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Promis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I Got A Boy 
Şarkı: 05.Promis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öz veriyorum



Romanization (Renk Kodlu)


[JES]Oh oh oh… Oh…
[TY]hancham kkumkkwowatdeon maeiri
naege chajawado
seolmyeonghal su eobtneun apeumi
onmome peojyeo
[SUN]gakkeumssigeun na honja itgo shipgo
cham manheun siseoni jom himgyeowo

[SY]pyeongbeomhan ilsang soge jamgyeoseo
sumswiigo sipeul ttae
[SNSD]“What about us? What about love?”
[YN]nal ireukyeojuneun i hanmadi
[SNSD]geudae pume aneun chaero
ttaseuhage gamssa juneyo
[JES]hwaryeohan jomyeongi kkeojimyeon
haruga kkeutnago
chyeojin eokkae sok teong bin i mam
eojjeol su eobtjyo
[TIF]kkok sumkyeodun nae mam dudeurineyo
kkamkkamhan sigan sok gijeokcheoreom

[YR]biteuro nal hwahnhi balghyeojwoyo
geudae tto dasi
[SNSD]“What about us? What about Love?”
[HY]nal ireukyeojuneun i hanmadi
[SNSD]geudae pume aneun chaero
ttaseuhage gamssa juneyo

[SH]hangeoreumman deo gakkai
jogeumman deo ttatteuthage

[SNSD]uri duri hamkkerago
songarak geolgo
Promise to you
[JES]danji gomabdaneun
mallo dahal sun eobtgetjiman

[SH]igeonmaneun gieokhaeyo
[TIF]nal utge haneun You’re my love
[SNSD]“What about us? What about Love?”
[SUN]nal ireukyeojuneun i hanmadi
[SNSD]geudae pume aneun chaero
ttaseuhage gamssa juneyo

[TY]hangeoreumman deo gakkai
jogeumman deo ttatteuthage

[SNSD]geudaewa na hamkkerago
songarak geolgo
Promise to you
Promise to you…o-oh…
Promise to you…o-oh..



Hangul



Oh oh oh… Oh…
한참 꿈꿔왔던 매일이
내게 찾아와도
설명할 수 없는 아픔이
온몸에 퍼져
가끔씩은 나 혼자 있고 싶고
참 많은 시선이 좀 힘겨워
평범한 일상 속에 잠겨서
숨쉬고 싶을 때
“What about us? What about love?”
날 일으켜주는 이 한마디
그대 품에 안은 채로
따스하게 감싸 주네요
화려한 조명이 꺼지면
하루가 끝나고
쳐진 어깨 속 텅 빈 이 맘
어쩔 수 없죠
꼭 숨겨둔 내 맘 두드리네요
깜깜한 시간 속 기적처럼
빛으로 날 환히 밝혀줘요
그대 또 다시
“What about us? What about Love?”
날 일으켜주는 이 한마디
그대 품에 안은 채로
따스하게 감싸 주네요
한걸음만 더 가까이
조금만 더 따뜻하게
우리 둘이 함께라고
손가락 걸고
Promise to you
단지 고맙다는
말로 다할 순 없겠지만
이것만은 기억해요
날 웃게 하는 You’re my love
“What about us? What about Love?”
날 일으켜주는 이 한마디
그대 품에 안은 채로
따스하게 감싸 주네요
한걸음만 더 가까이
조금만 더 따뜻하게
그대와 나 함께라고
손가락 걸고
Promise to you
Promise to you…ooh…
Promise to you…ooh..



Türkçe Çevirisi



[JES]Oh oh oh… Oh…
[TY]Hep hayalini kurudğum o hayat buluyor beni
Ama beklenmedik bir acı tüm bedenimi kaplayıverdi
[SUN]Bazen sadece yalnız kalmak istiyorum
Ama tüm bu ilgi bunu zor kılıyor

[SY]Günlük olaylar beni ele geçirdiğinde 
ne zaman nefes almak için ihtiyaç duyarsam
[SNSD]“Bize ne olacak? Aşkımıza?”
[YN]Bu cümle bana yardımcı oluyor
[SNSD]Ve sen beni sıcakça kucaklayıveriyorsun
[JES]Parlayan ışıklar söndüğünde ve gün bittiğinde
Düşüveren omuzlarım ve bu bomboş 
kalbimle ilgili yapabileceğim bir şey kalmıyor
[TIF]Mükemmelce saklanmış kalbimi tıklatın
Karanlığın ortasındaki bir mucize gibiydi

[YR]Ve ışığınla beni yeniden aydınlatmaya başladın
[SNSD]“Bize ne olacak? Aşkımıza?”
[HY]Bu cümle bana yardımcı oluyor
[SNSD]Ve sen beni sıcakça kucaklayıveriyorsun
[SH]Her bir adım daha yaklaştığında
biraz daha ısınıveriyorum

[SNSD]Parmaklarımızı birbirine 
kilitleyip bu işte birlikteyiz diyoruz
Sana söz veriyorum
[JES]Sana asla yeterince 
teşekkür edebilmiş olmayacağım
[SH]ama lütfen şunu unutma
[TIF]Beni gülümsetebilen tek sensin, aşkımsın
[SNSD] ]“Bize ne olacak? Aşkımıza?”
[SUN] Bu cümle bana yardımcı oluyor
[SNSD] Ve sen beni sıcakça kucaklayıveriyorsun
[TY] Her bir adım daha yaklaştığında
biraz daha ısınıveriyorum

[SNSD] Parmaklarımızı birbirine 
kilitleyip bu işte birlikteyiz diyoruz
Sana söz veriyorum
Sana söz veriyorum …o-oh…
Sana söz veriyorum …o-oh..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