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Let's not...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orry Sorry
Şarkı: 3.  마주치지 말자 (Let's not...)(SJ-K.R.Y)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Karşılaşmayalım (Hadi Biz...)


Romanization (Renk Kodlu)

[KH] soongani majimagirago geutorok saranghan geudaegaeh
Neon dolliryeo haedo woolmyeo maedallyeodo 
geunyang shirhdamyeo heyeojimeul marhan naya
[RW]Nan hangsang kanghan cheokman hajiman 
pyeongsaeng neo hana jikil jashin eobseo ddeonan bigeophan namjaya
[YS]Dashin na gateun saram saranghaji malgo
Dashin geuriweohal saram mandeulji malgo
[KH]Neoman barabogo neo anim andwaeseo
Harudo mot beotil mankeum 
saranghae jooneun saram manna jebal
Neon apa nal jabeuryeo hajiman
Pyeongsaeng nae gyeoten haengbokhaejil 
jashin eobneun bigeophan yeojaya
[YS]Dashin na gateun saram saranghaji malgo
Dashin geuriweohal saram mandeulji malgo
[RW]Neoman barabogo neo anim andwaeseo
Harudo mot beotil mankeum saranghae jooneun saram manna
[YS]Eonjenga uri heyeojimeul hoohwehandaedo 
ibyeol bakkeneun nan haejoolge eobseo
[KH] Jinan shiganeul semyeo apa woolji malgo
[RW] Jinan babo gateun sarang geuriweo malgo
[YS] Neoman barabogo neo anim andwaeseo
 harudo mot beotil mankeum 
saranghae jooneun saranghae manna jebal haengbokhagireul
[RW] Doo beon dashineun majoochiji malja


Hangul 


이 순간이 마지막이라고
 그토록 사랑한 그 대가에
넌 돌리려 해도 울며 매달려도
 그냥 싫다며 헤어짐을 말한 나야.
난 항상 강한 척만 하지만 평생 너
 하나 지킬 자신없어 떠난 비겁한 남자야
다신 나 같은 사람 사랑하지 말고
다신 그리워할 사람 만들지 말고
너만 바라보고 너 아님 안 돼서
하루도 못 버틸 만큼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 제발
넌 아파 날 잡으려 하지만 ,
평생 내 곁엔 행복해질
자신 없는 비겁한 여자야
다신 나 같은 사람 사랑하지말고
다신 그리워할 사람 만들지 말고
너만 바라보고 너 아님 안 돼서
하루도 못 버틸 만큼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 
언젠가 우리 헤어짐을 후회한대도
 이별 밖에는 난해줄게 없어
지난 시간을 세며 아파울지 말고
지난 바보 같은 사랑 그리워 말고
너만 바라보고 너 아님 안 돼서 하루도 못 버틸 만큼
사랑해 주는 사람 만나 제발 행복하기를
두번 다시는 마주치지 말자


Türkçe Tercümesi


[KH] Çok sevdiğim sana bu anın son olduğunu söylemek,
bunu geri çevirmek istesen de bana sarılarak
ağlasan da hayır diyip ayrılığı başlatan bendim.
[RW] Hep çok güçlü gibi davrandım ama ben korkak bir adamdım.
Seni sonsuza dek koruyacak güvene sahip değildim ve terk ettim.
[YS] Kimseyi yeniden benim gibi sevme.
Kimsenin yeniden seni özlemesini sağlama.
[KH] Sadece sana bakan ve sadece
 sana ihtiyacı olan biriyle tanış.
 Seni çok sevecek sensiz bir gün bile yaşayamayacak.
Lütfen acı veriyor, beni geri almaya çalışıyorsun
 ama ben senin dışında hiç kimseye mutluluk
 getirmeye güveni olmayan bir korkağım.
[YS] Kimseyi yeniden benim gibi sevme.
Kimsenin yeniden seni özlemesini sağlama.
[RW] Sadece sana bakan ve sadece sana ihtiyacı olan biriyle tanış.
Seni çok sevecek sensiz bir gün bile yaşayamayacak
[YS] Eğer bir gün bu ayrılıktan pişman olacak olsak bile
hiçbir şey yapamam, sana veda etmek dışında
[KH] Acı içinde ağlama geçen zamanı sayarken
[RW] Çoktan geçip gitmiş aptal bir aşığı özleme.
[YS] Sadece sana bakan ve sadece sana ihtiyacı olan biriyle tanış.
Seni çok sevecek sensiz bir gün bile yaşayamayacak.
Lütfen mutlu olmanı diliyorum.
[RW] Birbirimizi bir daha asla görmeyeli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