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Song For You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Don't Don
Şarkı: 14. 아주 먼 옛날 (Song for you)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Çok Uzun Zaman Önce (Senin İçin Bir Şarkı)


Romanization (Renk Kodlu)



[SM] Aju meon yetnal haneureseoneun 
dangshineul hyanghan gyehoekisseojjyo
[EH] Hananimkkeseo baraboshimyeo
[DH] Johatdeorago malsseumhasyeonne
[KH] I sesang geu mu-eotboda gwihage
Na-e soneuro changjohayeonnora
[YS] Naega neoro inayeo gippeohanora
[RW] Naega neoreul saranghanora
[SJ] Saranghaeyo chukbokhaeyo
[YS] Dangshine ma-eume Uri-e sarangeul deuryeoyo
[DH] Na-e nunmureul dakkajugo (go) 
Na-e gippeumi doe-eojusin (oh)
Hananim sarangaeyo geu tteuseul
 wihae swiji an-go gidoharira
[EH] Oraejeonbuteo junbidwaesseotdeon 
sarangeul jinhan gido-e hyanggiga
I modeun geotdeul dangsineul wihan geosimeul 
Geudae-ege chukbokeul
[KI] I sesang geu mu-eotboda gwihage
[SW] Na-e soneuro changjohayeonnora
[LT] Naega neoro inayeo gippeohanora
[KH] Naega neoreul saranghanora
[SJ] Saranghaeyo chukbokhaeyo
[RW] Dangshine ma-eume Uri-e sarangeul deuryeoyo
[SJ] Saranghaeyo 
[YS] (Saranghaeyo youngwoni)
[SJ] chukbokhaeyo
[KH] Dangshine ma-eume Uri-e sarangeul deuryeoyo

[RW] Sarangeul deuryeoyo



Hangul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계획있었죠
하나님께서 바라보시며 좋았더라고 말씀하셨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을 드려요
나의 눈물을 닦아주고 (go)
나의 기쁨이 되어주신 (oh)
하나님 사랑해요 그 뜻을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하리라
오래전부터 준비됐었던 사랑을, 진한 기도의 향기가
이 모든 것들 당신을 위한 것임을...
그대에게 축복을...
이 세상 그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을 드려요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을 드려요, 사랑을 드려요



Türkçe Tercümesi



[SM] Uzun zaman önce cennetten 
gelen senin hakkında bir plan vardı.
[EH] Tanrı bunu gördü.
[DH] Ve bunun iyi olduğunu söyledi.
[KH] Bu dünyadaki her şeyden daha değerli, 
onu dikkatlice ellerimle yarattım
[YS] Benim aracılığımla mutlu ol.
[RW] Seni sevdiğim için
[SJ] Seni seviyorum, seni kutsuyorum.
[YS] Sana kalbimizden gelen sevgimizi veriyoruz.
[DH] Sen gözyaşlarımı sildin (git) 
Sen mutluluğum haline geldin (oh)
 Tanrım, bu yüzden seni seviyorum. 
Dualarım bitmek bilmiyor.
[EH] Bu aşk uzun zaman önce hazırlanmıştı. 
Bir duacının güçlü kokusu… 
buradaki her şey senin için, bu kutsama
[KI] Bu dünyadaki her şeyden daha değerli
[SW] Onu dikkatlice elimle yarattım.
[LT] Benim aracılığımla mutlu ol
[KH] Seni sevdiğim için
[SJ] Seni seviyorum, seni kutsuyorum.
[RW] Sana kalbimizden gelen sevgimizi veriyoruz.
[SJ] Seni seviyorum
[YS] Seni seviyorum, sonsuza dek. 
[SJ] Seni kutsuyorum.
[KH] Sana kalbimizden gelen sevgimizi veriyoruz.

[RW] Sana sevgimizi veriyoruz.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