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 (f(x)) - Free Somebody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Free Somebody
Şarkı: 01. Free Somebod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irisini Özgür Bırak



Romantization (Renk Kodlu)


[LU]seoro dareun saeke muldeulgo
dareun hyanggideullo gadeukhajiman
ogamui kkeuchi monghwane jeojeo
i modeun gamgak ileonaneun geu gose
I know, I know, I know, I know
ne gaseum gipsuki
isseo isseo isseo isseo
jom midgi himdeun Dream
I know, I know, I know, I know
ne jeonbureul geoleobwa
ja han beonjjeum naege michyeobwa
‘cause I just wanna free somebody
neukkin daero malhae
Tonight neowa na i sungane
jayuroun bame Ey yeah
I wanna free somebody
urin cheoeumbuteo oettan byeol
i sungan nawa hamkke banjjakyeojullae
i ttangeseo jogeumeun tteoleojyeo
mugeoun du bal modu jayurobge hae
I know, I know, I know, I know
ne gaseum gipsuki
isseo isseo isseo isseo
neul kkumkkwowatdeon Dream
I know, I know, I know, I know
ne momeul deonjyeobwa
ja han beonjjeum sesange michyeobwa
‘cause I just wanna free somebody
nuneul tteugil barae
Tonight neowa na i sungane
jayuroun bame Ey yeah
I wanna free somebody
I wanna free somebody
Ooh~ Ah~ jinjja neol chatgil barae
I wanna free somebody
I just wanna free somebody
neukkin daero malhae
Tonight neowa na i sungane
jayuroun bame Ey yeah
I wanna free somebody



Hangul


서로 다른 색에 물들고
다른 향기들로 가득하지만
오감의 끝이 몽환에 젖어
이 모든 감각 일어나는 그 곳에
I know, I know, I know, I know
네 가슴 깊숙이
있어 있어 있어 있어
좀 믿기 힘든 Dream
I know, I know, I know, I know
네 전부를 걸어봐
자 한 번쯤 너에게 미쳐봐
‘cause I just wanna free somebody
느낀 대로 말해
Tonight 너와 나 이 순간에
자유로운 밤에 Ey yeah
I wanna free somebody
우린 처음부터 외딴 별
이 순간 나와 함께 반짝여줄래
이 땅에서 조금은 떨어져
무거운 두 발 모두 자유롭게 해
I know, I know, I know, I know
네 가슴 깊숙이
있어 있어 있어 있어
늘 꿈꿔왔던 Dream
I know, I know, I know, I know
네 몸을 던져봐
자 한 번쯤 세상에 미쳐봐
‘cause I just wanna free somebody
눈을 뜨길 바래
Tonight 너와 나 이 순간에
자유로운 밤에 Ey yeah
I wanna free somebody
I wanna free somebody
Ooh~ Ah~ 진짜 널 찾길 바래
I wanna free somebody
I just wanna free somebody
느낀 대로 말해
Tonight 너와 나 이 순간에
자유로운 밤에 Ey yeah
I wanna free somebody



Türkçe Çevirisi


[LU]biz hepimiz farklı renklere boyanmışız
Ve farklı kokularla dopdoluyuz
Beş duyunun ucu hayallerle ıslanmış
Tüm hislerin gerçekleştiği yerde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kalbinin en derinliklerinde
Orada orada orada orada
İnanılmaz bir rüya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bunun tamamını kayarak geçelim
Şimdi senin için bir kez olsun çıldıralım hadi
çünkü ben sadece birilerini serbest bırakmak istiyorum
ne hissettiğini söyle
Bu gece sen ve ben bu anın içindeyiz
Bu özgür gecede ey yeah
Birilerini özgür bırakmak istiyorum
Biz en başından uzak yıldızlardık
Benimle birlikte parlayacak mısın bu anda?
Bu ağır ayaklarımı özgür kılıveriyor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kalbinin en derinliklerinde
Orada orada orada orada
Her zaman görmüş olduğun bir rüya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biliyorum
kendini oraya doğru fırlat
Şimdi dünya için bir kez olsun çıldıralım hadi
çünkü ben sadece birilerini serbest bırakmak istiyorum
umarım gözlerini açarsın
Bu gece sen ve ben bu anın içindeyiz
Bu özgür gecede ey yeah
Birilerini özgür bırakmak istiyorum
Birilerini özgür bırakmak istiyorum
Ooh~ Ah~ gerçekten umarım gerçek kendini bulabilirsin
Birilerini özgür bırakmak istiyorum
ben sadece birilerini serbest bırakmak istiyorum
ne hissediyorsan söyle
Bu gece sen ve ben bu anın içindeyiz
Bu özgür gecede ey yeah
Birilerini özgür bırakmak isti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