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I am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Don't Don
Şarkı: 7. I AM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n   


Romanization (Renk Kodlu)

[SJ] I'm an ordinary man Just an ordinary man
[SW] Ddeugeo-un mudae sumaneun jomyeong jichiji anneun nae simjangsori
[KH] Rideumi sijakdoemyeon moduga nal saranghage doeji
[DH] Hajiman naegen hansun-gane kkum
[HG] Teukbyeorhamsoge salgo itjiman
[KI] Mudaedwi-e seomyeon nan byeonhameobneun 
pyeongbeomhan namjain geol
[SM] Hayan geonbanwi-e olla nal bichuneun jomyeonge
[RW] Sarange norael bureulttaen niga isseo bichi na
[SJ]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Mudaewi-e moseubeun jeonbuga anya
Just an ordinary man sumanheun saram 
Nae gyeote isseodo neo hanaman boyeo
[DH] Hwaryeohan eumak hamseong sorie
 nae moseup irheogago isseul ttae
[EH] Pyeongbeomhaji anhdeon nae salm soge geudae nae ane deureowa
[LT] Naega saraganeun dongan neoreul mannal juriya
[YS] Sesangeseo gajang meotjin neo-e namjaigo sipeo
[SJ]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Jigeum i sun-ganmaneul jikyeogaryeo hae
Just an ordinary man nal baraboneun 
Geudaeman itdamyeon useulsu inneun-geol
[SM] Norael bureugo chumchul su itneun-geon hangsang nal barabomyeo
[YS] Nae ireumeul bureuneun
 ([SJ] Naegen aju teukbyeolhan) geudaega itgi-e
[SJ]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Mudaewi-e moseubeun jeonbuga anya
Just an ordinary man sumanheun saram
 Nae gyeote isseodo neo hanaman boyeo
I'm an ordinary man deo nal mideojwo
 Jigeum i sun-ganmaneul jikyeogaryeo hae
Just an ordinary man Nal baraboneun 

Geudaeman itdamyeon I'm an ordinary man



Hangul 


I'm an ordinary man. Just an ordinary man
뜨거운 무대 수많은 조명 지치지 않는 내 심장소리
리듬이 시작되면 모두가 날 사랑하게 되지
하지만 내겐 한순간의 꿈 특별함속에 살고 있지만
무대뒤에 서면 난 변함없는 평범한 남자인 걸
하얀 건반위에 올라 날 비추는 조명에
사랑의 노랠 부를땐 니가 있어 빛이 나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무대위의 모습은 전부가 아냐
Just an ordinary man 수많은 사람
내 곁에 있어도 너 하나만 보여
화려한 음악 함성소리에 내 모습 잃어가고 있을 때
평범하지 않던 내 삶 속에 그대 내 안에 들어와
내가 살아가는 동안 너를 만날 줄이야
세상에서 가장 멋진 너의 남자이고 싶어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지금 이 순간만을 지켜가려 해
Just an ordinary man
날 바라보는 그대만 있다면 웃을수 있는걸
노랠 부르고 춤출 수 있는건 항상 날 바라보며
내 이름을 부르는 (내겐 아주 특별한) 그대가 있기에~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무대위의 모습은 전부가 아냐
Just an ordinary man 수많은 사람
내 곁에 있어도 너 하나만 보여
I'm an ordinary man 더 날 믿어줘
지금 이 순간만을 지켜가려 해
Just an ordinary man 날 바라보는 그대만 있다면
I'm an ordinary man


Türkçe Tercümesi



[SJ] Ben sıradan bir adamım sadece sıradan bir adam
[SW] Bu sıcak sahne bu sayısız ışıklar ve hiç yorulmayan kalbimim sesi
[KH] Bu ritim her başladığında herkes beni sevmeye geliyor.
[DH] Ama bu benim için sadece bir hayaldi
[HG] Sıra dışı bir dünyada yaşıyorum
[KI] Kuliste farklı olan hiçbir şey yok
 ben sıradan bir adamım
[ SM] Beyaz piyanonun üzerinde ışıklar bana doğru parlıyor.
[RW] Ben bir aşk şarkısı söylediğimde sen oradasın ve bir ışık gibi parlıyorsun.
[SJ] Ben sıradan bir adamım inan bana sadece 
sahnedeki halimden ibaret değilim. 
Sadece sıradan bir adamım etrafımda bir sürü insan 
olsa da ben sadece seni görüyorum.
[DH] Mükemmel müziğin sesiyle
 kendimi kaybediyorum.
[EH] Hayatımda sıradan olmayan tek şey senin gelişindi.
[LT] Yaşıyorken seninle tanışmak bir şanstı.
[YS] Bu dünyada en büyük olmak istiyorum. Senin erkeğin olmak istiyorum.
[SJ] Ben sıradan bir adamım bana daha çok inan
 şu andan itibaren seni koruyacağım. 
Sadece sıradan bir adamım senin bana bakan 
yüzün olduğu sürece gülümseyebilirim.
[SM] Her zaman dans edebilir ve şarkı söyleyebilirim, beni izlediğin sürece
[YS] Adımı söylüyorsun. [SJ] ben sana sahibim. 
[YS] benim için çok özel olan sana
[SJ] Ben sıradan bir adamım inan bana sadece
 sahnedeki halimden ibaret değilim. 
Sadece sıradan bir adamım etrafımda bir sürü
 insan olsa da ben sadece seni görüyorum.  
Ben sıradan bir adamım bana daha çok inan
 şu andan itibaren seni koruyacağım.
 Sadece sıradan bir adamım bana bakan 

sen olduğun sürece… Ben sıradan bir adamı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