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Lost in Love (Tiffany&Taeyeon düet)-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 Got A Boy 
Şarkı: 07.Lost In Love (유리아이) (Taeyeon ve Tiffany düe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şkın İçinde Kaybolmuş (Camdan Çocuk)



Romanization (Renk Kodlu)


[TY]urin jigeum jeongmallo heeojin geolkka
anim yaksokhandaero jamsi meoreojin geolkka
naneun i jeongdomyeon chungbunhi doen geot gateunde
wae amureon sosigi eomneun geolkka…
[TIF]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gidarimirado gwaenchanha
niga nareul dasi chajeul ttaemyeon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nneunde
ajikdo badadeuril su eomneun geolkka
niga kkeonaetdeon yaegin ibyeoreul dollyeo malhan geot
naneun gojigotdaero bada deurigo sipeo
neoneun jigeum mueol hago isseulkka
[TY]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gidarimirado gwaenchanha
niga nareul dasi chajeul ttaemyeon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nneunde
[TIF]ije jogeumssik na seulpeojigo
niga tteonan geol silgamhajiman
niga doraomyeon jalhaejugetdan saenggakppun

[TY]wae ireoke miryeonhageman gulkka
naege jueojyeotdeon sigandeureun
uri sail jeongnihagi wihan siganil ppun
[TIF]seulpeuji anha
niga nareul chajeul georaneun geu mideumeun

[TY]naui sarangeul deo dandanhage mandeulgo
naege saraganeun himeul juneun geol



Hangul


우린 지금 정말로 헤어진 걸까
아님 약속한대로 잠시 멀어진 걸까
나는 이 정도면 충분히 된 것 같은데
왜 아무런 소식이 없는 걸까…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언제나
너를 향해 웃어 줄 수 있는데
아직도 받아드릴 수 없는 걸까
니가 꺼냈던 얘긴 이별을 돌려 말한 것
나는 곧이곧대로 받아 들이고 싶어
너는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언제나
너를 향해 웃어 줄 수 있는데
이제 조금씩 나 슬퍼지고
니가 떠난 걸 실감하지만
니가 돌아오면 잘해주겠단 생각뿐
왜 이렇게 미련하게만 굴까
내게 주어졌던 시간들은
우리 사일 정리하기 위한 시간일 뿐
슬프지 않아 니가
나를 찾을 거라는 그 믿음은
나의 사랑을 더 단단하게 만들고
내게 살아가는 힘을 주는 걸



Türkçe Çevirisi


[TY]Biz şimdi gerçekten de ayrılıyor muyuz?
Yoksa birbirimize söz verdiğimiz gibi
 sadece bir anlığına mı ara verdik
bu ayrılık bana çoktan fazla geldi bile
Neden sana dair hiç haber alamadım?…
[TIF]Seni seviyorum
Seni sonsuza dek beklesem de sorun değil
Beni bulmaya geldiğin zaman, her zaman
Daima sana gülümseyebilirim, oh
Hala bunu kabullenmeye hazır değil miyim?
Senin fikr değiştirdiğini ve ayrıldığımızı açıkladığını
Sadece gerçeği olduğu gibi kabul etmek istiyorum
Şu anda ne yapıyorsun sen?
[TY]Seni seviyorum
Seni sonsuza dek beklesem de sorun değil
Beni bulmaya geldiğin zaman, her zaman
Daima sana gülümseyebilirim, oh
[TIF]Şimdi o üzüntü yavaşça etki ediyor
Çoktan gittiğini biliyor olsam da
Sadece sana döndüğünde nasıl daha 
iyi davranabileceğimi hayal edebiliyorum
[TY]Neden bu kadar aptalca davranıyorum?
Bana verdiğin tüm o zamanda
Sadece aramızdaki sorunları halledebilmemiz içindi
[TIF]Üzülmeyeceğim
Gelip beni bulacağın düşüncesi ile dayanarak

[TY]Bu inanç beni daha da güçlü yapacak
Ve yaşamaya devam etmem için enerji verecek

Yorumlar

Yorum Gö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