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A Man In Lov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A Man In Love (Don't Don Repackage)
Şarkı: 3. A Man In Lov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Aşık Bir Adam (İtiraf)



Romanization (Renk Kodlu)


[SM] Na-e gobaek achime nun tteosseul ttae bogosipeun eolguldo
Nae gipeun jameun kkaewobeorin saramdo
[RW] Geunyeo apeman seomyeon babogateun nain-geol
Eotteon maldo hal su eopge sumi makhyeo-ojanha
[SJ] Neoui meoritgyeol geu songarak geu misoreul jitneun ipsul kkeutkkaji
[SW] Nuguwado bakkul su eomneun geunyeomanui saekkkare nan ppajyeobeoryeosseo
[SJ] Heeoseutaildo geu nunbitto dokteukhan ne maltukkajido
[YS] Nae insaengeul bakkul suga isseulmankeum chungbunhaesseo
[DH] Jigeum neoreul hyanghae gago isseo
Ijen amugeotdo naui gireul mageul suga eomneungeotdo
Geunyeomanui han namjaga doedeonga
Anim geunyeo mameul naega humchyeobeorilkka
[KH] Ip aneseo maemmaem dora [DH]  (nae gobaek)
Michilgeotman gateun nae simjeongeul [DH] (You know)
Amudo alji motae Taneun deutan nae mongmareumdo
[SJ] Neoui siseondo neoui immatdo niga jeulgyeodeutneun noraekkajido
[RW] Neo-e gyeote inneun modeungeon naui gwansimui chojeomi doego maneungeol
[SJ] Neo-e danjeomdo ne apeumdo ijen nae geosi doebeoryeosseo
[HC] Ne seulpeumeul hamkke halsu inneungeollo haengbokhaesseo
[KH] Nan cham eoriseogeun nomingeol
Neoreul hyanghan eotteon maeumdo malhal su inneun yonggiga eopseo
[YS] Nan jayurowojigo sipeo Ne ape dagaseol su inneun nal nan gidaryeo
 [EH] Ne eolgureul barabone Ne jageun eokkaereul gamssabeoryeonne
Seoseohi tadeureoganeun ipsuri neukkyeojine uri seoro
[SD] eotteon pyohyeondo deo isangui eotteon maldeullo
Huippuyeon angaedeullo dwideophin kkael su eopdeon
Geugeon kkumieosseo kkumieosseo
[KI] Nan jal moreujiman saramdeul malhaneungeon
Meotjin seonmullo nae jasineul seontaekhaneungeoya
[RW] Nae kkumeul nanwojul su inneun sojunghan sarami
nega doejugil In my love
[DH] Baby naebeoryeodwo naega saranghaneun gireun
[KB] Nae gireul modu boyeojul su itge
Gaseumi apa nae momi malla Nan mogi malla nae mureul dalla
[LT] Deo isang nae gaseumane mudeobeorin
 inyeoneuro kkeutnael suga eopseo
[KB] Gaseumi apa nae momi malla
Nan mogi malla nae mureul dalla
[SJ] Neo-e meoritgyeol geu songarak geu misoreul jitneun ipsul kkeutkkaji
[SW] Nuguwado bakkul su eomneun geunyeomanui saekkkare nan ppajyeobeoryeosseo
[SJ] Heeoseutaildo geu nunbitto dokteukhan ne maltukkajido
[YS] Nae insaengeul bakkul suga isseulmankeum chungbunhaesseo
 [DH] Oh wah c'mon What you gonna do?

What you wanna do right here? Super Junior like this c'mon!


Hangul 


나의 고백
그 순간 나는 아침에 눈을 뜰
난 누가 말해준 사람이보고 싶어 내 깊은 잠을에서 나를 깨운
때 그녀 앞에서는거야
전 뉴욕 양키스가
난 말할 수 없어 한 마디
숨쉬기조차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른쪽
귀하의 윤기나는 머리카락 손가락
심지어 당신의 입술에 그 형태가 밝은 미소
아무도 그녀의 색상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나는 깊은 곳으로 떨어 졌 구요
머리 스타일
당신의 뒷모습을
이야기의 너의 길을 unigue
주위에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을만큼 충분했다
지금은 내가 앞으로는 당신을 향해 간다
지금은 내 방식으로 차단할 수있는 건 아무것도 거기
역시 난 그녀 하나가 전용 또는 내가 그녀의 마음을 훔치는
선택은 내 입을 (? 고백)에서 계속 주위를 돌고
그 미쳐 가고있어 내 심장 (당신)를 알아
그건 아무도 몰라
조차 나의 마른 목을
귀하의 윤기나는 머리카락 손가락
심지어 당신의 입술에 그 형태가 밝은 미소
아무도 그녀의 색상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나는 깊은 곳으로 떨어 졌 구요
머리 스타일  당신의 뒷모습을
심지어 이야기의 고유한 방식으로
주위에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을만큼 충분했다
그런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나는 심지어 내 기분이 어떤지 당신에게 용기가 없어
난 자유가되고 싶어
난 그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내가 당신의 앞에 서서하실 수있습니다
난 네 얼굴을보고있어
난 어깨 주위에 내 품에 넣어
내 입술의 레코딩 느낄 수있다
필요가 없어 더 이상 아무것도 표현할 수있어
거기에 단어가 더 필요
안개가 모든 것을 커버하고있다는 스모키
그럴 수 없어 일어나
모두 다 꿈이었다 
난 정말 잘 모르지만,이 사람이 무슨 말을하는가
난 멋진 선물로 내 용기를 선택할 수있어
당신이 내 소중한 사람이되고 싶어
난 내 꿈을 함께 공유할 수있습니다
내 사랑
아기를 혼자두고 사랑하는 나의 길
난 내 전체 도로를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내 마음이 아파요
내 몸을 dehydrating의
목말라지고있어 물 좀주게
난 더 이상이 운명을 끝낼 수있습니다
즉, 난 나의 마음 속에 묻혀했습니다
내 마음이 아파요
내 몸을 dehydrating의
목말라지고있어 물 좀주게
귀하의 윤기나는 머리카락 손가락
심지어 당신의 입술에 그 형태가 밝은 미소
아무도 그녀의 색상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나는 깊은 곳으로 떨어 졌 구요
머리 스타일 당신의 뒷모습을
심지어 이야기의 고유한 방식으로
주위에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꿔놓을만큼 충분했다


Türkçe Tercümesi


[SM] İtiraf ediyorum, sabahları gözlerimi açtığım anda seni görmek istiyorum.
Beni derin uykumdan uyandıran kişiyi
[RW]Onun yanında olduğumda aptallaşıveriyorum. Tek bir kelime bile edemiyorum
çünkü doğru dürüst nefes bile alamıyorum.
[SJ] Senin parlak saçların, senin parmakların, o güzel gülümsemeye sahip dudakların
[SW] Hiç kimse onun aşık olduğum renklerinin yerine geçemez.
[SJ] Senin saç şeklin, senin bakışların, hatta kendine has konuşma şeklin bile
[YS] Şu an ben sana doğru gelirken beni engelleyebilecek tek bir şey bile yok.
[DH] Hayatımı tamamen değiştirebilmem için yeterli.
Ya ben onun tek  ve yegane sevdiği olacağım
ya da onun kalbini çalacağım.
[KH] Seçenekler ağzımda dolanıp duruyor. [DH] İtiraf
[KH] Kalbim çıldırıyor.  [DH] Sen biliyorsun.
[KH] Kimse bilmiyor boğazım tahriş olmuş olsa bile
[SJ] Senin bakışların, senin duruşun hatta senin dinlemeyi sevdiğin şarkılar bile
[RW] Sana dair her şey benim ilgi alanım haline geliyor.
[SJ] Senin zayıflıkların, senin acın benim de acım haline geliyor.
[HC] Senin üzüntülerini paylaşabilmekten dolayı mutluyum.
[KH] Ben aptal bir adamım sana nasıl hissettiğimi
söylemeye cesaretim bile yok.
[YS] Özgür olmak istiyorum, senin önünde durabileceğim o gün gelsin diye bekliyorum.
[EH] Yüzüne bakıyorum, kollarımı omuzlarına doluyorum.
 Var olduğum bu dünyada üzerinde durabileceğim bir toprak yok.
 Dudaklarımın yaydığı dev yanma hissini hissedebiliyorum.
[SD] Başka bir şey anlatmana gerek yok. Artık kelimelere gerek yok.
Dumansı bir sis kapladı her şeyi.
Uyanıyorum her şey bir rüya, bir rüya
[KI] Tam olarak bilmiyorum ama insanlar öyle
söylüyor cesareti seçtim harika bir hediyeyle
[RW] Benim en değerlim olmanı istiyorum
hayallerimi aşkımla paylaşabilirim.
[DH] Bebeğim, aşkımı yalnız yaşamam için yolumdan
çekil çünkü sana yolumun tamamını göstereceğim.
[KB] Kalbim ağrıyor bedenim su kaybediyor,
 susuyorum bana su ver
[LT] Bu kaderimle daha fazla yapamayacağım,
yüreğime gömdüklerimle
[KB] Kalbim ağrıyor bedenim su kaybediyor, susuyorum bana su ver
[SJ] Senin parlak saçların, senin parmakların, o güzel gülümsemeye sahip dudakların
[SW] Hiç kimse onun aşık olduğum renklerinin yerine geçemez.
[SJ] Senin saç şeklin, senin bakışların, hatta kendine has konuşma şeklin bile
[YS] Hayatımı tamamen değiştirebilmem için yeterli
[DH] Oh, hadi gel! Ne yapacaksın? Ne yapmak istiyorsun?

Tam burada Super Junior bu şekilde hadi gel!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