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Stronger (Kore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EX'ACT (Korece Ver.)
Şarkı: 09. Stronger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Daha Güçlü



Romantization  (Renk Kodlu)


[D.O]nae apen naboda jiteun geudae georeumi
nae du nunen naboda deo
nal wihae heullyeojun geu nunmuri
[SU]amu iyu eobsi chajaon bibaram gatatdeon
naredo na Everything’s just gonna be fine
([D.O]Yes it will)
[BH]neul dwieseo barabwa jun
nae son jabajun geudaeege
[CH]Every time I fail, every time I fall
naege himeul jwo deo ganghaejil teni
Every time I doubt, every time I lose
nareul ireohgena jarage haesseo

[BH]Feeling stronger ([EXO]Stronger)
Feeling stronger 
([EXO]Stronger)
gireotdeon eodumi geodhyeogago

[D.O]haessalcheoreom stronger, me and you
[SU]nae maeumi dareul ttaemyeon
nal chaewojueotdeon himi dwaesseo

([EXO]Oh himi dwaesseo)
[BH]gireotdeon banghwangui kkeute
himgyeobge eodeun nega isseo
Everything’s just gonna be fine

[CH]witaeroun nae moseubdo ([BH]moseubdo)
modu anajun geudaeege ([BH]Ooh)
[D.O]Every time I fail, every time I fall
naege himeul jwo deo ganghaejil teni
Every time I doubt, every time I lose
nareul ireohgena jarage haesseo
[CH]na adeukhage tteoollyeotdeon eojereul
mideul su eobtneun naui oneullo
tto naeillo dahge haetjyo Yeah~
[D.O]Every time I fail Every time I fall
ganghaejil su itneun iyuneun neoya
[BH]Every time I fail ([CH]Fail)
Every time I fall 
([CH]Yeah)
naneun deo ganghage ireonalgeoya

[BH&D.O] Every time I doubt
([CH]Yeah) [BH]every time I lose
([D.O]Every time I lose)
[BH]nareul ireohgena jarage haesseo
[SU]Feeling stronger ([D.O] Stronger)
Feeling stronger 
([D.O] Stronger)
[SU&
BH] gireotdeon eodumi geodhyeogago
[CH]haessalcheoreom stronger, me and you



Hangul


내 앞엔 나보다
짙은 그대 걸음이
내 두 눈엔 나보다 더
날 위해 흘려준 그 눈물이
아무 이유 없이 찾아온
비바람 같았던 날에도 나
Everything’s just gonna be fine
(Yes it will)
늘 뒤에서 바라봐 준
내 손 잡아준
그대에게
Every time I fail, every time I fall
내게 힘을 줘
더 강해질 테니
Every time I doubt, every time I lose
나를 이렇게나 자라게 했어
Feeling stronger (Stronger)
Feeling stronger (Stronger)
길었던 어둠이 걷혀가고
햇살처럼 stronger, me and you
내 마음이 닳을 때면
날 채워주었던
힘이 됐어
(Oh 힘이 됐어)
길었던 방황의 끝에
힘겹게 얻은 네가 있어
Everything’s just gonna be fine
위태로운 내 모습도 (모습도)
모두 안아준 그대에게 (Ooh)
Every time I fail, every time I fall
내게 힘을 줘
더 강해질 테니
Every time I doubt, every time I lose
나를 이렇게나 자라게 했어
나 아득하게 떠올렸던 어제를
믿을 수 없는 나의 오늘로
또 내일로 닿게 했죠 Yeah~
Every time  I fail
Every time I fall
강해질 수 있는 이유는 너야
Every time I fail (Fail)
Every time I fall (Yeah)
나는 더 강하게 일어날거야
Every time I doubt
(Yeah) every time I lose
(Every time I lose)
나를 이렇게나 자라게 했어
Feeling stronger ( Stronger)
Feeling stronger ( Stronger)
길었던 어둠이 걷혀가고
햇살처럼 stronger, me and you


Türkçe Çevirisi


[D.O]Kalın ayak izlerini kendiminkilerden
daha çok görebiliyorum benim için döktüğün
gözyaşlarını benimkilerden iyi görebiliyorum
[SU]hiçbir sebep olmadan gelmiş fırtınaya benzeyen
Günlerde bile her şey sadece yolunda gidecek
([D.O]evet öyle olacak)
[BH]beni hep arkamdan izlemiş olan senin için,
Her zaman elimi tutmuş olan…
[CH]her başarısız olduğumda her düştüğümde
Bana güç ver ki güçlü olabileyim
Her şüphe duyduğumda her kaybettiğimde
Benim böylesine büyümemi sağladın sen
[BH]daha güçlü hissederek ([EXO] daha güçlü)
daha güçlü hissederek 
([EXO] daha güçlü)
uzun karanlık nihayet uzaklaşıyor

[D.O]tıpkı gün ışığı gibi sen ve ben daha güçlü
[SU]kalbim yorulduğunda sen
Beni dolduran güç oluveriyorsun
([EXO]Oh güç oluveriyorsun)
[BH]uzunca bir süre dolanıp durduktan sonra
Ben zorluklarla hak ettim seni
Her şey sadece yolunda gidecek
[CH]sen sarmaladın beni ([BH]sarmaladın)
ben tehlikeli olduğumda bile ([BH]Ooh)
[D.O] her başarısız olduğumda her düştüğümde
Bana güç ver ki güçlü olabileyim
Her şüphe duyduğumda her kaybettiğimde
Benim böylesine büyümemi sağladın sen
[CH]dün çok uzaklaşmış gibi hissettiriyor
Ama inanılmazca bugün haline geldi
Ve yarına da ulaşacak Yeah~
[D.O] her başarısız olduğumda her düştüğümde
Güçlü olabilmemin nedeni sensin
[BH] her başarısız olduğumda ([CH] başarısız)
her düştüğümde
([CH]Yeah)
daha bile güçlü olarak kalkacağım

[BH&D.O] Her şüphe duyduğumda
([CH]Yeah) [BH] her kaybettiğimde
([D.O] her kaybettiğimde)
[BH] Benim böylesine büyümemi sağladın sen
[SU] daha güçlü hissederek  ([D.O] daha güçlü)
daha güçlü hissederek 
([D.O] daha güçlü)
[SU&
BH] uzun karanlık nihayet uzaklaşıyor
[CH] tıpkı gün ışığı gibi sen ve ben daha güçlü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