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Top Secret-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Boys 
Şarkı: 08. Top Secret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Çok Gizli



Romanization (Renk Kodlu)


[TY]Listen up, giga cha jeongmal
solgit hae, nae mineun, jeung geo

[YR]hancham dongan, nal jjocha mi haeng han
neol dashi bwasseo
waenji niga seomeok semeok.
[TIF]neon na mollae, dwireul kaetji
naye Privacy, jakku wae deul chwo jigyeo wo
[SNSD]nareul hyanghae naemin, dod bogi
sarangeuro pojang dwen, Hysterie
Oh no, geob eobshi
manhi almyeon dachyeo
Top Top Top Secret
[JES]nugu wa, mannaseo noldeun
meori Style, eodiseo hadeun

[SH]da teoreo bwa, meonji hana anna
nan jayu robge sumshwi neun ge sowon sowon
[SUN]geojit jeong boreul, jegong haetji
yeojan jeok danghi, gamchwo ya hwolsshin saerobge
[SNSD]ni nun apen eonjena, bit naji
mugyeot jeom ye wanbyeok han Mystery
Oh boy,
na eobshi pureo ya halsuk je
Top Top Top Secret
[HY]neo an bolttaen,
ginjang pulgo isseo
nega eobseul ttaen,
seong gyeok do jom itgo
([TY]neo mollae)
[YN]nega moreuge han nun pan jeok isseo
([TY]neo mollae)
[YN]neowa mannal ttae danjeom ssak ji wosseo
[SY&YN]geuman dwo
[SY&YR]check check check check
c
heck check check check
[SY]jogeum sok yeot jiman
sok kkeulhgo jjarit han
milgo dang gimeun
sarang ye master plan
[TY]neoye geu jogeub ham,
da ara geokjeong ma
naye bimireun jogeumsshik kkeonae julge
[SNSD]nareul hyanghae naemin, dod bogi
([JES]dod bogi)
sarangeuro pojang dwen, Hysterie
Oh no, geob eobshi
manhi almyeon dachyeo
Top Top Top Secret
([JES]oh, whoa)
ni nun apen eonjena, bit naji
([JES]bit naji)
mugyeot jeom ye wanbyeok han Mystery
([TY]Mystery)
Oh boy,
na eobshi pureo ya halsuk je
Top Top Top Secret



Hangul



Listen up 기가 차 정말
솔깃해 내미는 증거
한참 동안 날 쫓아 미행한
널 다시 봤어
왠지 네가 서먹서먹
넌 나 몰래 뒤를 캤지
나의 Privacy 자꾸 왜 들춰 지겨워
나를 향해 내민 돋보기
사랑으로 포장된 Hysterie
Oh no 겁 없이
많이 알면 다쳐
Top Top Top Secret
누구와 만나서 놀든
머리 Style 어디서 하든
다 털어봐 먼지 하나 안나
난 자유롭게 숨쉬는 게 소원 소원
거짓 정보를 제공했지
여잔 적당히 감춰야 훨씬 새롭게
네 눈앞엔 언제나 빛나지
무결점의 완벽한 Mystery
Oh boy
나 없이 풀어야 할 숙제
Top Top Top Secret
너 안볼 땐
긴장 풀고 있어
네가 없을 땐
성격도 좀 있고
(너 몰래)
네가 모르게 한눈 판 적 있어
(너 몰래)
너와 만날 때 단점 싹 지웠어
그만둬
check check check check
check check check check
조금 속였지만
속 끓고 짜릿한
밀고 당김은
사랑의 마스터플랜
너의 그 조급함
다 알아 걱정 마
나의 비밀은 조금씩 꺼내줄게
나를 향해 내민 돋보기
(돋보기)
사랑으로 포장된 Hysterie
Oh no 겁 없이
많이 알면 다쳐
Top Top Top Secret
(oh, whoa)
여전히 네 눈앞엔 언제나 빛나지
(빛나지)
무결점의 완벽한 Mystery
(Mystery)
Oh boy
나 없이 풀어야 할 숙제
Top Top Top Secret



Türkçe Çevirisi



[TY]Dinle beni oldukça şaşkın ve de meraklıyım
ellerinde olan şu kanıta dair

[YR]Uzun bir süredir beni gölgende bırakıyordun
Ve sana ikinci bir kez dönüp bakıyorum
oldukça garip gözüküyorsun.
[TIF]Arkamdan iş çevirip etrafta dolandın
Neden sürekli özel hayatımı ihlal ediyorsun bundan bıktım artık
[SNSD]Büyütecini bana doğrultmuşsun
etrafıma aşkmış gibi dolanmış olan tüm bu isteri
Oh no, eğer sen korkusuzca
Her şeyi bilmeye çalışırsan, yara alacaksın
çok çok çok gizli
[JES]kiminle tanışıp oynayacak olsam da
saçlarımı nerede yaptıracak olsam da

[SH]Deneyebilirsin ama bana dair bir şey öğrenemezsin
Özgürce nefes alabilmek benim dileğim dileğim
[SUNYalan bilgileri gözler önüne serdim
Kızların yeni görünebilmek için iyi saklanabiliyor olmaları gerek
[SNSD]Senin gözlerinde ben sürekli parlıyorum
Fiçbir hatası olmayan mükemmel bir gizem gibi
Oh sevgilim,
bu bensiz çözmen gereken bir ev ödevi problemi
çok çok çok gizli
[HY]sen bakmadığın zamanlarda,
Ben biraz olsun rahatlıyorum
Sen orada olmadığında,
Ben biraz huysuz oluyorum
([TY]Sen farkına varmadan)
[YN]Başka erkeklere de baktım daha önce
([TY]Sen farkına varmadan)
[YN]seninleyken kötü yanlarımı siliyorum
[SY&YN]sadece bunu durdur
[SY&YR]doğru doğru doğru doğru
d
oğru doğru doğru doğru
[SY]Seni biraz hayal kırıklığına uğrattım
Ama içimde alevler ve elektirik var gibi
itmek ve çekmek bunu tamamı
Aşk denen büyük planın birer parçası
[TY]Biliyorum ki sen de gerginsin,
ama sakın endişelenme
Tüm sırlarımı tek tek açıklayacağım
[SNSD] Büyütecini bana doğrultmuşsun
([JES] Büyütecini)
etrafıma aşkmış gibi dolanmış olan tüm bu isteri
Oh no, eğer sen korkusuzca
Her şeyi bilmeye çalışırsan, yara alacaksın
çok çok çok gizli
([JES]oh, whoa)
Senin gözlerinde ben sürekli parlıyorum
([JES] parlıyorum)
Fiçbir hatası olmayan mükemmel bir gizem gibi
([TY]Gizem)
Oh sevgilim,
bu bensiz çözmen gereken bir ev ödevi problemi
çok çok çok gizli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