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Thank You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Don't Don
Şarkı: 13. Thank You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eşekkür Ederim


Romanization (Renk Kodlu)


[EH] Himdeulgo jichyuhitdeon naege himi doejwoseo
Geurigo hangsang naeyeope isseojwoseo
Ijeya malhaneyo gomapdago
Geurigo geudaega isseoseo haengbokhadago 
This is for you
[RW] Nunmuri da mareugi jeone tto
 heullyeoya haesseotdeon geu nare
[SM] Eodum sogeseo nae soneul jabajwoseo
Amu mal Eobsi jikyeo bwajwoseo gomawoyo
[KI] Naboda deo himdeureosseultende
 naboda deo geokjeong haesseultende
[LT] Geudaega isseo ireoseol su isseotgo
 neul goma-un maeumdeul ppunijyo
[KH] Na jugo sipeun geon neomuna mani itneunde
Hal su eomneun hyeonsire himdeureojyo
[YS] Nareul mideoyo soneul jabayo geudaewa 
hamkkemyeon Geu eotteon ildeuldo
Hal su isseul geot gata youngwoni
[SJ] Nunmuri da mareugi jeone tto 
heullyeoya haesseotdeon geu nale
[DH] Eodum sogeseo nae soneul jabajwoseo
Amu mal eobsi jikyeo bwajwoseo
[SJ] Deo isang himdeulji aneul geoyeyo 
himdeureodo geudaega itjana
Malhaji anado modeungeot al su itneun

Geudaeraneun sarami isseo nan haengbokhaeyo



Hangul 


힘들고 지쳐있던 나에게...힘이 되줘서...
그리고 항상 내옆에 있어줘서....
이제야 말하네요... 고맙다고...
그리고 그대가 있어서 행복하다고.... This is for you..
눈물이 다 마르기 전에 또 흘려야 했었던 그 날에
어둠 속에서 내 손을 잡아줘서..
아무 말 없이 지켜 봐줘서...고마워요
나보다 더 힘들었을텐데 나보다 더 걱정 했었을텐데
그대가 있어 일어설 수 있었고 늘 고마운 마음들 뿐이죠
나 주고 싶은 건 너무나 많이 있는데
할 수 없는 현실에 힘들었죠
나를 믿어요 손을 잡아요 그대와 함께면
그 어떤 일들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영원히
눈물이 다 마르기 전에 또 흘려야 했었던 그날에..
어둠 속에서 내 손을 잡아줘서..
아무 말 없이 지켜 봐줘서...
더 이상 힘들지 않을 거예요 힘들어도 그대가 있잖아
말하지 않아도 모든걸 알 수 있는
그대라는 사람이 있어 난... 행복해요




Türkçe Çevirisi



[EH] Yorulduğumda bana güç verdin.
 Ve hep benim yanımda oluşuna sonunda 
söylüyorum, teşekkür ederim. 
Ve senin sayesinde 
ben hep mutluyum,
 bu senin için
[RW] Gözyaşlarım kuruyana kadar,
 o güne kadar dökülmeye devam edecekler
[SM] Sen karanlıkta benim elimi tuttun. 
Tek söz etmeden benimle ilgilendin teşekkür ederim.
[KI] Benim yaşadığımdan daha zor zamanlar yaşamış olmalısın. 
Benim endişelendiğimden daha çok endişelenmiş olmalısın.
[LT] Senin sayende ayakta kalabildim.
 Her zaman kalbine karşı müteşekkir olacağım.
[KH] Bana vermek istediğin çok şey vardı. 
Ama bunu yapamadığın gerçeğiyle mücadele ettin.
[YS] Bana inan, elimi tut
 eğer birlikteysek her şeyin 
her zaman yapılabileceğini hissediyorum.
[SJ] Gözyaşlarım kuruyana kadar,
 o güne kadar dökülmeye devam edecekler
[DH] Sen karanlıkta benim elimi tuttun. 
Tek söz etmeden benimle ilgilendin
[SJ]Artık daha fazla zor zamanlarım olmayacak. 
Zor zamanlarda bile tek kelime etmeksizin sana sahibim. 
Çünkü senin gibi biri var yanımda,

 bana dair her şeyi bilen, mutluy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