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Lazy Girl-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The Boys 
Şarkı: 09.Lazy Girl (Dolce Far Nient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embel Kız (Hiçbir Şey Yapma)


Romanization (Renk Kodlu)


[JES]I’m a lazy girl
Yeah, yeah I’m a lazy girl
I’m a lazy girl
[SH]hwajang ddawin haji anhjyo
bbeodchin meorido sanggwaneobseoyo

[YN]bapman meokgo tibil bwayo
amugeotdo hagi shirheoyo
[TY]soom gappeudeon nae ilsangdeuldo
budijhineun manheun saramdeuldo

[SUN]neul swil sae eobneun beokchan sarangdo
jom ijeobollae jamkkan swieobollae
[SNSD]oneul haru naneun Lazy girl
geu nugudo nareul chatji marayo
naneunyo Lazy girl
oneulmaneun sarangdo jom gwichanhjyo
gakkeumeun joheungeol bappeun nal soge
i dalkomhan chwimi
[SY]sopa-e nuwo norael hagon haeyo
nunbushin haessal banjjeumman nunddeugo

[YR]goongeotjildo johayo daieoteudo Stop!
ddak oneulmanyo
[TIF]soom gappeudeon nae ilsangdeuldo
budijhineun manheun saramdeuldo

[JES]swil sae eobneun beokchan sarangjocha
jom ijeobollae jom swieobollae
[SNSD] oneul haru naneun Lazy girl
([TY] oneul haru naneun Lazy girl)
geu nugudo nareul chatji marayo
naneunyo Lazy girl
([TY] naneunyo Lazy girl)
oneulmaneun sarangdo jom gwichanhjyo
gakkeumeun joheungeol bappeun nal soge
([TY] gakkeumeun joheungeol)
i dalkomhan chwimi
[TIF]yeoldushi neomeokkaji neutjamjagi
[HY]Oh no no aeindo oneulmaneun an chatgi
[YR]Oh no no inteonet seumateupon haji anhgi
[SUN]hana deo oneul il naeillo da mirugi
[SNSD]oneul haru naneun Lazy girl
([JES] naneun Lazy girl)
geu nugudo nareul chatji marayo ([JES]marayo)
naneunyo Lazy girl
([SH]Lazy Girl)
oneulmaneun sarangdo jom gwichanhjyo
gakkeumeun joheungeol bappeun nal soge
([SH]gakkeumeun joheungeol)
i dalkomhan chwimi
[TY]I’m lazy girl so lazy girl
I’m lazy girl so lazy girl
I’m lazy girl so lazy girl
I’m lazy girl I’m a lazy girl
Lazy girl
[TIF]Lazy girl




Hangul



I’m a lazy girl
Yeah, yeah I’m a lazy girl
I’m a lazy girl
화장 따윈 하지 않죠
뻗친 머리도 상관없어요
밥만 먹고 티빌 봐요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숨 가쁘던 내 일상들도
부딪히는 많은 사람들도
늘 쉴 새 없는 벅찬 사랑도
좀 잊어볼래 잠깐 쉬어볼래
오늘 하루 나는 Lazy girl
그 누구도 나를 찾지 말아요
나는요 Lazy girl
오늘만은 사랑도 좀 귀찮죠
가끔은 좋은걸 바쁜 날 속에
이 달콤한 취미
소파에 누워 노랠 하곤 해요
눈부신 햇살 반쯤만 눈뜨고
군것질도 좋아요 다이어트도 Stop!
딱 오늘만요
숨 가쁘던 내 일상들도
부딪히는 많은 사람들도
쉴 새 없는 벅찬 사랑조차
좀 잊어볼래 좀 쉬어볼래
오늘 하루 나는 Lazy girl
그 누구도 나를 찾지 말아요
나는요 Lazy girl
오늘만은 사랑도 좀 귀찮죠
가끔은 좋은걸 바쁜 날 속에
이 달콤한 취미
12시 너머까지 늦잠자기
Oh no no 애인도 오늘만은 안 찾기
Oh no no 인터넷 스마트폰 하지 않기
하나 더 오늘 일 내일로 다 미루기
오늘 하루 나는 Lazy girl
그 누구도 나를 찾지 말아요
나는요 Lazy girl
오늘만은 사랑도 좀 귀찮죠
가끔은 좋은걸 바쁜 날 속에
이 달콤한 취미
I’m lazy girl so lazy girl
I’m lazy girl so lazy girl
I’m lazy girl so lazy girl
I’m lazy girl I’m a lazy girl
Lazy girl
Lazy girl



Türkçe Çevirisi



[JES]Ben tembel bir kızım
Yeah, yeah ben tembel bir kızım
Ben tembel bir kızım
[SH]Makyaj yapmıyorum
Saçımın her yöne dağılmış gibi durmasını umursamıyorum

[YN]Sadece yemek yiyip televizyon izliyorum
bugün hiçbir şey yapmak istemiyorum
[TY]Bu günlük hayat tarzı benim nefesimi kesiyor
Bir sürü insana çarpıp duruyorum

[SUN]Dinlenmeme hiç izin vermeyen o aşkın neşesi
bunu unutup bir an için olsa da azıcık dinlenmek istiyorum
[SNSD]sadece bugünlük ben tembel bir kızım
Gelip beni aramaya çalışma
Ben tembel bir kızım
Sadece bu günlük aşk bile fazlasıyla yorucu
yoğun günlerin ortasında bu genellikle hoş bir şeydir
bu tatlı alışkanlık
[SY]Koltuğun üstüne yayılıyor ve şarkı söylüyorum
Gözlerimi açtığım zaman güneş ışıkları gözlerimi kamaştırıveriyor

[YR]Aburcubur seviyorum ve bugün dietimi bozuyorum!
Sadece bu günlüğüne
[TIF] Bu günlük hayat tarzı benim nefesimi kesiyor
Bir sürü insana çarpıp duruyorum

[JES] Dinlenmeme hiç izin vermeyen o aşkın neşesi
bunu unutup bir an için olsa da azıcık dinlenmek istiyorum
[SNSD] sadece bugünlük ben tembel bir kızım
([TY sadece bugünlük ben tembel bir kızım)
Gelip beni aramaya çalışma
Ben tembel bir kızım
([TY] Ben tembel bir kızım)
Sadece bu günlük aşk bile fazlasıyla yorucu
yoğun günlerin ortasında bu genellikle hoş bir şeydir
([TY] genellikle hoş bir şeydir)
bu tatlı alışkanlık
[TIF]Saat gece yarısını geçtikten sonra uyu
[HY]Oh hayır hayır gidip erkek arkadaşımı bile bulma
[YR]Oh hayır hayır sakın internet ya da akıllı telefon kullanma
[SUN]Bugün olan her şeyi yarına kadar ertele
[SNSD] sadece bugünlük ben tembel bir kızım
([JES] ben tembel bir kızım)
Gelip beni aramaya çalışma  ([JES]çalışma)
Ben tembel bir kızım
([SH] tembel bir kız)
Sadece bu günlük aşk bile fazlasıyla yorucu
yoğun günlerin ortasında bu genellikle hoş bir şeydir
([SH] genellikle hoş bir şeydir)
bu tatlı alışkanlık
[TY]Ben tembel bir kızım çok tmbel bir kız
Ben tembel bir kızım çok tmbel bir kız
Ben tembel bir kızım çok tmbel bir kız
Ben tembel bir kızım Ben tembel bir kızım
Tembel bir kız
[TIF] Tembel bir kız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