaş
 ([JES] vazgeç vazgeç)
ABC & XYZ Yine tatlı sözler söyleyeceksin
ABC & XYZ vazgeç vazgeç
[TY]sen bunu asla anlayamazsın sen XYZsin
[SUN]senden bu kadar nefret ediyorum ben ABC yim
[SY]kalbinin kapısını kapatıyorsun sen XYZsin
[JES]ben sana kalbimin anahtarını veriyorum ben ABCyim
[SH] vazgeç vazgeç
[YR]Nereden itibaren yanlış gitmeye başlamıştı?
ben 
([JES&YR] ABC) sen ([JES&YR]XYZ yeah)
[SNSD] ABC & XYZ başlangıç ve sonun arasında ([TY]Hey~)
ABC & XYZ uzaklaş uzaklaş TY]Hey~, Hey~)
ABC & XYZ Yine tatlı sözler söyleyeceksin
ABC & XYZ vazgeç vazgeç

([TY] vazgeç vazgeç yea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