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One and Only(Kore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EX'ACT (Korece Ver.)
Şarkı: 07. ONE AND ONLY (유리어항)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Tek Ve Yegane (Akvaryum)



Romantization  (Renk Kodlu)


[D.O]Wow wow, yeah yeah yeah
heorakttwen gonggiro shwineun sum
heeomchyeo bwado gyeolguk yeogin neoye pum
kkumeseodo neoran kkumeul kkuneun All night

[SU]pareul ppeodeun sungan
sonkkeute mulkkyeolchineun gamgak
geugeon You modu You

[KAI]mulppicheuro muldeuneun shigandeul
ttaseuhan ni misoneun Beautiful
idaero haengbokanikka nayege jayureul juji ma
[CH]neon naega chajeun One and one and only ([D.O]only)
daeun balkkeut daeun son daeun
gonggan modeun ge neoinde
[BH]nal geuryeo naeneun budeureoun sonkkil ([D.O]yeah)
neoye aekja ane meomchweo isseul ttae
gajang pyeonanhan na nan ni ane gacheo
[CY]Yeah, yeah, yeah soni machi japil tteutan
neoye ongiro gadeuk chan jayuroun eohang sok
tumyeonghan naye gonggan
[CH]yuri byeok neomeoro bichin gejeol
nawaneun amureon sanggwaneopseo Oh

[LAY]nae pibu wi danneun gejeori da neonikka Yeah
[KAI]nae du nuneul garin sonkkil
geu teum shillat gachi bichin

[XM]yeoteun haetbit soge nan
gonhi danjameul ja
([BH]Girl you are my)
[D.O]neon naega chajeun One and one and only
daeun balkkeut daeun son daeun gonggan
([BH]ooh)
modeun ge neoinde ([BH]you are)
[SU]nal geuryeo naeneun budeureoun sonkkil ([CH]you)
neoye aekja ane meomchweo isseul ttae
gajang pyeonanhan na nan ni ane gacheo
[SH]Yeah, I want you nae gyeote meomulleo
Ain’t nobody but you
[CY]Uh, mame murangaega geocheo
neoman seonmyeonghaejeo
 ([CH]Oh baby, yeah)
nunap punggyeongi da meomchweo
neoman sumeul shwieo ni geoshi anin
nareul heorakaji mareo ([D.O]Girl you are my)
[XM]igoseun ojik nareul wihan sesang ([D.O]only)
neoye ondo neoye bit neoye mulkkyeol
da naege matchweojin
([D.O]oh)
[CH]sumyeone bichin gureum wireul georeo ([D.O] yeah)
urin haneulboda pureun i goseul
heeomchigo isseo nan ne ane gacheo
([D.O]oh ho)
[LAY]You got me girl, I got ya
[SU]idaero Baby yeongweonhi In your arms
[BH]nae sesange saegeun ojik eunppiche
dareun saegeun piryo eopseo Eh
Woo whoo oh nan ni ane gacheo
[D.O]Oh ooh ah oh ooh ooh
[KAI]You got me girl I got you girl,
I got you girl [D.O]i sarange gacheo



 Hangul


Wow wow, yeah yeah yeah
허락된 공기로 쉬는 숨
헤엄쳐 봐도 결국 여긴 너의 품
꿈에서도 너란 꿈을 꾸는 All night
팔을 뻗은 순간
손끝에 물결치는 감각
그건 You 모두 You
물빛으로 물드는 시간들
따스한 니 미소는 Beautiful
이대로 행복하니까
나에게 자유를 주지 마
넌 내가 찾은 One and one and only
닿은 발끝 닿은 손 닿은 공간
모든 게 너인데
날 그려 내는 부드러운 손길
너의 액자 안에 멈춰 있을 때
가장 편안한 나
난 니 안에 갇혀
Yeah, yeah, yeah
손이 마치 잡힐 듯한
너의 온기로 가득 찬
자유로운 어항 속
투명한 나의 공간
유리 벽 너머로 비친 계절
나와는 아무런 상관없어 Oh
내 피부 위 닿는 계절이
다 너니까 Yeah
내 두 눈을 가린 손길
그 틈 실낱 같이 비친
옅은 햇빛 속에 난
곤히 단잠을 자
(Girl you are my)
넌 내가 찾은 One and one and only
닿은 발끝 닿은 손 닿은 공간
모든 게 너인데
날 그려 내는 부드러운 손길
너의 액자 안에 멈춰 있을 때
가장 편안한 나
난 니 안에 갇혀
Yeah, I want you
내 곁에 머물러
Ain’t nobody but you
Uh, 맘의 물안개가 걷혀
너만 선명해져 (Oh baby, yeah)
눈앞 풍경이 다 멈춰
너만 숨을 쉬어
니 것이 아닌 나를 허락하지 말어
(Girl you are my)
이곳은 오직 나를 위한 세상
너의 온도 너의 빛 너의 물결
다 내게 맞춰진
수면에 비친 구름 위를 걸어
우린 하늘보다 푸른 이 곳을
헤엄치고 있어
난 네 안에 갇혀
You got me girl, I got ya
이대로 Baby
영원히 In your arms
내 세상의 색은 오직 은빛의
다른 색은 필요 없어 Eh
Woo whoo oh
난 니 안에 갇혀
You got me girl
I got you girl, I got you girl
이 사랑에 갇혀


Türkçe Çevirisi


[D.O]Wow wow, yeah yeah yeah
İçime çekmeye iznim olan havayı soluyarak
Ne kadar uzağa yüzersem yüzeyim yine de kollarındayım
Rüyalarımda bile tüm gece seni düşlüyorum
[SU]kollarımı uzattığım zaman dalgaları
Parmaklarımın ucunda hissediyorum bu sensin hepsi sensin
[KAI]zaman suyun rengine boyanmış sıcak
Gülümsemen çok güzel ben tam böyle
Mutluyum bu yüzden beni özgür bırakma
[CH]sen benim için teksin ve teksin ve yeganesin ([D.O]tek)
ayak parmak uçları elleri uzandığım
Boşluk içindeki her şey sensin
[BH] yumuşak dokunuşun beni kendisine çekiyor [D.O]yeah)
ve ben senin tuvalinde donmuşken en rahat olanım
Senin içinde kapana kısılmışım ben
[CY]Yeah, yeah, yeah elini tutabilirmişim gibi olduğunda
Benim küçük akvaryumumdaki
Özgürlüğüm senin sıcaklığınla dolduğunda
[CH]benim yerim saydam duvarlarla çevrili bu cam
duvarların ardında geçen o mevsimlerin
benimle hiçbir ilgisi yok  Oh
[LAY]tenime ulaşmayı başaran tek mevsim sensin Yeah
[KAI]ellerimle iki gözümü kapatarak
ve ince gün ışığı huzmelerinde
[XM]minik çatlakların arasından sızarak uyuşan
bir sesin içine düştüm  ([BH]güzelim sen benim…)
[D.O] sen benim için teksin ve teksin ve yeganesin
ayak parmak uçları elleri uzandığım
([BH]ooh)
Boşluk içindeki her şey sensin ([BH]sen)
[SU] yumuşak dokunuşun beni kendisine çekiyor ([CH]sen)
ve ben senin tuvalinde donmuşken en rahat olanım
Senin içinde kapana kısılmışım ben
[SH]Yeah, seni istiyorum yanımda kal başkasını değil seni…
[CY]Uh, kalbimdeki ıslak sis dağılıyor
([CH]Oh bebeğim, yeah)
sadece sen daha da belirginleşiyorsun
Önümdeki manzara donuveriyor sadece sen nefes alyorsun
Senin olmaktan başka bir şey olmama izin verme 
([D.O]güzelim sen benim…)
[XM]bu dünya sadece benim için yapılmış ([D.O]tek)
sıcaklığın, ışığın, dalgaların
sadece benim için yapılmış([D.O]oh)
[CH]ben su yüzeyine yansıyan bulutların
üzerinde yürüyorum ([D.O] yeah)
mavi gökyüzünden fazlası olan bu yerde biz yürüyoruz
ben senin içinde kapana kısılmışım ([D.O]oh ho)
[LAY]bana sahipsin güzelim, ben de sana
[SU]tıpkı böyle bebeğim sonsuza dek kollarında
[BH]dünyam gümüş rengi ile dopdolu
Başka hiçbir renge ihtiyacım yok Eh
Woo whoo oh ben senin içinde kapana kısılmışım
[D.O]Oh ooh ah oh ooh ooh
[KAI]bana sahipsin güzelim ben sana sahibim güzelim
Ben sana güzelim [D.O]bu aşkın içinde tutsak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