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White Noise(Korece) -- Şarkı Sözü (Rom/Han/Tr) (renk kodlu)


Albüm: EX'ACT (Korece Ver.)
Şarkı: 06. 백색소음 (White Noise)
Şarkının Adının Tercümesi: Beyaz Ses (Beyaz Gürültü)





Romantization  (Renk Kodlu)


[BH]Lonely night millyeooneun neol
mageul su eomneun saebyeok

[LAY]i pado sorie nan tteonaeryeoganeun jungingeol Oh no
[CY]nae gieogeun doraga
eonjenga neowa itteon gose Not far away no
[XM]shigani galsurok geuriweo
ni yeppeun eumseongdo
geu yateun sumsorikkaji Baby
[CH]I hear you, I feel you bol suga eopseodo
neol deureul su isseo nuneul gamkkoseo
[KAI]i sesang modeun sori junge
neoreul chajanaemyeon dwae
[CH]neoye jageun useumsoriro
[D.O]nan niga jal jinaendaneun geugeonman
hwaginhamyeon dwae
([EXO]Somebody) Somebody ([EXO]Somebody)
Cause someone loves you babe
([EXO]Somebody) Oh oh oh ([EXO]Somebody)
[SU]neoneun biga dweeo naeryeowa
([SH[Don’t you worry baby)
jogeum deo sechage naeryeo jullae
[KAI]bokjapan nae maeumi da shitgyeojidorok
[CH]gwi giuryeo deureo bwa eodinga
meolji aneun gose Not far away no
[D.O]nugunga geudaero seo isseo
gateun jarie neol saenggakamyeonseo ojik Baby
[BH] Oh I hear you, I feel you bol suga eopseodo
neol deureul su isseo nuneul gamkkoseo
[XM]i sesang modeun sori junge
neoreul chajanaemyeon dwae
[BH]neoye jageun useumsorimyeon
[LAY]anshimhal su isseul kkeot gata
[CY]Right here, yeah
honjaseo mureoboneun neoye anbu
heunjeok majeo da tteonan hu
nal seucheo gan soeumdeul soge
hokshina jinachiljji moreul
himihan sum hoheupkkaji

[SH]i barameun waenji
neol jinacheo wasseuljjido molla
sungan meomchit
modeun ge kkumgata yeojeonhi

[CY]saehayan angae sogeseo
nan gireul ireun Somebody
[CH]Somebody loves you
budi igeon ara jweo Yeah

[BH]jabeul suga eopseodo
jamshi Just hold on tight
[D.O]nae gyeote eopseodo neon
nae ane isseo nuneul gamkkoseo
[SU]sumaneun naldeul junge harul
dashi kkeonae bomyeon dwae

[D.O]haengbokagil barago isseo
[XM]eodie itteunji
[SU]bol suga eopseodo neol deureul
su isseo nuneul gamkkoseo
[CH]i sesang modeun sori junge
neoreul chajanaemyeon dwae

[LAY]neoye jageun useumsoriro ([BH] I miss you)
[KAI]nan niga jal jinaendaneun geugeonman
hwaginhamyeon dwae



 Hangul


Lonely night 밀려오는 널
막을 수 없는 새벽
이 파도 소리에
난 떠내려가는 중인걸 Oh no
내 기억은 돌아가
언젠가 너와 있던 곳에
Not far away no
시간이 갈수록 그리워
니 예쁜 음성도
그 얕은 숨소리까지 Baby
I hear you, I feel you
볼 수가 없어도 널 들을 수 있어
눈을 감고서
이 세상 모든 소리 중에
너를 찾아내면 돼
너의 작은 웃음소리로
난 니가 잘 지낸다는 그것만
확인하면 돼
(Somebody) Somebody (Somebody)
Cause someone loves you babe
(Somebody) Oh oh oh (Somebody)
너는 비가 되어 내려와
(Don’t you worry baby)
조금 더 세차게 내려 줄래
복잡한 내 마음이 다 씻겨지도록
귀 기울여 들어 봐
어딘가 멀지 않은 곳에
Not far away no
누군가 그대로 서 있어
같은 자리에
널 생각하면서 오직 Baby
Oh I hear you, I feel you
볼 수가 없어도 널 들을 수 있어
눈을 감고서
이 세상 모든 소리 중에
너를 찾아내면 돼
너의 작은 웃음소리면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
Right here, yeah
혼자서 물어보는 너의 안부
흔적 마저 다 떠난 후
날 스쳐 간 소음들 속에
혹시나 지나칠지 모를
희미한 숨 호흡까지
이 바람은 왠지
널 지나쳐 왔을지도 몰라
순간 멈칫
모든 게 꿈같아 여전히
새하얀 안개 속에서
난 길을 잃은 Somebody
Somebody loves you
부디 이건 알아 줘 Yeah
잡을 수가 없어도
잠시 Just hold on tight
내 곁에 없어도 넌 내 안에 있어
눈을 감고서
수많은 날들 중에 하룰
다시 꺼내 보면 돼
행복하길 바라고 있어
어디에 있든지
볼 수가 없어도 널 들을 수 있어
눈을 감고서
이 세상 모든 소리 중에
너를 찾아내면 돼
너의 작은 웃음소리로
난 니가 잘 지낸다는 그것만

확인하면 돼


Türkçe Çevirisi


[BH]yalnız gece, bana doğru koşuyorsun
Sabah erkenden seni durduramam
[LAY]ben dalgaların sesi ile süpürülüveriyorum, oh hayır
[CY]anılarım seninle olduğum zamanlara geri
Gidiyorlar o kadar uzak değil hayır
[XM]zaman geçtikçe seni özlüyorum
Ve o tatlı sesini, sessiz nefesini bile bebeğim
[CH]seni duyuyorum seni hissediyorum gözlerimi
Kapadıktan sonra; seni göremiyor ama duyabiliyorum
[KAI]tüm yapmam gereken
dünyanın gürültüsü içinde seni bulmak
[CH]senin minik kahkahalarını
[D.O]bilmem gereken tek şey bu, senin iyi olduğun
([EXO]birisi) birisi ([EXO] birisi)
çünkü birisi seni seviyor bebeğim
([EXO] birisi) Oh oh oh ([EXO] birisi)
[SU]sen yağmur olup yağıveriyorsun
([SH]sen endişelenme bebeğim)
biraz daha hızlı yağabilir misin?
[KAI]böylece karmaşık hislerim yıkanıp gidebilirler
[CH]çok uzaklarda var olmayan bir yerde,
Uzaklarda değil hayır
[D.O]birisi duruyor öylece aynı yerde
Ben sadece senin hakkında düşünüyorum bebeğim
[BH] Oh seni duyuyorum seni hissediyorum gözlerimi
Kapadıktan sonra; seni göremiyor ama duyabiliyorum
[XM] tüm yapmam gereken
dünyanın gürültüsü içinde seni bulmak
[BH] senin minik kahkahalarını
[LAY]ben huzur içinde olacağım
[CY]tam burada , yeah
Kendime soruyorum nasılsın acaba diye
Tüm bu bıraktığın izlerden sonra
Yanımdan geçip giden gürültüde belli belirsiz
Bir nefes bile , nefes alıyor yanımdan geçmiş olabilir
[SH]birden bire bu rüzgar sana değip
Geçmiş gibi hissediveriyorum
[CY]her şey hala bir düş gibi,
Ben beyaz sisin içinde kaybolmuş birisiyim
[CH]birisi seni seviyor lütfen bunu bil, yeah
[BH]dayanamıyor olsan bile
Bir an için olsun sıkıca dur
[D.O]belki yanımda değilsin ama
Gözlerimi kapattığın zaman içimdesin sen
[SU]sadece geri çekil ve bak
sayısız günlerimizden birine
[D.O]umuyorum ki mutlusundur
[XM]her neredeysen
[SU] seni duyuyorum seni hissediyorum gözlerimi
Kapadıktan sonra; seni göremiyor ama duyabiliyorum
[CH] tüm yapmam gereken
dünyanın gürültüsü içinde seni bulmak
[LAY] senin minik kahkahalarını ([BH]seni özlüyorum)
[KAI] bilmem gereken tek şey bu, senin iyi olduğun

Yorumlar