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the Ballad -When I Was, When You Were--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S.M. The Ballad Vol. 2 – Breath
Şarkı: 6."좋았던 건, 아팠던 건 (When I Was... When U Were...)" (Krystal & Chen)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Sevdiğim Zaman, Acı çektiğim zaman ( Ben...iken, Sen...iken)



Romantization (Renk Kodlu)


[CH] manheun geol baran geon anya
neul gyeote isseotdeon geon
neoui maltu misoga
[CH&KRY] nal utge mandeureotji eonjena,
geureon nega sirchi anhasseo
g
euraenni naneun mollasseo
hangsang gwichanheun deut useoseo
nae nuneul barabwa jinsimini?

gakkeumeun nado moreuge
muttukttukhan nega tteoolla
ireon nae mam seolleneun
naega isanghae Woo..
[KRY] han gyejeol du gyejeol jina,
 il-nyeoni da dwaegado
ichyeojijiga annneun geon
[CH&KRY] neul jaejalgeorideon nal bomyeonseo
saeeo naon ne useumsori
geuraenni naneun mollasseo
eonjena dapdaphae haetjanha
neul ppyorotonghan neo gwiyeowotji

gakkeumeun nado moreuge gwitgae
ne moksori deullyeo
gwireul magaboado soyongeomneungeol Woo..

e
otteoke jinae?,
[KRY] naega meonjeo mureulge
[CH] nan…,
[KRY] neomu jal jinae
[CH] geojitmal ma,
[CH&KRY] na.. da al suneun eopgetjiman seororeul
[KRY] nan mallya,
[CH] johasseosseo
[KRY] neowa na seoro akkyeotdeon
[CH] nan mallya,
[KRY] apeulgeoya
[CH&KRY] gyejeori sueobsi jinagado

[CH] geuraedo gwaenchanha,
[KRY]  geuraedo gwaenchanha Woo…
[CH] geuraedo gwaenchanha,
[KRY]  geuraedo gwaenchanha Woo…
[CH] geuraedo gwaenchanha, I know I know…




Hangeul


많은 걸 바란 건 아냐 
늘 곁에 있었던 건
너의 말투 미소가 
날 웃게 만들었지 언제나,
그런 네가 싫지 않았어
그랬니 나는 몰랐어 
항상 귀찮은 듯 웃어서
내 눈을 바라봐 진심이니?
가끔은 나도 모르게 
무뚝뚝한 네가 떠올라
이런 내 맘 설레는 
내가 이상해 Woo..
한 계절 두 계절 지나, 
1년이 다 돼가도
잊혀지지가 않는 건
늘 재잘거리던 날 보면서 
새어 나온 네 웃음소리
그랬니 나는 몰랐어 
언제나 답답해 했잖아
늘 뾰로통한 너 귀여웠지
가끔은 나도 모르게 귓가에 
네 목소리 들려
귀를 막아보아도 소용없는걸 Woo..
어떻게 지내?,
 내가 먼저 물을게
난…
 너무 잘 지내
거짓말 마, 
나.. 다 알 수는 없겠지만 서로를
난 말야,
 좋았었어
너와 나 서로 아꼈던
난 말야,
아플거야
계절이 수없이 지나가도
그래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 Woo…
그래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 Woo…
그래도 괜찮아, I know I know




Türkçe Çevirisi



[CH] Çok fazla bir şey istemiyorum
Sen her zaman yanımdaydın
Konuşma şeklin
[CH&KRY] Ve beni hep gülümseten gülümsemen
B
unlardan nefret etmiyordum
Gerçekten mi bilmiyordum
Çünkü hep biraz huzursuzmuş gibi gülümserdin
G
özlerime bak, samimi misin?
B
azen ben de bilmeden
Seni soğuk biri gibi düşünüyordum
K
albimin böyle hızla atıyor olması
Oldukça garip hissettiriyor Woo..
[KRY] Bir mevsim, iki mevsim geçti
Bir yıl bitiverdi
Ama unutamayacağım şey…
[CH&KRY] Senin gülüşünün sesi
Ben ne zaman konuşursam çıkarttığın
Gerçekten mi bilmiyordum
Çünkü hep bana sinirli gibiydin
S
ürekli somurturdun ve sinirliydin, bu çok sevimliydi
Bazen ben de bilmeden
Senin sesini duyuyordum kulaklarımda
K
ulaklarımı kapatmayı denedim ama işe yaramadı Woo..
Ş
imdiye kadar nasıldın?,
[KRY] Önce ben soracağım
[CH] Ben…,
[KRY] Oldukça iyiyim
[CH] Yalan söylemeyi bırak,
[CH&KRY] Birbirimiz  hakkında her şeyi bilmiyor olsak da
[KRY] Benim için
[CH] Çok güzeldi
[KRY] Birbirimizle ilgileniyor oluşumuz
[CH] Benim için,
[KRY] acı doluydu
[CH&
KRY] Mevsimler bile durmadan değişiyorken
[CH] Ama bu sorun değil,
[KRY]  Ama bu sorun değil Woo…
[CH] Ama bu sorun değil,
[KRY]  Ama bu sorun değil Woo…
[CH] Ama bu sorun değil, Biliyorum, biliyorum…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