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What I Want For Christmas (Korec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For Life (Korece Ver.)
Şarkı: 03. What I Want For Christmas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Noel İçin İstediğim Şey



Romantization (Renk Kodlu)



[CH]eoneusae uri hamkkehan daseot
beonjjae Christmas eoneudeot uri
kkwaena jal eoulliji Yeah
[D.O]I thank [EXO]you [D.O]hangsang
[EXO]You [D.O]babe teukbyeolhan
seonmureun piryo eopseo ‘cause you,
you’re the one I want for Christmas
[EXO]neol wihae na bulleotteon geu noraega
[BH]il nyeoni jina ireoke tto
hin nuneul majeumyeo hamkke bulleo
[EXO]Yeah, I feel alive chagaun baramedo
[SU]tto irueo gal saeroun kkum
neowa hamkke kkumyeon ganeunghangeol
[BH]gyeoul haetbit ([D.O]Hey, yeah)
kaereolcheoreom balgeun ni moksori 
([D.O]Ooh) meolli haneulkkaji deullil
su itge hae Yeah ([D.O]Na na, na na na)
[SU]I thank [EXO]you [SU]hangsang
[EXO]You [SU]babe gyeouri jom deo
teukbyeolhan iyu ‘cause you,
you’re the one I want for Christmas
[EXO]neol wihae na ([BH]nan neol)
bulleotteon geu noraega ([BH]Ehh)
[D.O]il nyeoni jina ([BH]Oh) ireoke tto ([BH]Yeah)
hin nuneul majeumyeo [BH&D.O]hamkke bulleo
[EXO]Yeah, I ([SU]Yeah, I) feel alive
([SU]feel alive) chagaun baramedo
[CH]tto irueo gal ([SU]Ooh) saeroun kkum 
([SU]Oh yeah)neowa hamkke kkumyeon
[CH&SU] ganeunghangeol
[BH]naega neoye gijeogi dwae julkke
jinggeulbel sori ullyeo peojige
 ([CH]Ooh)
[D.O]uriye gyeoureun ttatteutaji ([CH]haji)
neul eonjena geurae watji
[EXO]ojik neol wihae na bulleotteon geu noraega
[SU]il nyeoni jina ([D.O]Ooh) ireoke tto ([D.O]ireoke)
hin nuneul majeumyeo [SU&D.O] hamkke bulleo
[EXO]Yeah, I feel alive chagaun baramedo
[BH&CH] tto irueo gal saeroun kkum
[CH]neowa hamkke kkumyeo 
[BH&CH]ganeunghangeol



Hangul


어느새 우리
함께한 다섯 번째 Christmas
어느덧 우리
꽤나 잘 어울리지 Yeah
I thank you 항상
You babe
특별한 선물은 필요 없어
‘cause you, you’re the one
I want for Christmas
널 위해 나
불렀던 그 노래가
일 년이 지나 이렇게 또
흰 눈을 맞으며 함께 불러
Yeah, I feel alive
차가운 바람에도
또 이루어 갈
새로운 꿈
너와 함께 꾸면 가능한걸
겨울 햇빛 (Hey, yeah)
캐럴처럼 밝은 니 목소리 (Ooh)
멀리 하늘까지
들릴 수 있게 해 Yeah (Na na, na na na)
I thank you 항상
You babe
겨울이 좀 더 특별한 이유
‘cause you, you’re the one
I want for Christmas
널 위해 나 (난 널)
불렀던 그 노래가 (Ehh)
일 년이 지나 (Oh) 이렇게 또 (Yeah)
 흰 눈을 맞으며 함께 불러
Yeah, I (Yeah, I) feel alive (feel alive)
차가운  바람에도
또 이루어 갈 (Ooh)
새로운 꿈 (Oh yeah)
너와 함께 꾸면 가능한걸
내가 너의 기적이 돼 줄게
징글벨 소리 울려 퍼지게 (Ooh)
우리의 겨울은 따뜻하지 (하지)
늘 언제나 그래 왔지
오직 널 위해 나
불렀던 그 노래가
일 년이 지나 (Ooh) 이렇게 또 (이렇게)
흰 눈을 맞으며 [수/디] 함께 불러
Yeah, I feel alive
차가운 바람에도
또 이루어 갈
새로운 꿈
너와 함께 꾸면 가능한걸


Türkçe Çevirisi


[CH]farkına bile varmadan önce
Bu bizim birlikte gecen beşinci noelimiz sonunda
Bunu gerçekten anlamamızdan önce,
Birbirimize tamamen uyumlu hale geldik Yeah
[D.O]sana teşekkür [EXO]ediyorum 
[D.O]her zaman [EXO]sana [D.O]bebeğim, 
özel bir hediyeye ihtiyacım yok
Çünkü sen , sen noel için istediğim tek hediyesin
[EXO]o şarkıyı söylüyoruz, ben senin için söylüyorum
[BH]bir yıl önce birlikte şimdi,
Beyaz kar düşerken bizim etrafımızda
[EXO]Yeah, hayatta hissediyorum bu soğuk rüzgarda bile
[SU]eğer düşlersem seninle yeni bir düşü
Hepsi gerçek oluverirmiş gibi hissediyorum
[BH]kış gün ışığı ([D.O]Hey, yeah)
ve senin sesin bir ilahi gibi netlikle çınlıyor 
([D.O]Ooh) bunun tüm cennet boyunca
Duyulabilmesini istiyorum yeah  ([D.O]Na na, na na na)
[SU] sana teşekkür [EXO] ediyorum 
[SU] her zaman [EXO] sana [SU] bebeğim,
 Kışlarımın bu kadar özel olmalarının tek nedeni
Çünkü sen , sen noel için istediğim tek hediyesin
[EXO] o şarkıyı söylüyoruz ([BH]ben, sen)
ben senin için söylüyorum ([BH]Ehh)
[D.O] bir yıl önce ([BH]Oh) birlikte şimdi, ([BH]Yeah)
Beyaz kar düşerken [BH&D.O] bizim etrafımızda
[EXO]Yeah, ben ([SU]Yeah, ben) hayatta hissediyorum
([SU] hayatta hissediyorum) bu soğuk rüzgarda bile
[CH] eğer düşlersem seninle ([SU]Ooh)
yeni bir düşü ([SU]Oh yeah) Hepsi gerçek
oluverirmiş gibi [CH&SU] hissediyorum
[BH]ben senin muczen olacağım
Böyece çınlayan çanlar her yanda yankılanailirler ([CH]Ooh)
[D.O]bizim kışlarımız her zaman sıcaklar 
([CH]sıcak) her daim böyleydiler
[EXO] o şarkıyı söylüyoruz, ben senin için söylüyorum
[SU] bir yıl önce ([D.O]Ooh) birlikte şimdi, 
([D.O]bu şekilde) Beyaz kar düşerken
[SU&D.O] bizim etrafımızda
[EXO]Yeah, hayatta hissediyorum bu soğuk rüzgarda bile
[BH&CH] eğer düşlersem seninle [CH] yeni bir düşü
[BH&CH] Hepsi gerçek oluverirmiş gibi hissedi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