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Missin' U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Don't Don
Şarkı: 9. Missin' U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eni Özlüyorum


Romanization (Renk Kodlu)

[SW] Jeo hayahdamothae sirin saebyeokhaneul sokeul
[DH] Sumi teokkaji kabbeuke dalrigo dallyeodo
[HG] Hayahke itgosipeun geunyeo-e gieok
[RW] Yeojeoni meorisokeul hayahke deopeo
[SJ] I am missing you
[HG]Nalkkaro-un byeolkkeuti nal halkwieodo
[SJ] Dalbiche
[KI]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uji
[SM] Nae gaseum gipeungote sumeun hayan saeneun
[HC] Geuriume jichyeo pureun ureumeul tohaenaedo
[YS] Adeukhi meon haneure jeo hayandareul
[KH] Jabeulsuga eobseo baraman bol ppun
[SJ]  I am missing you
[HG] Nalkaroun byeolkkeuti nal halkwi-eodo
[SJ] Dalbiche
[SW]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uji
[SJ]  I am missing you
[HC] Adeukhan jeo dalbicheun nal yuhokhako
[SJ]  Dalkkeute
[LT]  daheul su eobseo barabol ppun
[EH]Jiwobeorikesseo neol
Sokeuro myeotbeoneul dajigo dajigo meoritsokeul biwosseo
But, Gaseumsoken Geudae-e chueoki bakhyeosseo
Michyeobeorikesseo ijen eotteokhae...
[SD] Naesunjeongeul dabachyeoseo saranghaesseosseo neol
Sangcheoga amuljika anneun-geol
Oechyeobwado doraoji anneun neo
Babogati ajikdo neol gidaryeo
[KH] Areumdaun geunyeo nal hwijeotjiman
[RW] Meomchulsuga eobseo geureolsuka eobseo
[YS] Hayang hansum soke damkin neoreul baetgo tto baeteodo...
[HG] I am missing you
[KH] Nalkaro-un byeolkkeuti nal halkwi-eodo
[SJ] Dalbiche
[SM] bichin neon nae sangcheoreul jiuji
[SJ]  I am missing you
[KI]Adeukhan jeo dalbicheun nal yuhokhago
[SJ]  Dalkkeute
[DH] daheul su eobseo barabol ppun

[SJ]  I am missing you



Hangul 


저 하얗다못해 시린 새벽하늘 속을
숨이 턱까지 가쁘게 달리고 달려도
하얗게 잊고싶은 그녀의 기억
여전히 머리속을 하얗게 덮어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내 가슴 깊은곳에 숨은 하얀 새는
그리움에 지쳐 푸른 울음을 토해내도
아득히 먼 하늘의 저 하얀달을
잡을수가 없어 바라만 볼 뿐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I am missing you 아득한 저 달빛은 날 유혹하고
달끝에 닿을 수 없어 바라볼 뿐
 지워버리겠어 널.
속으로 몇번을 다지고 다지고 머릿속을 비웠어
but, 가슴속엔 그대의 추억이 박혔어,
미쳐버리겠어 이젠 어떡해...
내순정을 다바쳐서 사랑했었어 널.
상처가 아물지가 않는걸
외쳐봐도 돌아오지 않는 너 바보같이 아직도 널 기다려
아름다운 그녀 날 휘젓지만
멈출수가 없어 그럴수가 없어...
하얀 한숨 속에 담긴 너를 뱉고 또 뱉어도...
I am missing you 날카로운 별끝이 날 할퀴어도
달빛에 비친 넌 내 상처를 지우지
I am missing you 아득한 저 달빛은 날 유혹하고
달끝에 닿을 수 없어 바라볼 뿐 I am missing you



Türkçe Çevirisi


[SW] O saf beyaz gölette doğmakta olan şafağın içinde
[DH] Koşabildiğim kadar hızlı koşsam bile nefesim kesilmiyor.
[HG] Unutmak istediğim, onun saf beyaz düşüncesi
[RW] O düşünce bile zihnimi beyazlığıyla dolduruyor.
[SJ] Seni özlüyorum.
[HG] Yıldızın sivri ucu beni yaralasa bile
[SJ] Aydınlanıyorum 
[KI] Ay ışığıyla ve sen yaralarımı siliyorsun.
[SM] Kalbimin derinliklerinde nefesim beyaz bir kuş gibi
[HC] Özleminden usanmaya başlamış bir halde
[YS] Mavi gözyaşlarımı döksem bile beyaz aya ulaşamıyorum.
[KH] Uzaklardaki gökyüzünden sadece bakabiliyorum
[SJ]Seni özlüyorum 
[HG] Yıldızın sivri ucu beni yaralasa bile
[SJ] Aydınlanıyorum 
[SW] Ay ışığıyla ve sen yaralarımı siliyorsun.
[SJ] Seni özlüyorum
[HC] Bu uzaklıktan bile [SJ]ay ışığı [HC] aydınlatıyor beni
[SJ] Unutacağım 
[LT] Seni sonradan ne kadar zorlanacak olsam da
[EH] Kafam boş ama kalbimde 
sana dair hatıralarım değişti.
 Sanırım çıldıracağım şimdi ne yapacağım ben. 
Aklımdan vazgeçtim ve seni sevdim.
[SD] Yaralar hiçbir şey sana seslendiğimde bakmamanın yanında.
 Bir aptal gibi hala seni bekliyorum. 
Ayın kenarına ulaşamıyorum
 sadece bakabiliyorum.
[KH] Senin güzelliğin bile beni üzmeye yetiyor.
[RW] Duramam, hayır bunu yapamam
[YS] Sen beyaz bir nefesin içinde, içime çekiyorum seni; tekrar ve tekrar
[HG] Seni özlüyorum 
[KH] Yıldızın sivri ucu beni yaralasa bile
[SJ]Aydınlanıyorum
[SM] Ay ışığıyla ve sen yaralarımı siliyorsun.
[SJ]Seni özlüyorum
[KI] Bu uzaklıktan bile [SJ]ay ışığı [KI] aydınlatıyor beni
[SJ]Ayın kenarına
[DH] Ulaşamıyorum sadece bakabiliyorum

[SJ] Seni özlü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