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The Girl Is Min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A Man In Love (Don't Don Repackage)
Şarkı: 2. The Girl Is Min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O Kız Benim


Romanization (Renk Kodlu)


[DH] Naega malhaetji heotdoen kkum ttawin
jeopgo geunyeoreul pogihae
[SM] Ajikdo miryeonsoge salgo inneungeoni
 neo Ah ihae mothagesseo
[KI] Orae jeonbuteo geunyeowa
bamsae jeonhwahaneun sainde
[RW] Ireon urireul injeong mothaneun
 neo dapdaphae Oh na ppuninde
[SJ] Yeogikkajiya [KH] Geu jjeumhamyeon dwaesseo
[SJ] Tteonal sigan [RW] Nunmureun ihaehalkke
[SJ] Ja ije namjadapge aksuhae
Geunyeol nae pume an-goseo
 [SM] Utgo isseulteni [KH] Jeo sarangseureon
misoneun namane geot geuman doraseo
[RW] Chakgageun jayurajiman injeonghagi
sireohaedo geuge hyeonsirin-geol
[LT] Eojjeom geureoke moreuni geuman pogihaebeoryeo ije
[YS] Uri saireul ajik moreuneun-ge
 dapdaphae Oh na ppuninde
[SJ] Yeogikkajiya [DH] Geu jjeumhamyeon dwaesseo
[SJ] Tteonal sigan [RW] Insaneun namgyeodo dwae
[SJ] Ja ije namjadapge aksuhae Geunyeol nae pume an-goseo
 [KI] Neol bonaejulteni [RW] Deoneun andwae ije
[DH]Jeogil bwa neomu yeppeun geunyeo
 saranghaji aneul su inni
[KH] Na-e tabeorin maeum algo inneun saram geunyeo ppuningeoya
[SJ] Aljana [RW] nareurwonhae jigeum
[SJ] Wonhaneun namja [RW] Baro naya
[SJ] Yeogikkajiya geu jjeumhamyeon dwaesseo
[SJ] Tteonal sigan [RW] Nunmureun ihaehalkke
[SJ] Ja ije namjadapge aksuhae
Geunyeol nae pume an-goseo
 [YS] Utgo isseulte


Hangul 


내가 말했지 헛된 꿈 따윈 접고 그녀를 포기해
아직도 미련속에 살고 있는거니 너 Ah 이해 못하겠어
오래 전부터 그녀와 밤새 전화하는 사인데
이런 우리를 인정 못하는 너 답답해 Oh 나 뿐인데
여기까지야 그 쯤하면 됐어
떠날 시간 눈물은 이해할께
자 이제 남자답게 악수해
그녈 내 품에 안고서 웃고 있을테니
저 사랑스런 미소는 나만의 것 그만 돌아서
착각은 자유라지만 인정하기 싫어해도 그게 현실인걸
어쩜 그렇게 모르니 그만 포기해버려 이제
사이를 아직 모르는게 답답해 Oh 나 뿐인데
여기까지야 그 쯤하면 됐어
떠날 시간 인사는 남겨도 돼
자 이제 남자답게 악수해
그녈 내 품에 안고서 널 보내줄테니
더는 안돼 이제
저길 봐 너무 예쁜 그녀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니
나의 타버린 마음 알고 있는 사람 그녀 뿐인거야
알잖아 나를원해 지금
원하는 남자 바로 나야
여기까지야 그 쯤하면 됐어
떠날 시간 눈물은 이해할께
자 이제 남자답게 악수해
그녈 내 품에 안고서 웃고 있을테


Türkçe Tercümesi


[DH] Sana boş hayallerinden vazgeçmeni söylemedim mi?
Ondan vazgeç sadece
[SM] Hala bağlantılarınla mı yaşıyorsun?
Seni anlamıyorum.
[KI] Uzun zaman önce bütün gece
boyu onunla telefonda konuştuk.
[RW] Aramızdaki böyle bir ilişkiydi. Beni engelleyen
şeyin ne olduğunu anlayamazsın. Sadece ben
[SJ] Burası [ KH] İşin bittiğinde yolun biteceği yer
[SJ] Ayrılmanın vakti geldiğinde [RW] Senin gözyaşlarını anlayacağım.
[SJ] Hadi erkek gibi el sıkışalım şimdi
çünkü o benim kollarımda olacak.
[SM] Gülümseyerek [KH] O sevilesi
gülümseme bana ait geriye dön.
[RW] Yanlış anlamak özgürlüktür diyorlar.
 Sen bilmek istemesen de gerçek bu.
[LT] Neden bu sana iletilemiyor, vazgeç artık.
[YS] Senin ilişkimizi onaylamıyor oluşun
beni sinirlendiriyor. sadece ben
[SJ] Burası [DH] İşin bittiğinde yolun biteceği yer
[SJ] Ayrılmanın vakti geldiğinde [RW] Senin gözyaşlarını anlayacağım.
[SJ] Hadi erkek gibi el sıkışalım şimdi çünkü o benim kollarımda olacak.
[KI] Seni uzaklara yollayacağım. [RW] Bundan böyle ortalıklarda olmayacaksın.
[DH] Oraya oradaki güzel kıza bak.
Onu sevmeden nasıl durayım ki?
[KH] Yanan bu kalbimi bilen insan sadece o var benim için
[SJ] Biliyorum [RW] Şu an beni istiyorsun
[SJ] İstediğin erkek  [RW] benim
[SJ] Burası her şeyin bittiği yer sen elinden geleni yaptın.
[SJ] Ayrılmanın vakti geldiğinde [RW] Senin gözyaşlarını anlayacağım.
[SJ] Hadi erkek gibi el sıkışalım şimdi
çünkü o benim kollarımda olacak.
[YS] Gülümseyere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