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D - Wait A Minut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Mr.Mr.
Şarkı: 04.Wait A Minut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ir Dakika Bekle



Romanization (Renk Kodlu)


[SNSD]Oh~ Wo~ Oh~ Wo~ Oh~ Wo~
[TIF]wae geuri eoryeowo?Mysteryro gadeukhan neo
Chichadeon nainde, ttan sarami doen geot gata
([SNSD]japhil deut) [YN]nochil deut
([SNSD]nochil deut) japhil deut
al su eomneun aireoni

([SNSD]mireotda) [SY]danggyeotda
([SNSD]dwidora) kkwak jaba
sigani eobseo, Come on now
[SNSD]Oh my gosh~ neol hyanghan sonjit,
alssongdalssonghan ireon Gesture
hanbeonman! idaero meomchwo,
sarangeul gobaekhaebwa

[TY]kkamkkamhan bamsaedorok
ne saenggage jamdo an wa

[SNSD]jamkkanman! modeungeol meomchwo,
gogaereul dollyeo nareul bwajwo
[JES]Just wait a minute…
[SH]neomu eojireowo, ‘neo’ro chaeun nae sesangi
nuneul kkok gamado, deullineun neoui moksori
([SNSD]japhil deut) [HY]nochil deut
([SNSD]nochil deut) japhil deut
al su eomneun aireoni
([SNSD]mireotda) [YR]danggyeotda
([SNSD]dwidora) kkwak jaba
moreugesseo Don’t know how
[SNSD]Oh my gosh~ neol hyanghan sonjit,
alssongdalssonghan ireon Gesture
hanbeonman! idaero meomchwo,
sarangeul gobaekhaebwa

[SUN]kkamkkamhan bamsaedorok
ne saenggage jamdo an wa

[SNSD]jamkkanman! modeungeol meomchwo,
gogaereul dollyeo nareul bwajwo
[TIF]aldagado molla, hoksi neo na joha?
[TY]mosigineun cheok badajul tenikka,
namjadapge malhaebwa
[JES]Oh my gosh~ dodohan naege
museun iri ireonan geolkka?

[SUN]Oh my heart~ simjangi jeomjeom
meotdaero dugeungeoryeo
[SNSD]kkomjjak ma~ eodil domangga?
nege ppajin nal yeogi dugo
([TY]nal yeogie dugo)
nal jom bwa~ eojjeomyeon joha? ([SH]Oh~ Baby~)
wanjeonhi banhaenna bwa…
[SH]dalkomhan nunuseume,
nan imi Lost in your love
[SNSD]naegeman, saljjak malhaebwa~
neodo nawa ttokgatdago
[TIF]Just wait a minute
[SNSD]Oh~ Wo~ ([TIF]Mhh Woo~)
Oh~ Wo~ Oh~ Wo~



Hangul



Oh~ Wo~Oh~ Wo~Oh~ Wo~
왜 그리 어려워? Mystery로 가득한 너
Chic하던 나인데, 딴 사람이 된 것 같아
(잡힐 듯) 놓칠 듯
(놓칠 듯) 잡힐 듯 
알 수 없는 아이러니
(밀었다) 당겼다
(뒤돌아) 꽉 잡아 
시간이 없어, Come on now
Oh my gosh~ 널 향한 손짓,
알쏭달쏭한 이런 Gesture
한번만! 이대로 멈춰,
사랑을 고백해봐
깜깜한 밤새도록 
네 생각에 잠도 안 와
잠깐만! 모든걸 멈춰,
고개를 돌려 나를 봐줘
Just wait a minute…
너무 어지러워, ‘너’로 채운 내 세상이
눈을 꼭 감아도, 들리는 너의 목소리
(잡힐 듯) 놓칠 듯
(놓칠 듯) 잡힐 듯
알 수 없는 아이러니
(밀었다) 당겼다
(뒤돌아) 꽉 잡아 
모르겠어 Don’t know how
Oh my gosh~ 널 향한 손짓,
알쏭달쏭한 이런 Gesture
한번만! 이대로 멈춰,
사랑을 고백해봐
깜깜한 밤새도록 
네 생각에 잠도 안 와
잠깐만! 모든걸 멈춰,
고개를 돌려 나를 봐줘
알다가도 몰라, 혹시 너 나 좋아?
못이기는 척 받아줄 테니까,
남자답게 말해봐
Oh my gosh~ 도도한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Oh my heart~ 심장이 점점 
멋대로 두근거려
꼼짝 마~ 어딜 도망가?
네게 빠진 날 여기 두고 (날 여기에 두고)
날 좀 봐~ 어쩌면 좋아?
완전히 반했나 봐…
달콤한 눈웃음에, 
난 이미 Lost in your love
내게만, 살짝 말해봐~
너도 나와 똑같다고
Just wait a minute…
Oh~ Wo~Oh~ Wo~Oh~ Wo~



Türkçe Çevirisi


[SNSD]Oh~ Wo~ Oh~ Wo~ Oh~ Wo~
[TIF]bu neden bu kadar zor. Sen sırlarla dolusun
Eskiden tarz biriydim ama sanki 
başka biri olmuş gibi hissediyorum
([SNSD]seni yakalayacak gibiyim)
 [YN]seni kaybedecek gibiyim
([SNSD]kaybedecek) ya da kazanacak
bu gizmli bir ironi

([SNSD]it) [SY]ve sonra çek
([SNSD]tersine döndür) sıkıca yakala
vakit yok şimdi gel hemen.
[SNSD]Oh tanrım~ sana olan davranışlar,
o abartılı davranışlar
bir kez olsun! Dur şimdi,
ve aşkını itiraf et

[TY]Tüm karanlık gece boyunca
Seni düşünmekten uyuyamıyorum

[SNSD]bekle bir dakika durdur her şeyi,
başını çevir ve bana bak
[JES]Sadece bir dakika bekle…
[SH]bu çok baş döndürücü, seninle dolu dünyam
gözlerimi sıkıca kapatsam da sesini hala duyuyorum
([SNSD]seni yakalayacak gibiyim)
 [HY]seni kaybedecek gibiyim
([SNSD]kaybedecek) ya da kazanacak
bu gizmli bir ironi
([SNSD]it) [YR]ve sonra çek
([SNSD]tersine döndür) sıkıca yakala
vakit yok şimdi gel hemen.
[SNSD]Oh tanrım~ sana olan davranışlar,
o abartılı davranışlar
bir kez olsun! Dur şimdi,
ve aşkını itiraf et

[SUN] Tüm karanlık gece boyunca
Seni düşünmekten uyuyamıyorum

[SNSD]bekle bir dakika durdur her şeyi,
başını çevir ve bana bak
[TIF]biliyor muyum emin değilim beni seviyor musun?
[TY]Seni kabul etmekten başka 
şansım yokmuş gibi davranacağım,
bu yüzden erkek ol ve söyle bana
[JES]Oh tanrım~ ne oluyor
havalı biri olan bana?

[SUN]Oh kalbim~ kalbim
harekete geçiyor ve çarpıyor
[SNSD]bir adım bile atma nereye gidiyorsun?
sana kapıldıktan sonra beni bırakıyorsun
([TY]beni burada bırakıyorsun)
bak bana ne yapmalıyım? ([SH]Oh~ Bebeğim~)
sanırım sana tamamen aşık oldum…
[SH]çoktan gülen gözlerinde kayboldum,
çoktan aşkında kayboldum

[SNSD]Yavaşça söyle bana ~
Seninde hislerimi paylaştığını
[TIF]Sadece bir dakika bekle
[SNSD]Oh~ Wo~ ([TIF]Mhh Woo~)
Oh~ Wo~ Oh~ Wo~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