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er (f(x))(ft.Gen Neo) - On My Own (Korece Ver.)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Crossing Single
Şarkı: 02. On My Own (Korece V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ek Başıma 



Romantization (Renk Kodlu)


[AMB]It’s okay it’s okay
oneuldo na malhalke
Du nun sok neol barabomyeo
It’s okay it’s okay
na deo noryeokhaebolke
Heuteojin gureum soge yeah
kal koseul ilheodo
[AMB&
GN]aryeokhan geuddae
Sajin soge naui moseub
Malgahge useossdeon
[AMB]geuddae miso gieokhae
Nunmule gidohae
‘Cause I’m on my own
where are you
[AMB&
GN]It’s too late It’s too late
[AMB]dwidollil su eobsgie
Kal goseul ilhgoseo ddo hemaedo
Neoreul geurideon na
Geuriume neoreul ddo
[AMB&
GN]geuddae sajin soge naui moseub
Malgahge useossdeon
[AMB]Geuddae miso gieokhae
Nunmule gidohae
‘Cause I’m on my own
[AMB&
GN]jinakan sangcheo gaseum sok han
kkyeone namgyeo wirobji anhke
[AMB]hanbeonman dolabwa nareul kkok ana
hwanhan misoro Where are you
Where are you Where are you
yeojeonhi haneului byeoleul baraboneunde
oneul heureuneun bıtmule nunmul
Da gamchugo namyeondeo balkeun byeoldeuli
Neileul bichugil paran haneule
where are you



Hangul


It’s okay it’s okay
오늘도 나 말할게
두 눈 속 널 바라보며
It’s okay it’s okay 
나 더 노력 해볼게
흩어진 구름 속에 yeah 
갈 곳을 잃어도
아련한 그때
사진 속에 나의 모습
말갛게 웃었던
그때 미소 기억해 
눈물에 기도해
‘Cause I’m on my own
where are you
It’s too late It’s too late
되돌릴 수 없기에
갈 곳을 잃고서 또 헤매도
너를 (그리던 나) 
그리움에 너를 또
그때 사진 속에 나의 모습
말갛게 웃었던
그때 미소 기억해 
눈물에 기도해
‘Cause I’m on my own
지나간 상처 
가슴 속 한 켠에 남겨
외롭지 않게 
한번만 돌아봐 나를 꼭 안아 
환한 미소로 where are you
(where are you
where are you)
여전히 하늘의 별을 바라보는데
오늘 흐르는 빗물에 눈물 
다 감추고 나면 더 밝은 별들이 
내일을 비추길
파란 하늘에 
where are you


Türkçe Çevirisi


[AMB]bu sorun değil bu sorun değil
Sana bugün de söyleyeceğim
seni gözlerimde izleyerek
bu sorun değil bu sorun değil
daha da fazla deneyeceğim
yayılmış olan bulutlarda yeah
yolumu kaybetmiş olsam bile
[AMB&
GN]o zamanlara ait silik anı
benim, o resimdeki kişi
gülümsediğim o;
[AMB]gülümsemeni hatılıyorum
göz yaşlarına dua ediyorum
çünkü ben tek başımayım
sen neredesin?
[AMB&
GN] bu çok geç bu çok geç
[AMB]geri adım atamam
kaybolmuş ve dolanıyor olsam da
ben, seni özlüyor olduğumu
yine bu hasretin içindeyken
[AMB&
GN] o zamanlara ait silik anı
benim, o resimdeki kişi
gülümsediğim o;
[AMB] ]gülümsemeni hatılıyorum
göz yaşlarına dua ediyorum
çünkü ben tek başımayım
[AMB&GN]gelip geçiveren acı
Kalbimin o köşesinde kalıverdi
[AMB]böylece yalnız olmayacağım
Geriye bak bir kez olsun bak bana ve sarıl bana
Sen neredesin sen neredesin sen neredesin?
ben hala gökyüzündeki yıldızları izliyorum
gözyaşları akıyorlar yağmurla birlikte
Daha fazla parıldayan yıldız geliverecek
Kötü olan şeyleri sakladıktan sonra
Umarım yarın  yıldızlar parlar mavi gökyüzünde
sen neredesin?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