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CBX - Cherish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Hey Mama!
Şarkı: 05. Cherish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ıymet Bilmek


Romantization  (Renk Kodlu)


[BH]nunppiche geori ([CH]Yeah) mimyohan i juldarigi
sum shwil teum eopshi 
([CH]Uh uh)
gamjeongseoneul pagodeun sai

[XM]nae meorissoge ([CH]Woo)
mabeopcheoreom niga wa jumuneul georeo 
([CH]That’s right) ontong da neoro boyeo
([BH]Hello) [CH]ppajeo beoril tteutan gipeun nun
([BH]Hello) hyanggiro heunnallineun meoritgyeol
([BH]Hello) mami meonjeo algo ttwieoga
sokdol juril su eopshi ppajeo ga

([BH]Hello) [XM]gesok neoye ireum bulleo bwa
([BH]Hello) eodireul gado niga saenggangna
[BH]sesangi neoro da muldeureo ga
[CH]gijeokcheoreom nunbusheo neomu
Areumdaungeol kkeunnae neoreul
Mannaryeo orae hemaen geonga bwa
[EXO]i sungan I’m gonna cherish you
[XM]neoye du nun sogeul heeomcheo
[EXO]i sungan I’m gonna cherish you
[BH]binteumeopshi nege ppajingeol
[CH]malhae bwa mweodeun ([XM]Uh uh)
jeonbu naega haryeodeon cham
neon jageun Bubble
 ([XM]It’s okay)
modeun ge da joshimseureo
[BH]dodohan moseup ([XM]Woo)
bolsurok deo michigetta
naega chatteon peojeul
 ([XM]Yeah)
majimak nameun hanaye jogak
([CH]I know) [XM]neoye isanghyeongeun aningeol
([CH]I know) hajiman ni gijuneul bakkweo nwa
([CH]I know) gaseum dugeundaeneun jashingam
niga nal yonggi itge mandeureo

([CH]I know) [BH]han georeum dagaon neoye mam
([CH]I know) na meonjeo ttwieodeulmyeon eotteolkka
[CH]heumppeok tto neoyege ppajineun na
[BH]gijeokcheoreom nunbusheo neomu
areumdaungeol kkeunnae neoreul mannaryeo
orae hemaen geonga bwa
[EXO]i sungan I’m gonna cherish you
[XM]neoye du nun sogeul heeomcheo
[EXO]i sungan I’m gonna cherish you
[CH]sesangi ojik neoro chaeweojeo
[EXO]maeil kkuneun neoran kkum gesok irweojineun jung
nege ppeodeun modeun gil dul sail inneun bit
han beon deo I’m gonna cherish you

[CH]sesang modeun geoshi saeroweo
[EXO]han beon deo I’m gonna cherish you
[BH]binteumeopshi nege ppajingeol
[CH]You’re my everything
[XM]jeonbul da georeo jikyeo nae neol
[CH]nayege oneun gil
[XM]himdeulji anke dallyeogalkke
[CH]dagaol neoye maeiri
[XM]haengbokan kkume salge halkke
[BH]on sesang uriro muldeureo ga
[XM]dashi gameun nuneul tteo neoreul hwaginhal
Ttaemyeon pokjukcheoreom haneullo
naraganeun geot gata

[EXO]i sungan I’m gonna cherish you
[BH]neoye du nun sogeul heeomcheo
[EXO]i sungan I’m gonna cherish you
[CH]sesangi ojik neoro chaeweojeo
[EXO]maeil kkuneun neoran kkum gesok irweojineun jung
nege ppeodeun modeun gil dul sail inneun bit
han beon deo I’m gonna cherish you

[CH]sesang modeun geoshi saeroweo
[EXO]han beon deo I’m gonna cherish you
[BH]binteumeopshi nege ppajingeol
[CH]binteumeopshi nege ppajingeol


Hangul


눈빛의 거리 (Yeah)
미묘한 이 줄다리기
숨 쉴 틈 없이 (Uh uh)
감정선을 파고든 사이
내 머릿속에 (Woo)
마법처럼 니가 와
주문을 걸어 (That’s right)
온통 다 너로 보여
(Hello) 빠져 버릴 듯한 깊은 눈
(Hello) 향기로 흩날리는 머릿결
(Hello) 맘이 먼저 알고 뛰어가
속돌 줄일 수 없이 빠져 가
(Hello) 계속 너의 이름 불러 봐
(Hello) 어디를 가도 니가 생각나
세상이 너로 다 물들어 가
기적처럼 눈부셔
너무 아름다운걸
끝내 너를 만나려
오래 헤맨 건가 봐
이 순간 I’m gonna cherish you
너의 두 눈 속을 헤엄쳐
이 순간 I’m gonna cherish you
빈틈없이 네게 빠진걸
말해 봐 뭐든 (Uh uh)
전부 내가 하려던 참
넌 작은 Bubble (It’s okay)
모든 게 다 조심스러
도도한 모습 (Woo)
볼수록 더 미치겠다
내가 찾던 퍼즐 (Yeah)
마지막 남은 하나의 조각
(I know) 너의 이상형은 아닌걸
(I know) 하지만 니 기준을 바꿔 놔
(I know) 가슴 두근대는 자신감
니가 날 용기 있게 만들어
(I know) 한 걸음 다가온 너의 맘
(I know) 나 먼저 뛰어들면 어떨까
흠뻑 또 너에게 빠지는 나
기적처럼 눈부셔
너무 아름다운걸
끝내 너를 만나려
오래 헤맨 건가 봐
이 순간 I’m gonna cherish you
너의 두 눈 속을 헤엄쳐
이 순간 I’m gonna cherish you
세상이 오직 너로 채워져
매일 꾸는 너란 꿈
계속 이뤄지는 중
네게 뻗은 모든 길
둘 사일 잇는 빛
한 번 더 I’m gonna cherish you
세상 모든 것이 새로워
한 번 더 I’m gonna cherish you
빈틈없이 네게 빠진걸
You’re my everything
전불 다 걸어 지켜 내 널
나에게 오는 길
힘들지 않게 달려갈게
다가올 너의 매일이
행복한 꿈에 살게 할게
온 세상 우리로 물들어 가
다시 감은 눈을 떠
너를 확인할 때면
폭죽처럼 하늘로
날아가는 것 같아
이 순간 I’m gonna cherish you
너의 두 눈 속을 헤엄쳐
이 순간 I’m gonna cherish you
세상이 오직 너로 채워져
매일 꾸는 너란 꿈
계속 이뤄지는 중
네게 뻗은 모든 길
둘 사일 잇는 빛
한 번 더 I’m gonna cherish you
세상 모든 것이 새로워
한 번 더 I’m gonna cherish you
빈틈없이 네게 빠진걸
빈틈없이 네게 빠진걸


Türkçe Çevirisi


[BH]bakışlarımız arasındaki mesafe ([CH]Yeah) itip çekmenin 
çekişmeli bir oyunu nefesimi toplayacak vakti bile bulamadan
  ([CH]Uh uh) ben kendimi duygularıma kaptırmışken
[XM]sen aklıma geliverdin ([CH]Woo)
ve bir sihir gibi geldin bana beni bir büyünün etkisine alarak
([CH]bu doğru) her şey sana benziyor
([BH]merhaba) [CH]hemen içine düşebileceğim derin gözler
([BH]merhaba) yumuşak kokularla saçın uçuşuveriyor
([BH]merhaba) kalbim çoktan biliyor ve hemen atılıyor
onu yavaşlatmak için şansım bile olmadan

([BH]merhaba) [XM]sürekli senin adını sesleniyorum
([BH]merhaba) nereye gidersem gideyim aklıma sen geliyorsun
[BH]tüm dünyam seninle boyanıveriyor
[CH]bir mucize gibi parlıyorsun sadece çok güzelsin
Sanırım çok uzun süredir dolanıyordum
Sadece en sonunda seninle buluşabilmek için
[EXO]bu and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XM]ben gözlerine doğru yüzüyorum
[EXO] bu and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BH]ben sana tamamen aşık oldum
[CH]ne istiyorsan söyle ([XM]Uh uh)
ben onu tam da yapmak üzere olacağım
Sen küçük bir baloncuksun ([XM]bu sorun değil)
ben her şey hakkında çok dikkatliyim
[BH]katı tarafını daha çok gördükçe ([XM]Woo)
ben daha da fazla çıldırıyorum
en son parçasısın
 ([XM]Yeah) aradığım; o yap-bozun
([CH]biliyorum) [XM]ben senin tipin değilim
([CH]biliyorum) ama bunu şimdi değiştirebilirsin
([CH]biliyorum) özgüvenim kalbinin çarpmasını sağlayacak
Sen bana cesaret veriyorsun
([CH]biliyorum) [BH]hislerin bana doğru bir adım attılar
([CH]biliyorum) ilk ben atlarsam ne olacak?
[CH]bir kez daha sana tamamen aşık oluyorum
[BH]bir mucizeymişçesine parlıyorsun
Sen sadece çok güzelsin, sanırım çok uzun süredir
Dolanıyordum sonunda seninle buluşabilmek için
[EXO] bu and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XM]ben gözlerinin içinde yüzüyorum
[EXO] bu and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CH]benim tüm dünyam sadece seninle dolu
[EXO]her gece seni çağıran bir düşü görüyorum
Ve hep gerçekleşiveriyor tüm yollarım sana çıkıveriyorlar
Bizi birbirimize bağlayan ışık bir kez dah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CH]dünyadaki her şey yepyeni
[EXO] bir kez dah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BH]ben sana tamamen aşık oldum
[CH]sen benim her şeyimsin
[XM]seni korumak için her şeyimi vereceğim
[CH]sana doğru koşacağım
[XM]böylece bana gelirken zorluk çekmeyeceksin
[CH]ben senin her gününü
[XM]mutlu bir rüyadan başkası yok
[BH]tüm dünya bizim içimizde renkleniverecek
[XM]kapalı gözlerimi açtığım zaman ve oraa olduğunu
Hatırladığımda göğe uçacak gibi oluyorum
Ve bir fişekmiş gibi patlayıverecek
[EXO] bu and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BH]ben gözlerinin içinde yüzüyorum
[EXO] bu and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CH]tüm dünyam sadece seninle dolu
[EXO] her gece seni çağıran bir düşü görüyorum
Ve hep gerçekleşiveriyor tüm yollarım sana çıkıveriyorlar
Bizi birbirimize bağlayan ışık bir kez dah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CH]dünyadaki her şey yepyeni
[EXO] bir kez daha senin kıymetini bileceğim
[BH]sana tamamen aşık oldum
[CH] sana tamamen aşık old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