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Trick-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Boys 
Şarkı: 04. Trick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Hile



Romanization (Renk Kodlu)


[TIF]Ladies Gentlemen! sumeul jugi go
nareul jikyeo boneun jeogi manheun saram deul

[TY]gidae gam e chan, magi oreugo
yeongmun moreun neoneun eojji haljul moreugo.
[JES]ggamjjak hal sa i
bimil seureo un Trick

[SH]jeong shineul nwa beoril
honran seureo un Trick
([SNSD]Heart Queen) [YN]naega moreuge
([SNSD]kkok kkok) gamchuryeo haedo
([SNSD]imi) nae son ane
nollan ib jom da mureo boja
[SNSD]neon nun bicheuro ME ME ME ME
naemam ye daedab YOU YOU YOU YOU

[SUN]adeuk hage we un jumun deuri ni ane
jichin mameul nokyeo ganda
 ([SNSD]bimil seureon)
([SNSD]yeogi) [TY]ojik neomani
([SNSD]naege) ochodae badeun ja
([SNSD]du nun) okeuge tteugo seo
[SNSD]dulleo bwado
([SNSD]one, two) [YR]sesi jinamyeon
([SNSD]jeonbu) eodi gasseul kka?
([SNSD]ije) neoneun naegeman jibjunghae shh!
[JES]chakgak hajima, Magician eun na
mudae wireul saro jab neun charisma ya

[SH]geob meokji malgo, mideo borago
witae witae geokjeong illang neoheo durago
([SNSD]Spade King) [HY]neodo moreuge
([SNSD]jeom jeom) bbajyeo deureo ga
([SNSD]jeogi) gwanyeok we e nega mukkin da
([SNSD]hwal hwal) [SY]bulgil tago
([SNSD]kung kung) sogi tago
([SNSD]naye) gwanyeok wi e oreun neoreul gyeonu eo boja
[SNSD]neon nun bicheuro ME ME ME ME
naemam ye daedab YOU YOU YOU YOU

[SH]adeuk hage we un jumun deuri ni ane
jichin mameul nokyeo ganda
 ([SNSD]bimil seureon)
([SNSD]yeogi)[JES]ojik neomani
([SNSD]naege) chodae badeun ja
([SNSD]du nun) keuge tteugo seo
[SNSD]dulleo bwado
([SNSD]one, two)[TIF] sesi jinamyeon
([SNSD]jeonbu) eodi gasseul kka?
([SNSD]ije) neoneun naegeman
[YR]ggamjjak hal sa i
shinbi seureo un Trick

[TY]jeong shineul nwa beoril
sarang seureo un Trick
[TIF]Yeah, Yeah, Yeah
[SNSD]neon nun bicheuro ME ME ME ME
naemam ye daedab YOU YOU YOU YOU

[TIF]adeuk hage we un jumun deuri ni ane
jichin mameul nokyeo ganda
 ([SNSD]bimil seureon)
([SNSD]yeogi) [SUN]ojik neomani
([SNSD]naege) chodae badeun ja
([SNSD]du nun) keuge tteugo seo
[SNSD]dulleo bwado
([SNSD]one, two) [SY]sesi jinamyeon
([SNSD]jeonbu) eodi gasseul kka?
([SNSD]ije) neoneun naegeman jibjunghae haebwa
([SNSD]Heart Queen) [YN]naege moreuge
([SNSD]kkok kkok) gamchuryeo haedo
([SNSD]imi) naeson aneseo
([SNSD]imi nae aneseo)
([SNSD]Spade King)[SH] neodo moreuge
([SNSD]jeom jeom) bbajyeo deureo ga
([SNSD]jeogi) gwanyeok wi eseo hanbeondeo shh!



Hangul



Ladies (&) Gentleman! 숨을 죽이고
나를 지켜보는 저기 많은 사람들
기대감에 찬 막이 오르고
영문 모른 너는 어찌 할 줄 모르고.
깜짝할 사이
비밀스러운 Trick
정신을 놔버릴
혼란스러운 Trick
(♡(Heart) Queen) 내가 모르게
(꼭꼭) 감추려 해도
(이미) 내 손 안에
놀란 입 좀 다물어보자
넌 눈빛으로 ME ME ME ME
내 맘의 대답 YOU YOU YOU YOU
아득하게 외운 주문들이 네 안에
지친 맘을 녹여간다 (비밀스런)
(여기) 오직 너만이
(내게) 초대받은 자
(두 눈) 크게 뜨고서
둘러봐도
(원,투) 셋이 지나면
(전부) 어디 갔을까?
(이제) 너는 내게만 집중해 쉿!
착각하지 마 Magician은 나
무대 위를 사로잡는 카리스마야
겁먹지 말고 믿어보라고
위태위태 걱정일랑 넣어두라고
(♠(Spade) King) 너도 모르게
(점점) 빠져들어가
(저기) 과녁 위에 네가 묶인다
(활활) 불 길 타고
(쿵쿵) 속이 타고
(나의) 과녁 위에 오른 너를 겨누어 보자
넌 눈빛으로 ME ME ME ME
내 맘의 대답 YOU YOU YOU YOU
아득하게 외운 주문들이 네 안에
지친 맘을 녹여간다 (비밀스런)
(여기) 오직 너만이
(내게) 초대받은 자
(두 눈) 크게 뜨고서
둘러봐도
(원,투) 셋이 지나면
(전부) 어디 갔을까?
(이제) 너는 내게만
깜짝할 사이
신비스러운 Trick
정신을 놔버릴
사랑스러운 Trick
Yeah, Yeah Yeah
넌 눈빛으로 ME ME ME ME
내 맘의 대답 YOU YOU YOU YOU
아득하게 외운 주문들이 네 안에
지친 맘을 녹여간다 (비밀스런)
(여기) 오직 너만이
(내게) 초대받은 자
(두 눈) 크게 뜨고서
둘러봐도
(원,투) 셋이 지나면
(전부) 어디 갔을까?
(이제) 너는 내게만 집중해봐
(♡(Heart) Queen) 내가 모르게
(꼭꼭) 감추려 해도
(이미) 내 손 안에서
(이미 내 안에서)
(♠(Spade) King) 너도 모르게
(점점) 빠져들어가
(저기) 과녁 위에서 한 번 더 쉿!




Türkçe Çevirisi



[TIF]Beyler ve bayanlar! Sessizce nefes alarak
Beni izlemekte olan hepiniz!

[TY]Perdeler açılacakları anın heyecanı ile dolular
Ve nedenini bilmesen de sen de ne yapacağını bilemiyorsun.
[JES]Tüm o büyüleyiciliğin ortasında
İyi gizlenmiş bir hile

[SH]Kafa karıştırıcı ve
bulmaca gibi zorlayan bir hile
([SNSD]Kupa kızı) [YN]Eğer denesem bile
([SNSD]kesin bir şekilde) bunu saklamayı
([SNSD]çoktan) sen ellerimdesin
Kapat o hayretle açılmış ağzını
[SNSD]gözlerinin bana söylediği şey ben,ben,ben,ben
kalbimin sana cevabı sen,sen,sen,sen

[SUN]Cömertçe ezberlenmiş o büyüler
yorgun kalbini eritiveriyor
 ([SNSD]gizlice)
([SNSD]burada) [TY]sadece sen
([SNSD]benim için) tek davetlisin
([SNSD]iki gözünü) kocaman aç
[SNSD]ve etrafına iyi bak
([SNSD]bir, iki) [YR]üç dedikten sonra
([SNSD]her şey) nereye gitti?
([SNSD]şimdi) sadece bana odaklanacaksın shh!
[JES]Yanlış anlama büyücü olan benim
Tüm sahneyi ele geçiren o karizma bende var

[SH]korkma ve bana güven
tehlikelere dair korkularının tamamını bir kenara bırak
([SNSD]Maça papazı) [HY]farkına bile varmadan
([SNSD]gittikçe daha çok) bu tuzağa kapılıyorsun
([SNSD]orada)  Hedefin üstüne bağlanmış durumdasın
([SNSD]alev alev) [SY]ateş yanıyor
([SNSD]küt küt) içinde bir şeyler tutuşuyor
([SNSD]ben) Hadi seni hedefin üzerine yatıralım
[SNSD] gözlerinin bana söylediği şey ben,ben,ben,ben
kalbimin sana cevabı sen,sen,sen,sen

[SH] Cömertçe ezberlenmiş o büyüler
yorgun kalbini eritiveriyor
 ([SNSD]gizlice)
([SNSD]burada) [JES]sadece sen
([SNSD]benim için) tek davetlisin
([SNSD]iki gözünü) kocaman aç
[SNSD]ve etrafına iyi bak
([SNSD]bir, iki) [TIF]üç dedikten sonra
([SNSD]her şey) nereye gitti?
([SNSD]şimdi) sadece bana odaklanacaksın
[YR] Tüm o büyüleyiciliğin ortasında
İyi gizlenmiş bir hile
[TY] Kafa karıştırıcı ve
bulmaca gibi zorlayan bir hile
[TIF]Yeah, Yeah, Yeah
[SNSD] gözlerinin bana söylediği şey ben,ben,ben,ben
kalbimin sana cevabı sen,sen,sen,sen

[TIF] Cömertçe ezberlenmiş o büyüler
yorgun kalbini eritiveriyor
 ([SNSD]gizlice)
([SNSD]burada) [SUN]sadece sen
([SNSD]benim için) tek davetlisin
([SNSD]iki gözünü) kocaman aç
[SNSD]ve etrafına iyi bak
([SNSD]bir, iki) [SY]üç dedikten sonra
([SNSD]her şey) nereye gitti?
([SNSD]şimdi) sadece bana odaklanacaksın
([SNSD]Kupa kızı) [YN]Eğer denesem bile
([SNSD]kesin bir şekilde) bunu saklamayı
([SNSD]çoktan) sen ellerimdesin
([SNSD]çoktan benimlesin)
([SNSD]Maça papazı) [SH]farkına bile varmadan
([SNSD]gittikçe daha çok) bu tuzağa kapılıyorsun
([SNSD]orada) Hedefin üzerinde bir kez daha sh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