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Falling For You (Korec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For Life (Korece Ver.)
Şarkı: 02. Falling For You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enin İçin Düşüyorum


Romantization (Renk Kodlu)


[CY]Yeah, uh yeah, hmm [EXO]Ooh ah, ooh ah
[CY]Ooh ah, ooh ah [EXO]Ooh ah, ooh ah
[CY]Check this, uh
[D.O]mani gidaryeotjo gogael deureo
ttokbaro nal bogireul Oh,
 [CY]yeah
[KAI]il nyeoneul oneulman gidarimyeo
eoreo itteon neukkim

[CH]oneureun yonggi naeeo dagagal teni
[XM]sel su eopshi maneun uyeon junge
[D.O]barameun nareul ni gyeote
[BH]shingihan irijo [CH]haneureseo tteoreojin
[BH]musuhan jeomdeulgwa [CH]ojik han saram
[BH]gijeogil kkeoyeyo ni otgit wiro tteoreojin nan
[EXO]Ooh ah, ooh ah [SU]neol hyanghan nae mam
[EXO]Ooh ah, ooh ah [CH]hayake naerijana
[EXO]Ooh ah, ooh ah [D.O]Oh baby
[EXO]Ooh ah, ooh ah [SH]Yeah, girl come on
[CY]soneul ppeodeumyeonseo utgo inneun
niga neomu yeppeoyo Oh, oh
 [EXO]Oh yeah
[LAY]naegeseo negero mikkeureojeo
seumyeodeuneun tteollim

[BH]geu ane cheoncheonhi na nogadeul teni
[SU]sesangi da meomchweo beorin deutae
shiyaneun neoro gadeukae jeonbu wanbyeokae
[CH]shingihan irijo [XM]haneureseo tteoreojin
[CH]musuhan jeomdeulgwa [XM]ojik han saram
[CH]gijeogil kkeoyeyo ni otgit wiro tteoreojin nan
[CY]Uh, yeah uh uyeonhi mandeureojin
jangmyeoneun aniya igeon cheoljeohi
naega gehwekaetteon geurimiya
meon goseseobuteo neol jojunhago
giga makin Timing-e momeul deonjeo

[SH]dagagaseo nan mollae neoye nuneul garyeo
neon dwireul dora naye pume angyeo
ije deo isang nan baral kke eopseo
dan hanaye soweon i shiganeul meomchweo
You baby, now all my dream’s coming true
Yeah, girl come on
[D.O]neoye eokkae wiro hangeoreume dallyeoga
[KAI]ana jugo shipeo neol mani gidaryeonni nal
[BH]ontong neoreul mannal
saenggageuro beokcha nan

[SU]gidaehaedo gwaenchana ojik negeman
[CH]sappunhi naeryeoanjeulkke
[D.O]shingihan irijo ([CH]neowa na) 
haneureseo tteoreojin musuhan jeomdeulgwa 
([CH]jeomdeulgwa) ojik han saram
[LAY]gijeogil kkeoyeyo ([D.O]gijeok gateun Tonight)
ni otgit wiro tteoreojin nan
[EXO]Ooh ah [XM]neol hyanghan nae mam
[EXO]Ooh ah, ooh ah [BH]hayake naerijana
[EXO]Ooh ah, ooh ah [KAI]Oh baby
[EXO]Ooh ah, ooh ah geudaeyeo haneureul bwa



Hangul


Yeah, uh yeah, hmmOoh ah, ooh ah
Ooh ah, ooh ahOoh ah, ooh ah
Check this, uh많이 기다렸죠 고갤 들어
똑바로 날 보기를 Oh, yeah
일 년을 오늘만 기다리며
얼어 있던 느낌
오늘은 용기 내어 다가갈 테니
셀 수 없이 많은 우연 중에
바람은 나를 니 곁에
신기한 일이죠 하늘에서 떨어진
무수한 점들과 오직 한 사람
기적일 거예요
니 옷깃 위로 떨어진 난
Ooh ah, ooh ah 널 향한 내 맘
Ooh ah, ooh ah 하얗게 내리잖아
Ooh ah, ooh ah Oh baby
Ooh ah, ooh ah
Yeah, girl come on
손을 뻗으면서 웃고 있는
니가 너무 예뻐요 Oh, oh Oh yeah
내게서 네게로 미끄러져
스며드는 떨림
그 안에 천천히 나 녹아들 테니
세상이 다 멈춰 버린 듯해
시야는 너로 가득해 전부 완벽해
신기한 일이죠 하늘에서 떨어진
무수한 점들과 오직 한 사람
기적일 거예요
니 옷깃 위로 떨어진 난
Uh, yeah uh
우연히 만들어진 장면은 아니야
이건 철저히 내가 계획했던 그림이야
먼 곳에서부터 널 조준하고
기가 막힌 Timing에 몸을 던져
다가가서 난 몰래 너의 눈을 가려
넌 뒤를 돌아 나의 품에 안겨
이제 더 이상 난 바랄 게 없어
단 하나의 소원 이 시간을 멈춰
You baby, now all my dream’s coming true
Yeah, girl come on
너의 어깨 위로 한걸음에 달려가
안아 주고 싶어 널 많이 기다렸니 날
온통 너를 만날
생각으로 벅차 난
기대해도 괜찮아 오직 네게만
사뿐히 내려앉을게
신기한 일이죠 (너와 나) 하늘에서 떨어진
무수한 점들과 (점들과) 오직 한 사람
기적일 거예요 (기적 같은 Tonight)
니 옷깃 위로 떨어진 난
Ooh ah 널 향한 내 맘
Ooh ah, ooh ah 하얗게 내리잖아
Ooh ah, ooh ah Oh baby
Ooh ah, ooh ah 그대여 하늘을 봐


Türkçe Çevirisi


[CY]Yeah, uh yeah, hmm [EXO]Ooh ah, ooh ah
[CY]Ooh ah, ooh ah [EXO]Ooh ah, ooh ah
[CY]kontrol et bunu, uh
[D.O]çok uzun bir zaman bekledim seni
Başını kaldırıp bana tereddütsüz bakman için Oh, [CY]yeah
[KAI]tüm bir yıl bekledim bu gün için
Donup kalmışım gibi hissediyorum
[CH]bugün cesaretimi toplayacağım ve sana yaklaşacağım
[XM]sayısız tesadüfün içerisinde
[D.O]rüzgar itekledi beni senin yaına doğru
[BH]bu garip [CH]tıpkı gökyüzünden düşmek gibi
[BH]sayısız noktayla birlikte [CH]ve tek bir kişi
[BH]bu bir mücize olmalı, senin giysilerinin
kıyısına bu şekilde düşüverişim
[EXO]Ooh ah, ooh ah [SU]sana olan hislerim
[EXO]Ooh ah, ooh ah [CH]bembeyaz olmuş düşüyorlar
[EXO]Ooh ah, ooh ah [D.O]Oh bebeğim
[EXO]Ooh ah, ooh ah [SH]Yeah, güzelim gel hadi
[CY]kollarını nasıl esnetip ve gülümsediğini görünce
sen çok güzelsin Oh, oh [EXO]Oh yeah
[LAY]benden sana doğru, kayıveriyor
sönümleniveren bir titreme
[BH]ben onun içerisinde yavaşça eriyeceğim
[SU]bu sanki dünya duruvermiş gibi
Görüşlerim tamamen seninle dolu her şey mükemmel
[CH]bu garip [XM]tıpkı gökyüzünden düşmek gibi
[CH]sayısız noktayla birlikte  [XM]ve tek bir kişi
[CH]bu bir mücize olmalı, senin giysilerinin
kıyısına bu şekilde düşüverişim
[CY]Uh, yeah uh bu manzara bir tesadüf olamaz
Bu anı çok dikkatle planlıyordum
Seni hedef aldım çok uzak bir mesafeden
Ve fırlattım kendimi sadece en doğru olan zamanda
[SH]sana geldim ve gizlice kapattım gözlerini
Etrafında döndün ve şimdi sen kollarımdasın
Şu anda istediğim başka hiçbir şey yok
Sadece bu tek dileğim var, bu anı zamanda durdurarak
Sen bebeğim, şimdi tüm düşlerim gerçekleşiyor
Yeah, güzelim hadi gel
[D.O]ben senin omuzlarına geliveriyorum
bir kalp atımı zamanda
[KAI]ve seni sarmalayacağım,
senin için uzun bir zaman bekledim
[BH]benim için neredeyse dayanılamaz bu
tüm gün senin düşüncelerinle dopdolu olmak
[SU]bana güvenebilirsin, ben sadece
[CH]senin üzerine konacağım yumuşakça
[D.O]bu garip ([CH]sen ve ben) 
tıpkı gökyüzünden düşmek gibi sayısız noktayla birlikte
([CH] noktayla birlikte) ve tek bir kişi
[LAY] bu bir mücize olmalı, ([D.O]bu gece bir mucize gibi)
senin giysilerinin  kıyısına bu şekilde düşüverişim
[EXO]Ooh ah [XM]sana olan hislerim
[EXO]Ooh ah, ooh ah [BH]bembeyaz olmuş düşüyorlar
[EXO]Ooh ah, ooh ah [KAI]Oh bebeğim
[EXO]Ooh ah, ooh ah gökyüzüne bak, bebeği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